세계의 유로화 시장 (2024-2031) : 제품별 (Eu(II), Eu(III), 기타), 형태별 (산화 유로화, 불화 유로화, 유로화 금속)
글로벌 유로피움 시장은 2022년 2억 3,050만 달러에 달했으며 2030년에는 3억 4,97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5.4%의 연평균 성장률(CAGR)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텔레비전, 휴대폰 노트북과 같은 전자제품에 자주 사용되는 적색 및 청색 형광체를 만들기 위해 산화유로퓸과 질산염이 필요하기 때문에 예측 기간 동안 유로퓸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향후 몇 년 동안 의료 산업에서 광학 이미징 및 치료의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제품 수요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터넷 접근성 향상, 기술 개선, 고급 제품에 대한 소비자 지출 증가 등의 요인으로 인해 빠르게 확장되고 있는 소비자 가전 시장은 전체 부문의 확장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향후 8 년 동안 세라믹, 영구 자석, 유리 첨가제, 촉매 금속 합금과 같은 여러 응용 분야의 보급률이 증가하면 제품 수요에 유리하게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2022년에 거의 46.1%에 달하는 유로화 시장을 지배하고 있으며 중국, 일본, 한국 대만과 같은 국가에서 전자 제품을 생산하는 산업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텔레비전 화면과 조명용으로 여전히 널리 사용되고 있는 음극선관(CRT)과 형광등용 형광체 제조는 유로화 원소에 의존합니다. 이들 국가가 조명 및 전자 부문에 대한 투자를 지속함에 따라 유로화 시장은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역학
소비자 가전에서의 유로피움 적용 확대
전 세계 개발도상국에서 스마트폰, 웨어러블 기술, 가제트 스마트 텔레비전에 대한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면서 소비자 가전 산업에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 결과, 글로벌 시장에서 유로화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비자 가전 부문은 인터넷 접근성 향상, 기술 발전으로 인한 고가 제품에 대한 소비자 지출 증가 등의 이유로 인해 전체 부문의 성장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향후 8년 동안 세라믹, 영구 자석, 유리 첨가제, 촉매 금속 합금을 비롯한 다양한 응용 분야의 보급이 증가하면서 제품 수요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입니다.
예를 들어, 그레이트웨스턴미네랄스그룹의 발표에 따르면 새로운 희토류 제품군인 스틴캄프스칼 희토류 프로젝트가 2020년에 판매될 예정입니다. 이 프로젝트의 목표는 자석, 촉매제 전자제품 등 다양한 제품에 사용할 수 있는 고순도 희토류를 생산하는 것입니다.
다양한 산업에서 유로피움 사용량 증가
산화유로늄은 위조 방지를 위한 인상으로 유로화 지폐에 사용되기도 합니다. 유로늄은 중성자 흡수를 위해 원자로에 사용되는 핵연료봉을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레이저 무기, 세라믹, 유리 및 그 첨가제, 방위 관련 응용 분야가 모두 발전함에 따라 유로화 사용 범위가 확대되고 있습니다. 유로피움은 치료 및 광학 이미징에 사용되기 때문에 의료 분야에서도 유용합니다. 따라서 의료 산업에서 유로피움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시장이 확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아발론 희토류(Avalon Rare Metals)의 발표에 따르면 2021년에 새로운 희토류 제품군인 분리 래피드 희토류 프로젝트가 판매에 들어갈 예정입니다. 이 프로젝트의 목표는 자석, 촉매제 전자제품 등 다양한 제품에 사용할 수 있는 고순도 희토류를 생산하는 것입니다.
또한, 2020년에는 새로운 희토류 제품군인 Lynas NEXT 프로젝트의 도입을 발표했습니다. 이 프로젝트의 목표는 자석, 촉매 전자제품 등 다양한 제품에 사용할 수 있는 고순도 희토류를 생산하는 것입니다.
실행 가능한 공급원의 제한된 가용성
신뢰할 수 있는 유로화 공급원이 부족하다는 점은 시장에 큰 도전 과제입니다. 란탄이나 네오디뮴과 같은 다른 희토류 원소를 채굴할 때 유로퓸과 같은 부산물이 정기적으로 생성됩니다. 부산물 생산에 대한 과도한 의존으로 인해 유로화 공급과 다른 희토류 원소에 대한 수요 사이에는 자연스러운 연관성이 있습니다.
이러한 위험은 글로벌 공급망을 교란하고 유로화 공급을 크게 감소시킬 수 있는 무역 제한과 지정학적 분쟁의 맥락에서 특히 문제가 됩니다. 유로늄이 필수 구성 요소인 전자 및 재생 에너지와 같은 산업에서 이러한 제한은 가격 급등과 공급 불확실성으로 이어질 수 있으며, 이는 특히 많은 비용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높은 유로화 생산 비용
유로피움은 지각에서 매우 드물기 때문에 광석 매장지 내에서 소량으로 존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연적으로 풍부한 양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시장 수요를 충족할 만큼 충분한 양의 유로퓸을 수집하고 처리하는 것은 어렵고 비용이 많이 듭니다. 유로늄은 다른 희토류 원소를 채굴할 때 부산물로 나오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추출 비용이 높을 수 있습니다. 광석에서 유로륨을 추출하려면 상당한 채굴 작업이 필요합니다.
국제 시장에서 유로늄을 사용하여 만든 제품의 판매 가격은 높은 제조 비용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유로화 기반 제품은 다른 희토류 원소나 대체 물질과 같이 비슷한 기능을 가진 대체 물질과 비교할 때 더 비쌀 수 있습니다. 이는 유로피움이 얼마나 널리 채택되는지에 영향을 미쳐 유로피움의 상업적 잠재력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시장 세분화 분석
글로벌 유로화 시장은 제품, 형태, 용도, 최종 사용자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형광체 응용 분야에서 유로퓸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
이 제품에 대한 수요는 모든 스마트 폰, 평면 디스플레이 TV에 광범위하게 사용되는 적색 및 청색 형광체 생산에 대한 적용 확대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로늄의 성분 중 하나인 산화유로늄(Eu2O3)은 텔레비전 세트의 적색 형광체로 자주 사용되며 이트륨 기반 형광체를 활성화합니다. 형광체 응용 분야에서 이러한 화학 물질의 적용이 증가함에 따라 2022년에는 43.3% 이상의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로늄은 놀라운 광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란타나이드 양이온 중 하나인 Eu3+ 양이온은 특정 파장을 흡수하면 적절한 복합체에서 가시광선 범위의 빛을 발산할 수 있습니다. 수용액에서 3가 유로늄 양이온은 무색이지만 유기 리간드가 확장 전자 시스템과 결합하면 안테나 효과로 인해 핵심 입자의 발광 특성이 급격하게 상승할 수 있습니다.
Eu3+의 5차원 전자는 리간드의 전자에 의해 입사광의 흡수 에너지(약 355nm)로 유도되어 4f 궤도에 진입한 후 다시 떨어지면 가시 스펙트럼(약 610nm)에서 빛을 생성합니다. 일반 빛은 산화유로늄을 하얗게 보이게 하기 때문입니다.
시장 지리적 점유율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주요 최종 사용 산업에서 제품 적용 증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전 세계 유로븀 시장에서 지배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최대 55.4%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조명, 디스플레이 이미징을 포함한 다양한 응용 분야에서 유로화 기반 형광체의 사용이 증가하면서 이 지역의 금속 수요를 견인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유로화 시장은 고품질 디스플레이와 에너지 효율적인 조명 솔루션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에서 가장 큰 시장은 중국과 인도입니다. 아시아의 많은 신흥 산업국들은 자급률을 높이고, 주로 일본으로부터 수입되는 자재, 부품 장비에 대한 의존도를 낮추며, 노동 집약적인 사업을 인건비가 저렴한 인근 국가, 주로 12억 명이 넘는 인구와 연평균 소득이 400달러 미만인 중국으로 빠르게 이전하는 등 장기적으로 자급자족을 위한 기술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지역 무역 및 개발 허브인 경제 삼각지대 또는 다각형의 성장은 이러한 추세에 힘입은 바가 큽니다. 또한 첨단 부품과 도구에 대한 글로벌 시장의 접근성 덕분에 중국 기업은 제조 역량을 빠르게 개선하여 장기적인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일본과 미국의 기술 패권은 역량 강화를 위한 경쟁의 요구로 인해 직접적인 위협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이 지역에서 저렴한 유로피움 솔루션에 대한 접근성이 높아지면서 시장 확대가 더욱 가속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2021년에 네오 퍼포먼스 머티리얼즈와 에스토니아 경제통신부는 협력하여 네오의 기존 에스토니아 내 유로륨을 포함한 정교한 희토류 원소(REE) 제품 제조를 확대할 수 있는 가능성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기 자동차 및 기타 친환경 기술에 사용되는 REE 기반 금속, 합금 자성 재료의 새로운 생산이 시작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선언의 서명자들은 공동으로 다음과 같이 주장합니다. 이러한 확장을 수용하기 위해서는 네오의 에스토니아에 대한 재정적 약속을 크게 늘려야 합니다.
코로나19가 시장에 미치는 영향
코로나19 팬데믹이 유로화 시장에 미친 영향은 광범위했습니다. 특히 유로퓸과 같은 희토류 원소에 대한 글로벌 공급 네트워크가 팬데믹으로 인해 처음으로 중단되었습니다. 봉쇄 조치로 인해 전 세계의 광산과 제조 공장이 폐쇄되거나 운영이 제한되면서 금속 유로피움의 생산량이 감소했습니다. 공급 부족과 시장 불확실성 증가로 인해 가격 변동성이 커졌습니다.
팬데믹이 산업별로 다르게 확산됨에 따라 유로화 수요도 달라졌습니다. 예를 들어, 촉매 변환기용 유로화움의 주요 사용처인 자동차 부문의 생산과 판매가 둔화되면서 원소 수요가 감소했습니다. 반면에 봉쇄 조치로 인해 가전제품과 재생 에너지원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두 산업 모두에서 유로피움의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전반적으로 유로화 시장의 수요와 공급이 변동하면서 시장 참여자들이 시장 상황을 정확히 예측하기 어려웠습니다. 제조, 합금 정제 기술의 부족은 시장 확대를 더욱 저해하고 있습니다. 촉매, 세라믹, 영구 자석, 금속 합금 유리 첨가제 등 다양한 제품에서의 사용 증가는 예상되는 기간 동안 시장 점유율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2020년 코로나19가 전 세계로 확산된 이후 유로화 시장은 봉쇄 조치, 소비자 수요 감소, 수출 둔화 등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유로화 시장에서의 유로화 사용량 증가와 가전제품 판매 감소로 인해 유로화 시장 점유율이 감소했습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영향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간의 전쟁은 유럽 유로화 시장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희토류 원소인 유로피움은 전자제품 및 재생 에너지원과 같은 다양한 첨단 제품에 사용됩니다. 우크라이나는 분쟁 이전까지 유로븀을 포함한 희토류 원소를 생산하는 유럽 최고의 생산국 중 하나였습니다. 전쟁으로 인해 공급망이 방해를 받으면서 우크라이나는 생산량을 유지하고 다른 시장에 유로화움을 판매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이러한 공급 중단으로 인한 지정학적 긴장과 불확실성으로 인해 유로화 가격 변동성이 커지고 이 중요한 자원에 의존하는 유럽 부문에서 취약성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유럽 국가들은 유로늄에 대한 접근성을 보장하고 유로늄 의존도를 낮추기 위해 다른 공급원과 기술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주요 개발 현황
2023년 6월 15일 아발론 어드밴스드 머티리얼즈는 북미의 선도적인 수직 통합 리튬 생산업체가 되기 위한 전략 전환의 일환으로 세계적인 소재 솔루션 제공업체인 SCR-Sibelco NV(“시벨코”)와 새로운 합작사를 설립하는 구속력 있는 텀 시트에 합의했습니다. 아발론은 비중개 사모 방식으로 시벨코의 보통주 109,692,764주(“보통주”)와 원금 CD 10,000,000달러의 담보부 전환사채(“사채”)를 총 CD 3,000,000달러의 수익금과 함께 시벨코에 제공했습니다(“사모 배치”).
2020년 8월 10일, 주식회사 스쿠체인과 광물을 취급하는 미쓰비시 코퍼레이션의 자회사인 미쓰비시 코퍼레이션 RtM 재팬 주식회사는 귀금속 거래를 위한 ECO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블록체인에서 공급망 관리와 자금 조달을 가능하게 하는 특허받은 Skuchain의 EC3 플랫폼이 ECO를 구동합니다. 미쓰비시 코퍼레이션 RtM 재팬은 가장 소중한 고객들을 기반으로 전체 공급망 생태계를 포함하도록 ECO를 확장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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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방법론 및 범위
- 연구 방법론
-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 정의 및 개요
- 임원 요약
- 제품별 스니펫
- 양식별 스니펫
- 애플리케이션별 스니펫
- 최종 사용자별 스니펫
- 지역별 스니펫
- 역학
- 영향 요인
- 동인
- 소비자 가전에서의 유로피움 적용 확대
- 다양한 산업에서 유로피움 사용 증가
- 제약 요인
- 실행 가능한 공급원의 제한된 가용성
- 유로피움의 높은 생산 비용
- 기회
- 영향 분석
- 동인
- 영향 요인
- 산업 분석
-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 공급망 분석
- 가격 분석
- 규제 분석
-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영향 분석
- DMI 의견
- 코로나19 분석
- 코로나19 분석
- 코로나 이전 시나리오
- 코로나19 중 시나리오
- 코로나 이후 시나리오
-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 수요-공급 스펙트럼
-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 결론
- 코로나19 분석
- 제품별
- 소개
-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시장 매력도 지수, 제품별
- Eu (II)*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Eu (III)
- 기타
- 소개
- 형태별
- 소개
- 형태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시장 매력도 지수, 형태별
- 유로피움 옥사이드*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플루오르화 유로퓸
- 유로피움 금속
- 소개
- 용도별
- 소개
-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매력도 지수
- 영구 자석*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촉매
- 유리 연마
- 형광체
- 세라믹
- 금속 합금
- 유리 첨가제
- 기타
- 소개
- 최종 사용자별
- 소개
-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최종 사용자별
- 최종 사용자별 시장 매력도 지수
- 소비자 가전*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조명
- 반도체
- 자동차
- 헬스케어
- 원자력
- 금속 공학
- 위조 방지
- 기타
- 소개
- 지역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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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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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제품별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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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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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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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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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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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쟁 시나리오
-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 인수합병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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