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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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페이셜 클렌저 시장 (2024-2031) : 유형별 (포밍, 젤, 크림 및 로션, 미셀 워터, 기타), 유래별 (천연/허브, 합성)

글로벌 페이셜 클렌저 시장은 2023년에 225억 달러에 달했으며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5.9%의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하여 2031년에는 356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무화학 미용 제품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가 높아지고 유기농 성분이 함유된 크림, 세럼, 보습제의 개념이 확대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유기농 스킨케어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러한 제품은 더 효과적이고 부정적인 영향이 적어 고객들 사이에서 사용이 확대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온라인 구매 행동에 영향을 미친 디지털 세상으로의 전환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수많은 뷰티 및 화장품 소매점이 문을 닫으면서 브랜드는 온라인 입지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1년 2월 플로리다와 뉴욕에 오프라인 매장 3곳과 인터넷 사이트를 운영하는 무화학 스킨케어 회사인 룰루의 홀리스틱스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오프라인 매장이 문을 닫은 후에도 온라인을 운영하여 2020년 수입이 500만 달러로 증가했습니다.
2023년에는 유럽이 전 세계 페이셜 클렌저 시장의 약 25%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더 깨끗하고 친환경적인 아름다움’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특히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 사이에서 비합성 스킨케어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1년 9월에 발표된 YPulse 조사에 따르면 서유럽의 Z세대와 밀레니얼 세대 여성의 36%가 이러한 제품을 사용해보고 싶다고 답했습니다. ‘유기농’ 라벨이 부착된 스킨케어 제품이 출시되면 고객들에게 더 잘 노출될 것입니다.

시장 역학
성장하는 제품 혁신
다양한 피부 타입을 위한 순하고 효과적인 클렌저를 개발하는 등 세안제 포뮬러의 지속적인 혁신이 시장을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스킨케어 제품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소비자들의 우려가 커지면서 친환경적이고 지속 가능한 대안에 대한 요구가 커지고 있습니다. 제조업체는 생분해성 포장재를 개발하고, 폐기물을 줄이며, 지속 가능한 소싱 및 제조 방식을 채택함으로써 이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제조업체들은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천연 유기농 및 피부 친화적인 성분을 함유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R&D 투자를 늘리면서 더욱 혁신적인 제품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1년 6월 프랑스 최고의 유기농 뷰티 브랜드인 소비오에틱은 미국에서 유기농 미백 수분 크림, 톤 보정 세럼, 유기농 클렌징 폼으로 구성된 유기농 뷰티 제품군을 출시했습니다.
피부 관리에 대한 인식 상승
올바른 스킨케어와 청결의 이점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페이셜 클렌저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건강한 피부 유지와 피부 질환 예방에 대한 소비자들의 의식이 높아지면서 세안 제품 사용량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건강한 스킨케어 요법은 피부를 밝게 하고 공해와 자외선 등 환경적 요인으로 인한 여드름을 줄여줍니다. 남성용 스킨케어 회사인 TIEGE HANLEY는 2020년 블로그에 18~24세 남성의 60%가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한다고 밝혔습니다.
남성들이 기존 스킨케어 대신 화학 성분이 없는 제품을 선택하는 이유는 지식의 확산과 제품의 장점 때문입니다. 이러한 추세에 따라 수많은 기업이 세안제, 세럼, 세안 오일 등 남성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다양한 유기농 제품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라이언슬리프, 존 마스터스 오가닉스, 닥터 알카이티스, 그로운 알케미스트, 불독 스킨케어 등이 남성을 위한 유사한 제품을 제공하는 브랜드 중 일부입니다.
대체품의 존재 및 규정 준수 여부
미셀 워터, 클렌징 오일, 클렌징 밤, 워터리스 클렌저와 같은 대체 스킨케어 제품 및 클렌징 절차는 시중에 나와 있는 세안제와 경쟁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은 다양한 포뮬러, 텍스처, 사용 방법을 제공하여 소비자에게 더 많은 선택권을 제공하고 표준 세안제에서 수요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제품 안전, 성분, 라벨링 및 테스트에 관한 엄격한 법률 및 요건은 세안제 제조업체에게 장애물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여러 관할권에서 사업을 운영하는 다국적 기업의 경우 규제를 준수하려면 더 많은 자원과 노력, 지출이 필요합니다. 환경 지속 가능성과 플라스틱 폐기물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소비자 선호도와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세안제 제품에서 일회용 플라스틱 포장의 사용이 조사 대상이 되면서 환경 친화적인 포장 대안과 지속 가능한 제품 구성에 대한 요구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시장 세분화 분석
글로벌 페이셜 클렌저 시장은 유형, 소스, 포장, 피부 타입, 타겟 고객, 용도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유기농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로 세그먼트 성장 견인
천연/허브 제품은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의 30% 이상을 차지하는 지배적인 부문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비자들은 점점 더 천연 및 유기농 스킨케어 제품을 선호하고 있습니다. 화학 물질, 민감성 및 환경 지속 가능성에 대한 우려로 인해 식물 추출물, 식물 기반 성분 및 기타 천연 원료에서 추출한 천연 및 유기농 세안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메틸파라벤, 프로필파라벤, 부틸파라벤을 포함한 합성 물질은 유해하며 알레르기 반응, 여드름, 여드름, 발진 및 기타 피부 트러블과 관련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에 따라 주요 업체들이 유기농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2021년 2월, 프랑스 유기농 뷰티 기업인 Lady Green은 알로에 베라, 님 등 천연 활성 성분을 사용한 세안제, 페이스 크림, 마스카라, BB 크림 등 잡티가 많고 여드름이 나는 피부를 위한 다양한 유기농 페이스 케어 및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시장 지리적 점유율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스킨 케어에 대한 관심 증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전 세계 페이셜 클렌저 시장의 35% 이상을 차지하는 지배적인 지역입니다. 소셜 미디어, 뷰티 인플루언서, 디지털 마케팅 활동의 증가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소비자들은 스킨케어 트렌드, 조언 및 제품 추천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스킨케어의 효능과 트렌드에 대한 지식이 높아지면서 세안제 및 기타 스킨케어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브랜드들도 늘어나는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1년 5월 로레알 파리는 AKQA와 협력하여 상하이에 옴니채널 컨셉 숍을 오픈하여 방문객에게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고객 관계를 더욱 공고히 구축했습니다. 또한, 중국 내 K-뷰티 및 C-뷰티와 같은 프리미엄 화장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시장 참여자들은 시장 점유율을 높이기 위해 제품군을 확장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COVID-19 영향 분석
팬데믹으로 인해 스킨케어 습관을 포함한 개인 청결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높아졌습니다. 개인이 청결과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한 세안제 및 기타 스킨케어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봉쇄 기간 동안 소매점이 문을 닫거나 축소 운영되면서 소비자들은 스킨케어 제품, 특히 세안제를 구입하기 위해 인터넷 플랫폼으로 눈을 돌렸습니다.
이커머스 플랫폼은 크게 성장하여 소비자들이 집에서 편안하게 스킨케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간편하고 안전한 방법을 제공했습니다. 그러나 봉쇄 기간 동안 미용실, 스파, 피부과 클리닉이 문을 닫으면서 전문적인 스킨케어 트리트먼트와 상담에 대한 접근성이 떨어졌습니다. 이러한 채널을 통해 일반적으로 공급되는 전문가용 세안제 및 기타 스킨케어 제품에 대한 수요도 감소했습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영향
우크라이나와 러시아는 계면활성제, 완화제, 방부제 등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제품에 사용되는 성분의 대규모 생산국입니다. 분쟁으로 인해 이러한 원료 공급에 차질이 생기면 전 세계 세안제 제조업체는 원료 부족과 가격 상승을 겪게 됩니다. 지정학적 긴장이 고조되고 경제가 우려되는 시기에는 고객들은 세안제와 같은 사치품이나 프리미엄 스킨케어 제품보다 생필품을 선호합니다.
보다 경제적이거나 기본적인 스킨케어 대안으로 이동하면서 고객의 취향과 구매 습관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지정학적 불안정과 폭력은 경제적 불확실성을 야기하고 소비자 신뢰 수준을 약화시킬 수 있습니다. 불확실한 시기에는 고객이 세안제와 같은 비필수 품목에 대한 임의 지출을 줄여 수요가 감소할 수 있습니다.
주요 개발 사항
2023년 11월, Natura &Co는 국제 사모펀드 회사인 Aurelius에 “The Body Shop”을 매각하는 계약을 체결하여 활동을 단순화하고 재집중하려는 그룹 전략의 새로운 이정표를 세웠다고 발표했습니다. 시세이도는 사업을 성장시켜온 아우렐리우스의 뛰어난 실적을 바탕으로 변혁의 여정을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2023년 11월, 시세이도는 일본에서 가장 권위 있는 여성상 중 하나인 포브스 재팬 우먼 어워드 2023에서 ‘기업 순위’ 부문 1위를 차지했습니다. 포브스 재팬 우먼 어워드는 2016년 처음 시작된 이래 성별 격차를 최소화하고 여성과 기업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모범 사례를 알리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2023년 11월, 카오 코퍼레이션은 공급망 노동 환경 개선을 위해 일본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제품 산업 바이어 회원사인 Sedex 워킹 그룹에 합류했습니다. 이 협력을 통해 카오는 공급망의 인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시장 세분화
유형별
거품

크림 & 로션
미셀라 워터
기타
소스별
천연/허브
합성
포장별
병 및 용기
튜브
파우치
디스펜서
기타
피부 타입별
조합
지성
건성
민감성
기타
대상 고객별
남성
여성
최종 사용자별
보습
피부 미백
안티에이징
피부 회복
기타
왜 보고서를 구매해야 할까요?
유형, 소스, 포장, 피부 유형, 타겟 고객, 용도 및 지역에 따라 글로벌 페이셜 클렌저 시장을 세분화하고 주요 상업 자산 및 플레이어를 이해합니다.
트렌드를 분석하고 공동 개발을 통해 상업적 기회를 파악합니다.
모든 세그먼트가 포함된 페이셜 클렌저 시장 수준의 수많은 데이터 포인트가 포함된 엑셀 데이터 시트.
PDF 보고서는 철저한 정성적 인터뷰와 심층 연구를 거친 종합적인 분석으로 구성됩니다.
모든 주요 업체의 주요 제품으로 구성된 제품 매핑을 엑셀로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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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I글로벌리서치 조보고서 이미지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유형별 스니펫
    2. 출처별 스니펫
    3. 포장별 스니펫
    4. 스킨 유형별 스니펫
    5. 타겟 고객별 스니펫
    6. 애플리케이션별 스니펫
    7. 지역별 스니펫
  4. 역학
    1. 영향 요인
      1. 동인
        1. 제품 혁신의 성장
        2. 스킨 케어에 대한 인식 상승
      2. 제약
        1. 대안의 존재와 규제 준수
      3. 기회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5.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영향 분석
    6. DMI 의견
  6.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 이전 시나리오
      2. 코로나19 중 시나리오
      3. 코로나 이후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유형별
    1. 소개
      1.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포밍*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Gel
    4. 크림 & 로션
    5. 미셀라 워터
    6. 기타
  8. 출처별
    1. 소개
      1.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소스별
      2. 시장 매력도 지수, 소스별
    2. 천연/허브*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합성
  9. 포장별
    1. 소개
      1. 포장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포장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병 & 용기*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튜브
    4. 파우치
    5. 디스펜서
    6. 기타
  10. 피부 타입별
    1. 소개
      1. 피부 타입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피부 유형별 시장 매력 지수
    2. 조합*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Oily
    4. 건성
    5. 민감성
    6. 기타
  11. 타겟 고객별
    1. 소개
      1. 타겟 고객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타겟 고객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남성*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3. 여성
  12. 애플리케이션별
    1. 소개
      1.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보습*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피부 미백
    4. 안티에이징
    5. 피부 회복
    6. 기타
  13.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유형별
      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소스 별
      5. 포장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피부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대상 고객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9.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미국
        2. 캐나다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소스 별
      5. 포장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피부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대상 고객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9.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러시아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소스 별
      5. 포장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피부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대상 고객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9.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기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소스 별
      5. 포장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피부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대상 고객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9.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소스 별
      5. 포장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피부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대상 고객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4.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5. 기업 프로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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