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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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의 케라틴 보충제 시장 (2024-2031) : 유래별 (동물성 케라틴, 식물성 케라틴, 기타), 케라틴 유형별 (알파 케라틴, 베타 케라틴, 가수 분해 케라틴, 케라틴 아미노산, 기타)

글로벌 케라틴 보충제 시장은 2022년에 미화 8.1억 달러에 달했으며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7.5%의 CAGR로 성장하여 2031년에는 미화 1,431.2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케라틴 보충제 시장 성장을 이끄는 주요 트렌드 중 하나는 모발, 피부, 손발톱 건강에 대한 케라틴의 효능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높아지고 있다는 점입니다. 개인 그루밍과 웰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소비자들은 모발과 손톱의 모양과 강도를 개선할 수 있는 제품을 찾고 있으며, 이는 케라틴 보충제에 대한 수요 급증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또한 소셜 미디어와 인플루언서 문화의 부상은 케라틴 보충제의 대중화에 일조하며 소비자의 관심을 더욱 끌어올렸습니다.
2020년 4월, 유니레버는 다양한 이커머스 플랫폼에 입점하여 올리(OLLY) 브랜드를 캐나다로 확장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비오틴, 케라틴, 비타민 C와 E의 혼합물’로 설명되는 언데너블 뷰티 구미는 캐나다에 출시된 9가지 OLLY 보충제 중 하나입니다.
모발 관리 부문은 모발의 힘, 성장 및 전반적인 건강 증진에 효과가 있어 시장 점유율의 절반 이상을 차지합니다. 마찬가지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모발 건강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높아지고 가처분 소득이 증가함에 따라 케라틴 보충제 시장을 지배하며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케라틴 보충제 시장 역학
모발 건강에 대한 인식 증가
전 세계적으로 탈모가 증가하면서 모발을 강화하고 성장을 촉진하는 케라틴 보충제와 같은 솔루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미국 피부과학 아카데미에 따르면 여성이 40세가 되면 40%가 ‘눈에 띄는 탈모’를 경험한다고 합니다. 케라틴은 모발의 핵심 구조 단백질로 모발에 힘과 탄력, 탄력을 제공합니다. 케라틴을 보충하면 모간을 강화하여 기계적 손상으로 인한 끊어짐과 탈모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케라틴 보충제에는 케라틴과 같은 단백질의 구성 요소인 아미노산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아미노산은 새로운 모낭 형성에 필요한 영양소를 공급하고 모발 주기의 성장 단계를 지원하여 모발 성장을 촉진하는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모발의 구조와 모발의 힘, 탄력 및 전반적인 건강 유지에 있어 케라틴의 역할에 대한 소비자의 교육 수준이 높아지면서 체내 케라틴 수치를 지원하거나 향상시킬 수 있는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고령화 인구 증가
WHO에 따르면 2030년에는 전 세계 인구 6명 중 1명이 60세 이상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전 세계 60세 이상 인구는 2050년까지 두 배(21억 명)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나이가 들면서 신체는 자연스럽게 다양한 변화를 겪게 되는데, 여기에는 케라틴과 같은 필수 단백질의 생산이 감소하는 것도 포함됩니다. 모발, 손톱, 피부의 건강을 유지하는 데 중요한 구조 단백질인 케라틴은 나이가 들면서 감소하여 모발이 가늘어지고 손톱이 부서지며 피부 탄력이 떨어지는 등의 문제를 일으킵니다.
젊은 외모와 전반적인 웰빙을 유지하려는 욕구로 인해 노년층은 건강한 노화를 촉진하는 옵션을 찾게 됩니다. 케라틴 보충제는 탈모와 피부 노화 등 노화와 관련된 미용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편리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제형이 발전하고 케라틴의 효능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노년층은 우아하게 노화하기 위한 사전 예방적 접근의 일환으로 이러한 보충제를 일상 생활에 통합하려는 경향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다른 보충제와의 경쟁
모발, 피부, 손톱 건강을 증진하는 보충제 시장은 비오틴, 콜라겐, 비타민 등의 성분을 함유한 다양한 제품들로 붐비고 있습니다. 이러한 보충제 시장의 다양성은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므로, 각질 보충제가 눈에 띄고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케라틴 보충제는 인지적 또는 과학적으로 입증된 효능을 제공하는 이러한 대체 제품들과 치열한 경쟁에 직면해 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각질 보충제의 안전성에 대해 우려하고 있으며, 특히 잠재적인 부작용이나 이상 반응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 안전성에 대한 명확한 증거가 없으면 소비자들은 이러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을 주저하게 됩니다. 케라틴은 모발, 피부, 손톱 건강을 증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보충제로서 그 효과를 뒷받침하는 과학적 증거는 제한적입니다. 이러한 강력한 과학적 근거의 부족은 모발, 피부, 손톱 건강을 증진하는 견고한 보충제 시장에서 잠재적 소비자가 케라틴 보충제를 구매하지 못하도록 방해합니다.
케라틴 보충제 시장 세분 분석
글로벌 케라틴 보충제 시장은 소스, 케라틴 유형, 형태, 용도, 유통 채널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헤어 케어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
헤어 케어는 주로 모발 건강과 성장을 촉진하는 제품에 대한 광범위한 소비자 수요로 인해 케라틴 보충제 시장 성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모발의 주요 구조 단백질인 케라틴은 자연적으로 모발 관리와 관련이 있으며 모발의 힘, 두께 및 전반적인 외모를 개선하는 솔루션으로 널리 판매되고 있습니다. 특히 탈모, 가늘어짐, 손상과 같은 문제를 해결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은 헤어 케어 루틴의 일부로 케라틴 보충제를 사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2023년 5월, IFF는 하와루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솔루션을 출시했습니다. 특히 모발과 콜라겐 형성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으로 유럽에서 잘 알려진 비타민 C의 전체 형태에 대해 긍정적인 소비자 평가를 받고 있는 새로운 인체 임상 연구 성분으로 뒷받침되는 천연 케라틴인 keraGEN-IV와 프로바이오틱스 및 기타 유익한 성분이 포함된 IFF의 가장 최근 혁신 제품인 Kera-Biome이 바로 그것입니다.
케라틴 보충제 시장 지리적 점유율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모발 건강 솔루션을 찾는 인구 증가
특히 중국과 인도와 같은 국가에서 인구가 급증하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모발과 손발톱 건강을 위한 솔루션을 찾는 방대한 소비자층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2023년 10월, 인도의 헬스 테크 브랜드인 Traya는 50만 명 이상의 남성을 대상으로 한 대규모 연구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이 연구에 따르면 탈모를 겪고 있는 인도 남성의 50.31%가 25세 미만이며, 21세 미만 남성의 25.89%가 이미 3단계 이상에 도달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국립 생명공학 정보 센터는 2020년에 인도 여성의 20~30%가 심각한 탈모 또는 가늘어지는 모발을 겪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케라틴 보충제는 이러한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고자 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선택으로 떠올랐습니다. 케라틴은 모발의 주요 단백질 구성 성분으로 모발의 힘과 탄력, 전반적인 건강을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모발 성장을 촉진하고 탈모를 줄이는 데 있어 케라틴 보충제의 이점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이러한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영향 분석
전 세계적으로 봉쇄 및 제한 조치가 시행되면서 사람들은 자기 관리와 개인 건강에 더욱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케라틴 보충제를 비롯하여 모발, 피부, 손톱 건강을 증진하는 보충제에 대한 수요가 급증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미용실이나 스파를 이용할 수 없는 상황에서도 외모와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하지만 다른 많은 산업과 마찬가지로 케라틴 보충제 시장도 팬데믹으로 인한 공급망 중단과 관련된 문제에 직면했습니다. 제조 공장은 폐쇄와 근로자들의 건강 우려로 인해 폐쇄되거나 생산 능력이 감소했습니다. 이러한 중단으로 인해 제품 공급이 지연되고 잠재적인 품귀 현상이 발생하여 제조업체와 소비자 모두에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영향 분석
지정학적 긴장과 갈등은 시장의 불확실성과 소비자 정서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전쟁이 진행되는 동안 소비자는 소비 습관에 더욱 신중해져 각질 보충제와 같은 비필수 제품에 대한 수요가 감소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공급망 중단이나 지정학적 위험에 대한 우려로 인해 일부 소비자는 보충제와 같은 임의적인 구매보다는 필수 품목을 비축하게 되었습니다.
주요 개발 사항
2020년 1월, 옴니채널 영양 제품 전문 소매업체인 비타민 샵은 최고의 성분을 담은 간편한 포뮬러를 찾는 웰빙 소비자를 위해 프리미엄 비타민, 미네랄, 보충제, 에센셜 오일의 새로운 라인인 Vthrive 더 비타민 샵을 출시했습니다. 모발, 피부, 손톱을 위한 고급 케라틴은 브이쓰리브 비타민 숍 브랜드에서 식물성 캡슐로 제공됩니다.
2023년 10월, 라사야남은 아유르베다 웰니스 개선을 위한 리퀴드 비오틴 위드 콜라겐 25000mcg을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유연한 2-in-1 치료제로서 콜라겐과 비오틴 수치를 크게 높이고 각질 합성을 촉진하는 기능을 합니다.
2020년 9월, 남성용 위생 및 웰빙 브랜드인 와일더스는 비오틴, 콜라겐, 케라틴을 중심으로 한 효율적인 조합으로 수염의 성장과 미적 매력을 촉진하는 ‘와일더스의 비어드 그로스 3 in 1’을 출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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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출처별 스니펫
    2. 케라틴 유형별 스니펫
    3. 형태별 스니펫
    4. 애플리케이션별 스니펫
    5. 배포 채널별 스니펫
    6. 지역별 스니펫
  4. 역학
    1. 영향 요인
      1. 동인
        1. 모발 건강에 대한 인식 증가
        2. 고령화 인구 증가
      2. 제약 요인
        1. 다른 보충제와의 경쟁
      3. 기회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5.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영향 분석
    6. DMI 의견
  6.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 이전 시나리오
      2. 코로나19 중 시나리오
      3. 코로나 이후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출처별
    1. 소개
      1.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출처별
      2. 시장 매력도 지수, 소스별
    2. 동물성 케라틴*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식물 기반 케라틴
    4. 기타
  8. 케라틴 유형별
    1. 소개
      1. 케라틴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케라틴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알파-케라틴*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베타-케라틴
    4. 하이드롤라이즈드 케라틴
    5. 케라틴 아미노산
    6. 기타
  9. 형태별
    1. 소개
      1. 형태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시장 매력도 지수, 형태별
    2. 캡슐*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Tablet
    4. 구미
    5. 기타
  10. 애플리케이션별
    1. 소개
      1.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헤어 카*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스킨 케어
    4. 네일 케어
    5. 반려동물 케어
    6. 활성 제약 성분
    7. 기타
  11. 유통 채널별
    1. 소개
      1. 유통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2. 유통 채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슈퍼마켓/하이퍼마켓*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3. 약국
    4. 온라인 소매업체
    5. 기타
  12.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소스 별
      4. 케라틴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애플리케이션 별
      7.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미국
        2. 캐나다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소스별
      4. 케라틴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애플리케이션 별
      7.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러시아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소스 별
      4. 케라틴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애플리케이션 별
      7.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기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소스별
      4. 케라틴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애플리케이션 별
      7.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소스별
      4. 케라틴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애플리케이션 별
      7.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3.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4. 기업 프로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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