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시장규모, 시장동향, 시장예측 데이터 수록

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바늘 시장 (2024-2031) : 제품별 (일반 바늘, 베벨 바늘, 안전 바늘, 봉합 바늘, 기타), 최종 사용자별 (병원, 진단 센터, 클리닉, 기타)

바늘 시장은 예측 기간(2024-2031년) 동안 연평균 12%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바늘은 약을 주입하거나 혈액을 채취하는 데 사용되는 작고 매우 얇은 광택이 나는 금속 조각입니다.
바늘에는 긴 샤프트, 베벨이라고 불리는 팁, 주사기에 맞는 허브가 있습니다. 의료 행위에는 용도에 따라 다양한 종류의 바늘이 사용되며, 임상의의 요구 사항에 따라 다양한 수술에 사용됩니다.
DataM Intelligence에 따르면 바늘 시장 연구 분석은 양적 및 질적 데이터가 포함 된 시장에 대한 심층적 인 전망을 제공합니다. 시장 세분화를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에 대한 전망과 예측을 제공합니다. 또한 미국, 캐나다, 브라질,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영국, 러시아, 유럽 국가, 아랍 에미리트, 사우디 아라비아, 남아프리카 공화국, 일본, 중국, 인도, 한국, 호주 및 전 세계 나머지 국가와 같은 주요 국가에 대한 존중과 함께 글로벌 바늘 시장 규모 및 성장, 최신 동향, 기회 및 2029 년까지 예측을 제공합니다.
모든 지역 중에서 북미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과 캐나다의 바늘 시장이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반면 유럽 바늘 시장은 2024-2031 년 동안 전 세계적으로 계속 존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니들 시장 역학
경구 약물 투여에 비해 정맥 내 수액 채택 증가, 주사제 수요 증가, 헌혈 증가 및 만성 질환의 높은 유병률이 글로벌 바늘 시장의 시장 성장을 주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정맥 주사를 장려하기 위해 투여 환급 정책이 지원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 메디케어는 의사 서비스, 의료 장비 및 기타 관련 의료 서비스를 포함하여 비경구 영양 및 경장 영양 비용의 최대 80%를 보장합니다.
많은 국가에서 혈액 매개 질환을 유발할 수 있는 오염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안전한 주사 관행과 관련된 규정을 마련했습니다.
WHO에 따르면 2018년 전 세계 HIV 감염인 3,670만 명 중 약 230만 명이 과거 또는 현재 HCV 감염의 혈청학적 증거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반대로 전체 HIV 감염자 중 항 HCV 유병률은 6.2%였습니다.
그러나 주사 관련 부상의 증가, 바늘 없는 기술 사용에 대한 수요는 주사 바늘의 시장 성장을 제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가 주사제에 대한 수요 증가와 안전 바늘의 사용은 바늘 산업의 시장 성장에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니들 시장 세분화 분석
펜 바늘은 전 세계적으로 당뇨병 환자 수가 증가함에 따라 바늘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국제 당뇨병 연맹(IDF)에 따르면 2017년 전 세계적으로 약 4억 2,500만 명이 당뇨병에 걸렸습니다. 당뇨병 환자는 인슐린을 투여받기 때문에 펜 바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합니다. IDF 보고서 2017에 따르면 미국은 당뇨병 치료에 전 세계 당뇨병 지출의 52%에 해당하는 3,770억 달러를 투자했습니다.
안전 바늘은 HIV 및 간염과 같은 혈액 매개 질환의 전염을 초래할 수 있는 주사바늘 부상의 위험이 감소하기 때문에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른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니들 기술의 안전성은 디자인, 작동 시간 및 정확성 측면에서 기존 니들에 비해 더 유리합니다.
예를 들어, NMT 안전 주사기는 사용자가 플런저를 누르면 약물이 직접 주입되는 자동 후퇴 기능이 있습니다. 자동 후퇴 후에는 주사바늘을 보관하는 배럴을 사용하여 주사바늘 찔림 부상을 크게 줄입니다.
병원과 진단 센터는 클리닉, 외래 수술 센터, 요양원 등과 같은 다른 곳보다 바늘 산업의 주요 최종 사용자입니다. 병원 부문은 다른 장소에 비해 병원에서 치료를받는 환자 수가 많고 의료 기관이 증가함에 따라 최종 사용자 기준으로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에 따르면, 2017년에 의사 사무실 방문 횟수는 1억 1,206만 건, 병원 외래 방문 횟수는 1억 4,270만 건, 병원 응급실 방문 횟수는 1억 5,480만 건입니다.
니들 시장 지리적 점유율
유럽은 병원의 환자 규모 확대로 인해 전 세계 주사침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유럽위원회에 따르면 인구 규모와 관련하여 2015 년 환자의 퇴원 수는 대부분의 EU 회원국에서 인구 100,000 명당 10,200 ~ 20,7ooo 범위였으며, 이는 예측 기간 동안이 지역에서 바늘의 요구가 증가 할 수있는 높은 환자 기반을 나타냅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헌혈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향후 몇 년 동안 가장 높은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본, 중국, 인도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시장의 성장에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WHO에 따르면 2017년 총 헌혈 건수는 1억 6,240만 건으로, 이 중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헌혈 건수는 7,460만 건으로 전 세계 헌혈의 약 45.9%를 차지하며, 바늘에 대한 수요가 매우 분명하여 아시아 태평양 바늘 시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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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법론 및 범위

1.1. 연구 방법론

1.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시장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3.1. 제품별 시장 개요

3.2. 최종 사용자별 마켓 스니펫

3.3. 지역별 마켓 스니펫

3.4. DataM CLO 시나리오

4. 시장 역학

4.1.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4.1.1. 동인

4.1.1.1. 정맥 내 수액 채택 증가

4.1.1.2. 주사제에 대한 수요 증가

4.1.1.3. 헌혈 증가

4.1.2. 제약

4.1.2.1. 주사바늘 사용으로 인한 부상 및 감염 증가

4.1.2.2. 바늘 없는 기술 사용에 대한 수요

4.1.3. 기회

4.1.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5.1.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5.2. 공급망 분석

5.3. 가격 분석

5.4. 규제 분석

5.5. 특허 분석

6. 제품별

6.1. 소개

6.1.1. 제품 세그먼트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1.2. 제품 세그먼트 별 시장 매력 지수

6.2. 기존 바늘

6.2.1. 소개

6.2.1.1. 베벨 바늘

6.2.1.2. 무딘 채우기 바늘

6.2.1.3. 벤트 바늘

6.2.1.4. 필터 바늘

6.2.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6.3. 안전 바늘

6.3.1. 활성 바늘

6.3.2. 패시브 니들

6.4. 봉합 바늘

6.4.1. 채혈 바늘

6.4.2. 안과용 바늘

6.4.3. 치과용 바늘

6.4.4. 주입 바늘

6.4.5. 펜 바늘

6.4.6. 기타 바늘

6.5. 피하 주사바늘

6.5.1. 정맥 주사 바늘

6.5.2. 근육 내 바늘

6.5.3. 복강 내 주사침

6.6. 유리 바늘

6.6.1. 플라스틱 바늘

6.6.2. 스테인리스 스틸/금속 바늘

6.6.3. 폴리에테르에테르케톤(PEEK) 바늘

6.7. 기타

7. 최종 사용자별

7.1. 소개

7.1.1. 최종 사용자 세그먼트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1.2. 최종 사용자 세그먼트 별 시장 매력 지수

7.2. 병원

7.2.1. 소개

7.2.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7.3. 진단 센터

7.4. 클리닉

7.5. 외래 수술 센터(ASC)

7.6. 실험실

7.7. 의료 기관

7.8. 기타

8. 지역별

8.1. 소개

8.1.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1.2. 시장 매력 지수, 지역별

8.2. 북미

8.2.1. 소개

8.2.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8.2.3. 제품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2.4.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2.5.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8.2.5.1. 미국

8.2.5.2. 캐나다

8.2.5.3. 멕시코

8.3. 유럽

8.3.1. 소개

8.3.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8.3.3. 제품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3.4.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3.5.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8.3.5.1. 독일

8.3.5.2. 영국

8.3.5.3. 프랑스

8.3.5.4. 이탈리아

8.3.5.5. 스페인

8.3.5.6. 기타 유럽

8.4. 남미

8.4.1. 소개

8.4.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8.4.3. 제품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4.4.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4.5.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8.4.5.1. 브라질

8.4.5.2. 아르헨티나

8.4.5.3. 기타 남아메리카

8.5. 아시아 태평양

8.5.1. 소개

8.5.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8.5.3. 제품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5.4.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5.5.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8.5.5.1. 중국

8.5.5.2. 인도

8.5.5.3. 일본

8.5.5.4. 호주

8.5.5.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8.6. 중동 및 아프리카

8.6.1. 소개

8.6.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8.6.3. 제품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6.4.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9. 경쟁 환경

9.1. 경쟁 시나리오

9.2. 경쟁사 전략 분석

9.3. 비교 제품 포트폴리오 분석

9.4.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9.5. 인수합병 분석

10. 회사 프로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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