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니트로 콜드 브루 커피 시장 (2024-2031) : 제품별 (로부스타, 아라비카, 기타), 유형별 (RTD, 신선 분쇄 커피)
글로벌 니트로 콜드 브루 커피 시장은 2022년에 미화 52.10백만 달러에 도달했으며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21.2%의 CAGR로 성장하여 2031년에는 미화 243.06백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커피는 전 세계 모든 지역에서 인기 있는 무알코올 음료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국제커피기구에 따르면 2021~22년 세계 커피 생산량은 1억 6,850만 봉지에 달했으며, 2022~23년에는 1억 7,130만 봉지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양한 커피 품종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가 변화함에 따라 제조업체에서는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높은 커피 채택률과 혁신적인 커피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는 커피 시장의 다변화에 도움이 되어 전 세계적으로 니트로 콜드브루 커피 시장 범위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화에 대한 소비자 수요 증가와 프리미엄 커피에 대한 더 많은 의지는 시장 확대를 촉진합니다. 특정 지역 소비자의 높은 소득과 증가하는 힘도 제품의 인기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질소 주입 및 제품 포장 기술 분야의 지속적인 기술 발전은 제품 제조를 증가시키고 제품의 품질을 유지하면서 다양한 최종 사용자에게 도달합니다. 스마트 포장 및 지속 가능한 포장과 같은 다양한 포장 방법을 사용하여 환경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를 끌어들입니다.
시장 역학
소비자들 사이에서 편리하고 맛있는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
노동 인구가 증가하고 바쁜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하는 사람들이 많아짐에 따라 소비하기 쉬운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의 요구와 요구 사항을 처리하기 위해 시장에서 편리하고 바로 마실 수있는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습니다. 또한 맛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일반 커피보다 니트로 콜드브루 커피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질소를 주입하면 제품에 부드럽고 크리미한 질감이 더해져 소비자에게 더 나은 경험을 선사합니다. 산미와 쓴맛이 감소하여 더 나은 옵션으로 사용됩니다. 니트로 콜드브루 커피는 칵테일 및 기타 레시피 준비에 사용하는 다른 용도로도 사용되어 시장 가치를 높이고 있습니다. 제품 포트폴리오에서 초콜릿, 바닐라 등 다양한 맛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은 다양한 입맛을 가진 사용자들을 끌어들입니다.
제품에 질소를 도입하는 다양한 기술의 가용성
제조업체는 새로운 기술 개발을 통해 제품의 풍미와 질감을 향상시키고 환경에 미치는 영향이 적은 편의 제품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기술 사용을 채택하고 제품 생산을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새롭고 혁신적인 기술 응용 프로그램은 제품 개발을 쉽고 원활하게 처리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이러한 기술의 가용성과 사용은 시장 성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2023년 10월, 고품질 대마초 주입 음료를 생산하는 대마초 음료 브랜드 더 드링크어블 컴퍼니는 최초의 한정판 제품인 ‘제니스 나이트로 콜드 브루: 펌킨 스파이스’를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호박의 정수를 담고 있으며 최첨단 수용성 에멀젼 기술로 빠르게 작용하는 수용성 에멀젼으로 제조되었습니다.
2021년 4월, 하이브루 커피는 스위트 크림 니트로 콜드브루를 출시하며 RTD 및 니트로 콜드브루 제품 라인을 확장했습니다. 이 회사는 업계 최고의 위젯 기술을 사용하여 니트로 제품에 질소를 주입합니다. 이 기술은 음료에 더 많은 질소를 방출하는 데 유용합니다.
높은 생산 비용의 니트로 콜드 브루 커피
니트로 콜드브루 커피 생산에는 추가 제품 생산 요구 사항이 포함되기 때문에 추가 생산 비용이 발생합니다. 제조업체는 제품에 적절한 질소를 주입하기 위해 첨단 장비를 사용합니다. 이러한 질소 주입 장비와 제품을 위해 선택한 특수 패키징은 제조업체의 생산 비용을 증가시킵니다.
제품을 공급하는 동안 적절한 조건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공급망 요구 사항도 최종 사용자의 제품 가격을 인상시킬 수 있습니다. 제조업체는 높은 생산 비용을 감당하기 위해 제품의 최종 가격을 인상하여 가격에 민감한 소비자에게 더 비싼 가격을 제시합니다. 또한 니트로 콜드 브루 커피와 관련된 이점에 대한 소비자 인식 부족은 시장 성장을 제한합니다.
세그먼트 분석
글로벌 니트로 콜드 브루 커피 시장은 제품, 유형, 카테고리, 형태, 유통 채널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편의 제품에 대한 높은 수요
글로벌 니트로 콜드 브루 커피 시장은 유형에 따라 바로 마실 수 있는 커피와 갓 분쇄한 커피로 세분화됩니다. 즉석 음료 시장은 편의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글로벌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바쁜 라이프스타일과 바쁜 일정으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온 투 고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RTD 니트로 콜드브루 커피의 편리함과 간편한 사용법이 이 부문의 성장을 견인하고 있습니다. 이 분야의 신제품 출시는 세그먼트 성장을 촉진합니다. 예를 들어, 2020년 2월 스타벅스는 스타벅스와 펩시코의 북미 커피 파트너십에 따라 신제품인 RTD 니트로 콜드 브루를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블랙, 다크 캐러멜, 바닐라 스위트 크림 등 다양한 맛으로 제공됩니다.
지리적 침투
북미 지역의 커피 수요 증가
북미 소비자들은 커피를 매일 마시는 음료로 선호합니다. 미국커피협회에 따르면 2022년 3월 기준 미국인의 66%가 다른 어떤 음료보다 매일 커피를 마신다고 합니다. 이 보고서는 미국의 커피 소비량이 20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했다고 평가했습니다. 또한 이 보고서는 커피를 마시는 사람의 43%가 고품질 재료로 만든 스페셜티 커피를 선호한다고 밝혔습니다.
높은 가처분 소득과 프리미엄급 제품에 대한 수요가 지역 시장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질소를 주입한 니트로 콜드브루 커피는 산미와 쓴맛이 적고 다양한 맛의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질소 주입 기술 및 공급망 유지 관리 측면에서 광범위한 기술 발전이 이루어지면서이 지역에서 시장이 호황을 누리고 있습니다.
이 지역 시장에서 RTD 제품에 대한 높은 수요는 새로운 제품 개발로 이어집니다. 증가하는 커피 및 주류 기반 즉석 음료 제품을 충족시키기 위해 이 지역에서 새롭고 혁신적인 제품이 출시되면서 이 지역 시장을 긍정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0년 7월에 칼루아는 커피 칵테일인 니트로 콜드 브루를 시장에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이 지역의 커피 칵테일 애호가들에게 점점 더 많이 채택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영향 분석
팬데믹은 전 세계 니트로 콜드 브루 커피 시장에 중간 정도의 영향을 미쳤습니다. 팬데믹 초기에는 원자재 조달, 자원 관리, 제품 생산 및 유통에 있어 제조업체들이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봉쇄 조치로 인해 여러 제조 시설과 커피숍이 문을 닫으면서 시장 성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카페 및 기타 매장의 폐쇄로 인해 시장에서 갓 내린 커피의 가용성이 감소하면서 팬데믹 기간 동안 사용하기 편리하고 보관하기 쉬운 즉석 커피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이커머스 플랫폼을 통해 소비자용 니트로 콜드브루 커피를 구매할 수 있게 되면서 시장의 제품 판매는 양호한 수준을 유지했습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의 영향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간의 전쟁은 전 세계 니트로 콜드브루 커피 시장을 포함한 거의 모든 종류의 시장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글로벌 수요-공급망은 큰 혼란을 겪었습니다. 시장 참여자와 업계 전문가들은 글로벌 무역 활동의 중단으로 인해 어려움에 직면했습니다. 필요한 자원을 수집하고 고객에게 필요한 공급 분석을 제공하는 데 필요한 요구 사항은 전 세계 시장의 가격을 높이는 데 중요했습니다.
주요 개발
2023년 10월, 고품질 대마초 음료를 생산하는 대마초 음료 브랜드인 더 드링크어블 컴퍼니는 최초의 한정판 제품인 제니스 니트로 콜드브루: 펌킨 스파이스를 출시했습니다.
2023년 3월, 스타벅스는 새로운 시나몬 캐러멜 크림 나이트로 콜드 브루를 시장에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시나몬과 카라멜의 풍미가 니트로 콜드 브루를 돋보이게 합니다.
2021년 4월, 기네스는 신제품 ‘기네스 니트로 콜드 브루 커피 맥주’를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에스프레소, 초콜릿, 카라멜이 가미된 로스트 커피 풍미로 쓴맛과 단맛이 완벽한 조화를 이룹니다.
보고서를 구매해야 하는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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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방법론 및 범위
- 연구 방법론
-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 정의 및 개요
- 임원 요약
- 제품별 스니펫
- 유형별 스니펫
- 카테고리별 스니펫
- 양식별 스니펫
- 배포 채널별 스니펫
- 지역별 스니펫
- 역학
- 영향 요인
- 동인
- 소비자들 사이에서 편리하고 맛있는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
- 제품에 질소를 도입하는 다양한 기술의 가용성
- 제약
- 높은 생산 비용의 니트로 콜드 브루 커피
- 기회
- 영향 분석
- 동인
- 영향 요인
- 산업 분석
-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 공급망 분석
- 가격 분석
- 규제 분석
- DMI 의견
- COVID-19 분석
- 코로나19 분석
- 코로나 이전 시나리오
- 코로나19 중 시나리오
- 코로나 이후 시나리오
-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 수요-공급 스펙트럼
-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 결론
- 코로나19 분석
- 제품별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제품별
- 시장 매력도 지수, 제품별
- 로부스타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아라비카
- 기타
- 소개
- 유형별
- 소개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 바로 마실 수 있는 음료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갓 분쇄한 커피
- 소개
- 카테고리별
- 소개
- 카테고리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카테고리별 시장 매력도 지수
- 전통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Decaf
- 소개
- 형태별
- 소개
- 형태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형태별 시장 매력도 지수
- Blend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Concentrate
- 티백
-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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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통 채널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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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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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역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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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제품별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유형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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