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시장규모, 시장동향, 시장예측 데이터 수록

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비 충전식 배터리 시장 (2030년까지) : 배터리 유형별 (알카라인, 리튬, 아연-탄소, 산화은, 수은, 아연-공기, 기타), 형태, 에너지 용량, 유통 채널

스트래티스틱스 MRC에 따르면 글로벌 비충전식 배터리 시장은 2024년 182억 4,000만 달러 규모이며 2030년에는 예측 기간 동안 5.3%의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하여 263억 8,00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차 배터리라고도 하는 비충전식 배터리는 일회용 애플리케이션용으로 설계된 배터리 유형입니다. 저장된 에너지가 고갈되면 재충전하거나 재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배터리는 일반적으로 비가역적인 반응을 통해 전기 에너지를 생성하는 화학 셀로 구성됩니다. 비충전식 배터리는 보관 수명이 길어 편리하지만 일반적으로 충전식 배터리에 비해 환경 친화적이지 않습니다.
호주 연방과학산업연구기구(CSIRO)의 조사에 따르면 호주에서 발생하는 3,300톤의 리튬 이온 배터리 폐기물 중 2%만이 재활용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시장 역학:
동인:
수명이 긴 디바이스의 채택 증가
보관 수명이 길고 시간이 지나도 안정적인 성능을 유지하는 비충전식 배터리는 자주 사용하지는 않지만 필요할 때 안정적인 전원이 필요한 저소비전력 및 비상용 기기에 이상적입니다. 연기 감지기, 리모컨, 특정 의료 장비와 같은 기기는 이러한 특징의 이점을 누리며 수요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소비자와 업계에서 오래 지속되고 신뢰할 수 있는 전력 솔루션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면서 비충전식 배터리 시장은 유지보수가 필요 없고 오래 보관할 수 있는 솔루션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키며 성장하고 있습니다.
제약:
제한된 전력 용량
비충전식 배터리는 일반적으로 설계와 화학 성분으로 인해 전력 용량이 제한되어 있어 저장 및 전달할 수 있는 에너지의 양이 제한됩니다. 이러한 제한으로 인해 소모량이 많거나 장기간 사용해야 하는 애플리케이션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그 결과, 소비자와 업계에서는 점점 더 용량이 크고 수명이 긴 충전식 배터리를 선호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충전식 대안으로의 전환은 비충전식 배터리에 대한 수요에 영향을 미쳐 시장 확대가 둔화되고 있습니다.
기회:
휴대용 전자기기에 대한 높은 수요
리모컨, 디지털 카메라, 휴대용 기기, 의료 기기 등의 장치는 사용 편의성과 긴 보관 수명 때문에 비충전식 배터리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가전 시장의 지속적인 확장과 일상 생활에서 휴대용 기기에 대한 의존도가 높아지면서 비충전식 배터리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제조업체가 신뢰할 수 있고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전력 솔루션을 찾는 소비자의 증가하는 요구를 충족시키면서 매출 증가와 시장 성장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위협:
장기 사용 시 비용 상승
비충전식 배터리는 일회용으로 설계되어 수명이 다하면 교체해야 하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비용이 더 많이 듭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주 사용하거나 소모량이 많은 기기를 위해 새 배터리를 지속적으로 구매해야 하는 비용이 추가되어 충전식 대체 배터리에 비해 더 비싸지게 됩니다. 그 결과, 장기적으로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하는 비용 효율적이고 환경 친화적인 충전식 배터리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비충전식 배터리의 시장 성장이 저해되고 있습니다.
코로나19의 영향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공급망과 제조 공정이 중단되면서 비충전식 배터리 시장에 영향을 미쳐 공급 부족과 지연이 발생했습니다. 봉쇄 기간 동안 의료 기기 및 가전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일시적으로 시장이 활기를 띠었습니다. 그러나 팬데믹 기간 동안 환경에 대한 우려와 지속가능성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충전식 배터리로의 전환이 가속화되었습니다. 소비자와 업계가 새로운 우선순위에 적응하면서 전체 시장은 단기적인 호황과 장기적인 도전에 모두 직면했습니다.
원통형 세그먼트는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원통형 세그먼트는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확보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원통형 비충전식 배터리는 견고한 설계와 다용도로 인해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AA, AAA, C, D 셀과 같은 이러한 배터리는 원통형 모양으로 다양한 장치에 작고 내구성 있는 전원을 제공합니다. 가전제품, 장난감, 리모컨 등에 널리 사용됩니다. 효율적인 공간 활용과 기기에 쉽게 통합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가정용 및 산업용 애플리케이션 모두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자동차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동차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에서 비충전식 배터리는 주로 백업 전원 및 비상 시스템에 사용됩니다. 원격 리모트키, 경보 시스템 및 특정 센서와 같은 중요한 구성 요소에 전원을 공급합니다. 안정적인 성능과 긴 보관 수명으로 이러한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며, 차량을 사용하지 않을 때에도 일관된 작동을 보장합니다. 비충전식 배터리는 소모량이 적은 차량용 장치에 실용적인 솔루션으로, 재충전할 필요 없이 안정적인 전력을 제공합니다.
가장 큰 점유율을 보이는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리모컨, 장난감, 의료 기기 등 가전제품의 견조한 수요에 힘입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급속한 도시화, 가처분 소득의 증가, 휴대용 전자기기의 채택 증가가 시장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산업 부문이 확장되는 것도 안정적인 전원에 대한 수요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확산으로 비충전식 배터리의 접근성과 가용성이 향상되어 다양한 애플리케이션과 지리적 영역에서 시장 확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CAGR이 가장 높은 지역:
북미는 가전제품, 의료 기기, 자동차 애플리케이션 등 다양한 부문에서 강력한 수요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의 잘 발달된 소매 및 전자상거래 인프라는 비충전식 배터리의 광범위한 가용성을 보장합니다. 또한, 배터리 기술의 혁신과 비상 및 보안 시스템에서의 채택 증가는 다양한 소비자 및 산업 요구 사항을 충족하면서 시장 확대를 더욱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주요 개발 사항:
2024년 1월, 베타볼트는 재충전 없이 50년 동안 스마트폰에 전력을 공급할 수 있는 혁신적인 배터리를 개발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세계 최초의 소형 원자력 시스템으로 불리는 이 핵 배터리는 동전보다 작은 모듈 안에 63개의 핵 동위원소를 촘촘히 배열하여 사용합니다.
2023년 9월, 에버레디 인더스트리는 개선된 새로운 울티마 알카라인 배터리 제품군을 출시했습니다. 이 새로운 제품군은 400% 더 오래 지속되는 AA/AAA Eveready Ultima 배터리와 800% 더 오래 지속되며 알카라인 기술이 적용된 가장 강력한 배터리인 AA/AAA/D Eveready Ultima Pro로 구성됩니다.
지원되는 배터리 유형:
– 알카라인 배터리
– 리튬 배터리
– 아연-탄소 배터리
– 산화은 배터리
– 수은 배터리
– 아연-공기 배터리
– 기타 배터리 유형
지원되는 형태
– 원통형
– 버튼/동전
– 프리즘
– 평면
– 기타 형태
지원되는 에너지 용량:
– 저용량(1000mAh 미만)
– 중간 용량(1000mAh ~ 3000mAh)
– 대용량(3000mAh 이상)
지원되는 유통 채널
– 온라인 소매업체
– 슈퍼마켓
– 전문점
– 기타 유통 채널
지원 대상 애플리케이션
– 소비자 가전
– 의료 기기
– 자동차
– 군사 및 항공우주
– 기타 애플리케이션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참가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2년, 2023년, 2024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H&I글로벌리서치 조보고서 이미지

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애플리케이션 분석
3.7 신흥 시장
3.8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품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배터리 유형별 글로벌 비 충전식 배터리 시장
5.1 소개
5.2 알카라인 배터리
5.3 리튬 배터리
5.4 아연-탄소 배터리
5.5 은 산화물 배터리
5.6 수은 배터리
5.7 아연-공기 배터리
5.8 기타 배터리 유형

6 글로벌 비 충전식 배터리 시장, 형태별
6.1 소개
6.2 원통형
6.3 버튼 / 코인
6.4 프리즘
6.5 평면
6.6 기타 형태

7 에너지 용량 별 글로벌 비 충전식 배터리 시장
7.1 소개
7.2 저용량 (1000mAh 미만)
7.3 중간 용량 (1000mAh ~ 3000mAh)
7.4 고용량 (3000mAh 이상)

8 유통 채널 별 글로벌 비 충전식 배터리 시장
8.1 소개
8.2 온라인 소매 업체
8.3 슈퍼마켓
8.4 전문점
8.5 기타 유통 채널

9 애플리케이션 별 글로벌 비 충전식 배터리 시장
9.1 소개
9.2 소비자 가전
9.3 의료 기기
9.4 자동차
9.5 군사 및 항공 우주
9.6 기타 애플리케이션

10 글로벌 비충전식 배터리 시장, 지역별 현황
10.1 소개
10.2 북미
10.2.1 미국
10.2.2 캐나다
10.2.3 멕시코
10.3 유럽
10.3.1 독일
10.3.2 영국
10.3.3 이탈리아
10.3.4 프랑스
10.3.5 스페인
10.3.6 기타 유럽
10.4 아시아 태평양
10.4.1 일본
10.4.2 중국
10.4.3 인도
10.4.4 호주
10.4.5 뉴질랜드
10.4.6 대한민국
10.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10.5 남미
10.5.1 아르헨티나
10.5.2 브라질
10.5.3 칠레
10.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10.6 중동 및 아프리카
10.6.1 사우디 아라비아
10.6.2 아랍에미리트
10.6.3 카타르
10.6.4 남아프리카 공화국
10.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1 주요 개발 사항
11.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1.2 인수 및 합병
11.3 신제품 출시
11.4 확장
11.5 기타 주요 전략

12 회사 프로파일링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H&I글로벌리서치 글로벌 시장조사 보고서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