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시장규모, 시장동향, 시장예측 데이터 수록

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제약 시장 (2030년까지) : 제품 유형별 (브랜드 의약품, 일반 의약품, 일반의약품(OTC), 바이오 의약품, 백신, 기타), 투여 경로, 치료 영역

Stratistics MRC에 따르면 글로벌 제약 시장은 2024년 16억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8.4%의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하여 2030년에는 26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의약품은 의학적 진단, 치료, 예방 및 질병 완화에 사용하기 위해 개발된 약품 및 의약품입니다. 이 분야는 새로운 화합물의 발견부터 개발, 테스트, 규제 승인, 생산 및 유통에 이르는 전 과정을 포괄합니다. 제약에는 일반의약품부터 처방약, 백신, 생물학적 제제까지 다양한 제품이 포함됩니다. 제약 산업은 의약품의 안전성, 효능 및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엄격한 규제를 받고 있으며, 광범위한 연구, 임상시험, FDA와 같은 당국이 정한 표준 준수를 요구합니다. 의약품은 다양한 건강 상태를 관리하고 환자 치료 결과를 개선하며 공중 보건에 기여하는 등 현대 의료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시장 역학:
동인:
만성 질환 발생률 증가
만성 질환의 발병률이 증가하면 지속적인 약물 치료, 전문 치료 및 혁신적인 치료법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여 제약 회사의 매출과 수익이 증가합니다. 이러한 추세는 또한 연구 개발 투자를 촉진하여 신약 및 개량 신약의 개발을 촉진합니다. 또한, 시장 성장을 촉진하는 복잡한 건강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업계 내 파트너십과 협업을 장려합니다.
억제:
높은 약가에 대한 공개 조사
공개적인 조사는 약값을 통제하거나 인하하기 위한 규제 압력과 입법 조치의 증가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평판이 손상되어 주가와 투자자의 신뢰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기업은 수익 마진이 감소하여 예측 기간 동안 성장을 저해하는 신약을 위한 연구 개발에 투자할 수 없게 될 수 있습니다.
기회:
의료 분야에 대한 정부 지출 증가
정부의 투자 증가는 의료 인프라를 개선하고 필수 의약품의 광범위한 유통을 지원하여 제약 회사의 수요와 매출을 증가시킵니다. 또한 연구 개발 이니셔티브에 자금을 지원하여 혁신과 새로운 치료법 도입을 촉진합니다. 또한, 정부 지출에는 종종 보조금과 환급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어 환자에게 더 저렴한 의약품을 제공함으로써 시장 성장을 촉진합니다.
위협:
제네릭 경쟁
브랜드 의약품의 특허가 만료되면 제네릭 의약품 제조업체가 더 저렴한 버전의 의약품을 생산 및 판매할 수 있어 오리지널 제품의 판매가 급격히 감소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저렴한 대체 의약품이 증가하면 시장 전체의 가격이 하락하여 브랜드 제약사와 제네릭 제약사 모두의 이익 마진이 감소하므로 제네릭 의약품의 존재로 인해 브랜드 제약사는 제품 차별화를 위해 마케팅과 혁신에 더 많은 투자를 해야 하고 운영 비용이 증가하게 됩니다.
코로나19 영향:
코로나19 팬데믹은 제약 시장에 큰 영향을 미쳐 혁신과 백신 및 치료법 개발을 가속화했습니다. 이로 인해 의약품, 진단 및 의료 용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여 많은 기업의 수익이 증가했습니다. 하지만 공급망에 차질을 빚고 임상시험이 지연되었으며 자원이 부족해지기도 했습니다. 이 위기는 업계에서 민첩성과 협업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향후 팬데믹에 대한 글로벌 보건 대비와 회복력에 대한 새로운 초점과 빠른 발전으로 이어졌습니다.
브랜드 의약품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브랜드 의약품은 특허로 보호되는 이러한 의약품을 통해 제약 회사가 연구 개발 비용을 회수하고 추가 혁신에 자금을 지원할 수 있기 때문에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브랜드 의약품은 종종 더 높은 가격을 요구하여 제조업체의 상당한 매출과 수익성에 기여하며, 브랜드 의약품은 의료 치료법을 발전시키고 충족되지 않은 의료 수요를 해결하는 데 여전히 중요합니다.
종양학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종양학 부문은 전 세계적으로 암 유병률이 높아 효과적인 치료법에 대한 상당한 수요가 발생하여 제약 회사의 최우선 순위로 종양학을 포지셔닝하기 때문에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기록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초점은 표적 치료, 면역 요법 및 개인 맞춤형 의약품을 포함한 혁신적인 치료법의 개발로 이어지며, 이는 높은 가격을 요구하고 상당한 수익을 창출하여 업계 내에서 지속적인 성장과 혁신을 보장합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 특히 미국은 전 세계 제약 시장의 상당 부분을 차지합니다. 이 시장은 인구 고령화, 만성 질환 유병률 증가, 혁신적인 치료법에 대한 높은 수요로 인해 높은 성장세를 보이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이 지역은 연구 개발에 대한 상당한 투자를 통해 제약 혁신의 선두주자입니다.
연평균 성장률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의료 수요 증가, 가처분 소득 증가, 의료 서비스 접근성 확대로 인해 상당한 성장을 경험하고 있기 때문에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과 인도와 같은 국가는 인구가 많고 의료 인프라가 개선되면서 이러한 성장에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현지 기업들은 제네릭 의약품 시장의 주요 플레이어로서 이 지역의 제약 산업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주요 개발:
2024년 7월, 존슨앤드존슨은 옐로우 저지 테라퓨틱스 인수를 통해 아토피 피부염 분야를 선도하기 위한 파이프라인을 강화했습니다. 이 회사는 아토피 피부염 및 기타 면역 매개 질환의 치료를 혁신하기 위해 다중 경로 접근 방식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2024년 6월, 화이자와 바이오엔텍은 유럽 연합에서 오미크론 JN.1을 적용한 코로나19 백신에 대한 약물사용자문위원회(CHMP)의 긍정적인 의견을 받았습니다. 업데이트된 COVID-19 백신은 사스코로나바이러스-2의 Omicron JN.1 계통에 맞게 조정되었으며 생후 6개월 이상의 개인에게 권장됩니다.
2024년 6월, 바이엘은 중국에서 미충족 수요가 높은 HER2 변이 비소세포폐암 환자를 위한 BAY 2927088을 혁신 치료제로 지정받았습니다. 중국 의약품평가센터는 개발을 촉진하기 위해 획기적 치료제 지정을 부여했습니다.
대상 제품 유형
– 브랜드 의약품
– 일반 의약품
– 일반 의약품(OTC)
– 바이오 의약품
– 백신
– 기타 제품 유형
보장되는 투여 경로
– 경구용
– 주사제
– 국소
– 흡입
– 경피
– 비강
– 기타 투여 경로
치료 영역
– 종양학
– 심혈관 질환
– 신경학
– 호흡기 질환
– 위장 질환
– 감염성 질환
– 당뇨병
– 기타 치료 분야
최종 사용자 대상
– 클리닉
– 병원
– 홈 케어 설정
– 연구 및 학술 기관
– 기타 최종 사용자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참가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2년, 2023년, 2024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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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제품 분석

3.7 최종 사용자 분석

3.8 신흥 시장

3.9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스 5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품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제품 유형별 글로벌 제약 시장

5.1 소개

5.2 브랜드 의약품

5.3 일반 의약품

5.4 OTC (처방전없이 구입할 수있는) 약물

5.5 바이오 의약품

5.6 백신

5.7 기타 제품 유형

6 투여 경로 별 글로벌 제약 시장

6.1 소개

6.2 구강

6.2.1 정제

6.2.2 캡슐

6.2.3 액체

6.2.4 시럽

6.3 주사제

6.3.1 정맥 내

6.3.2 근육 내

6.3.3 피하

6.3.4 주입

6.4 국소

6.4.1 크림

6.4.2 연고

6.4.3 젤

6.4.4 패치

6.5 흡입

6.5.1 정량 흡입기

6.5.2 건조 분말 흡입기

6.5.3 분무기

6.6 경피

6.7 비강

6.8 기타 투여 경로

7 치료 영역 별 글로벌 제약 시장

7.1 소개

7.2 종양학

7.3 심혈관 질환

7.4 신경학

7.5 호흡기 질환

7.6 위장 장애

7.7 전염병

7.8 당뇨병

7.9 기타 치료 분야

8 최종 사용자 별 글로벌 제약 시장

8.1 소개

8.2 클리닉

8.3 병원

8.4 홈 케어 설정

8.5 연구 및 학술 기관

8.6 기타 최종 사용자

9 지역별 글로벌 제약 시장

9.1 소개

9.2 북미

9.2.1 미국

9.2.2 캐나다

9.2.3 멕시코

9.3 유럽

9.3.1 독일

9.3.2 영국

9.3.3 이탈리아

9.3.4 프랑스

9.3.5 스페인

9.3.6 기타 유럽

9.4 아시아 태평양

9.4.1 일본

9.4.2 중국

9.4.3 인도

9.4.4 호주

9.4.5 뉴질랜드

9.4.6 대한민국

9.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9.5 남미

9.5.1 아르헨티나

9.5.2 브라질

9.5.3 칠레

9.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9.6 중동 및 아프리카

9.6.1 사우디 아라비아

9.6.2 아랍에미리트

9.6.3 카타르

9.6.4 남아프리카 공화국

9.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0 주요 개발 사항

10.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0.2 인수 및 합병

10.3 신제품 출시

10.4 확장

10.5 기타 주요 전략

11 회사 프로파일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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