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폴리페닐렌 설파이드 (PPS) 시장 (2024-2031) : 유형별 (선형 폴리페닐렌 설파이드, 곡선 폴리페닐렌 설파이드, 분기 폴리페닐렌 설파이드), 형태별 (화합물, 섬유, 필라멘트, 필름, 코팅제, 기타)
글로벌 폴리페닐렌 황화물(PPS) 시장은 2022년 26억 달러에 달했으며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9.6%의 CAGR로 성장하여 2031년에는 53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PPS 시장의 확장은 대부분 전기 및 전자 부문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PPS는 우수한 전기 절연 품질로 인해 절연 재료, 스위치, 소켓 및 연결과 같은 이 업계의 많은 애플리케이션에 권장되는 옵션입니다. 혁신과 기술 혁신으로 인해 고성능 소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PPS는 빠르게 성장하는 전자 부문에서 새로운 용도를 계속 찾고 있습니다.
특히 포장 및 차량 부품과 같은 고성능 경량 제품을 생산하는 자동차 부문에서 PPS는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자동차 업계가 연비, 배기가스 저감, 전기 자동차 도입을 우선시하면서 경량 특성과 전기 자동차 부품에 대한 적합성 때문에 PPS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전 세계 폴리페닐렌 설파이드(PPS) 시장의 1/3 이상을 차지하는 성장 지역 중 하나입니다. 폴리페닐렌 설파이드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수요가 높은 경량 자동차 생산에 필수적인 소재입니다. 다양한 투자 프로그램이 진행 중이며 세계 최고의 전자 및 전기 제품 생산국으로서의 중국의 위상을 고려할 때, PPS는 빠르게 성장하는 산업의 수요를 충족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시장 역학
자동차 생산에서 전기 자동차의 성장
폴리페닐렌 설파이드(PPS)는 자동차 산업, 특히 포장 및 자동차 부품에서 사용량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가볍고 비용 효율적이며 쉽게 제조할 수 있고 전기 자동차의 연료 소비를 줄이는 데 기여하기 때문에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PPS는 다른 소재에 비해 점점 더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으며, 이는 자동차 응용 분야가 더욱 확대될 가능성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국제에너지기구(IEA)에 따르면 팬데믹에도 불구하고 2019년 전기차는 전 세계 자동차 판매량의 2.6%, 전 세계 자동차 재고의 약 1%를 차지하여 전년 대비 40% 증가했으며, 이는 전기차와 자동차 부문이 전 세계적인 위기에서 회복할 수 있는 능력을 보여주며 결과적으로 폴리페닐렌 설파이드 시장이 활성화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전자 및 전기 산업에서의 수요 증가
전기 및 전자 산업은 최근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전기 및 전자 산업은 최근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폴리페닐렌설파이드(PPS)의 수요 증가는 전기 제품, 기기, 배터리, 모터 및 동력 기계에 대한 사용 증가에 따른 것입니다.
또한 효율적이고 내구성이 뛰어난 전기 기계에 대한 필요성은 다양한 응용 분야에서 PPS의 중요성이 높아지는 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정부는 기후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글로벌 우선순위에 따라 온실가스 배출량이 적은 전기 가전제품으로의 전환을 장려하고 있습니다. PPS는 비용 효율성과 경량 특성으로 인해 금속, 합금 및 열가소성 플라스틱을 대체하여 전기 및 전자 부문에서 선호되는 선택으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솔베이는 2023년에 텍사스에서 폴리페닐렌 설파이드(PPS) 생산을 확장하고 벨기에에서 Ryton PPS ECHO 컴파운딩에 대한 ISCC PLUS 인증을 받았습니다. 자동차, 항공우주 및 전자제품에 널리 사용되는 Ryton PPS 화합물은 높은 열 및 기계적 기준을 충족합니다. 금속을 대체하는 것으로 인정받은 이 제품은 연료 소비와 비용을 절감하여 산업 전반에 걸쳐 그 효과를 입증하고 있습니다.
대체 화합물과의 경쟁
폴리에테르에테르케톤(PEEK) 및 폴리에테르이미드(PEI)와 같은 대체 화합물의 가용성은 PPS 산업의 주요 장벽입니다. PPS는 강한 내열성 및 화학적 안정성과 같은 특수한 특성을 가지고 있지만, 이러한 대체 물질은 일부 상황에서 선호될 수 있는 긍정적인 특성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뛰어난 기계적 특성으로 인해 PEEK는 고성능 애플리케이션에서 PPS를 대체하는 용도로 자주 사용됩니다. 기업들이 고유한 요구 사항을 가장 잘 충족하는 소재를 찾으면서 대체 화합물의 경쟁이 점점 더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또한 대체 소재의 가용성은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PPS의 광범위한 수용과 매출 성장에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가격 변동성 및 높은 생산 비용
폴리페닐렌 설파이드(PPS)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소재와 차별화되는 독특한 특징과 특성을 자랑하며 다양한 용도에 매우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폴리페닐렌 설파이드(PPS)의 지속적인 가격 변동성(kg당 9달러에서 18달러까지 변동)은 제조업체와 소비자 모두에게 큰 도전 과제입니다.
가격의 예측 불가능성은 제조업체에게 재정적 손실의 위험을 초래하여 시장의 전반적인 성장에 상당한 장벽으로 작용합니다. 또한 PPS 생산과 관련된 높은 생산 비용은 시장 확장에 상당한 위협이 되고 있습니다. 변동하는 원자재 비용과 함께 PEEK 및 PEI와 같은 대체 화합물의 존재는 문제를 더욱 복잡하게 만들어 폴리 페닐 렌 설파이드 시장의 성장을위한 주요 제약 요소로 작용합니다.
시장 세분 분석
글로벌 폴리 페닐 렌 설파이드 (PPS) 시장은 유형, 형태, 등급, 용도, 최종 사용자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자동차 산업에서 폴리 페닐 렌 설파이드 (PPS) 수지 증가
자동차 부문은 글로벌 폴리 페닐 렌 설파이드 (PPS) 시장에서 성장하는 지역 중 하나이며 시장의 1/3 이상을 차지합니다. 폴리페닐렌 설파이드(PPS) 수지는 연료 분사 시스템, 냉각수 시스템 및 차량 워터 펌프 임펠러에 널리 사용되며 자동차 산업을 지배적인 부문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OICA 보고서에 따르면 2021년 전 세계 자동차 생산량은 전년도 7760만 대보다 4% 증가한 8010만 대에 달했습니다. 시장 확대의 주요 동인은 고객의 수요 증가로 인한 자동차 제조 증가입니다. 최대 결정도가 65%에 달하는 고성능 열가소성 플라스틱은 폴리페닐렌 설파이드입니다. 국제에너지기구는 2025년까지 전 세계적으로 4억 4,525만 톤의 열가소성 플라스틱이 생산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시장 지리적 점유율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자동차 생산 및 기술 성장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전 세계 폴리페닐렌 설파이드(PPS) 시장에서 지배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세계 최대의 자동차 생산 중심지가 아시아에 위치해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다양한 지속가능성 문제에 대응하여 화석 연료로부터의 전환을 장려하는 일부 정부 이니셔티브가 추진되고 있는 중국에서 향후 전기 자동차 기술의 발전이 가속화될 것입니다.
중국은 세계에서 가장 큰 자동차 생산 부문을 보유하고 있으며 자동차 산업의 거점입니다. 하지만 최근 자동차 산업의 생산과 판매가 감소하고 있습니다. 중국자동차제조업협회에 따르면 2022년 12월 자동차 판매량은 전년 대비 8.4% 감소한 256만 대를 기록했습니다. 이러한 월별 감소에도 불구하고 2022년 총 판매 대수는 무려 2,686만 대에 달했습니다.
인도 브랜드 자산 재단은 인도 자동차 시장이 연평균 9% 이상의 성장률을 기록하며 2027년까지 548억 4,40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인도 자동차 업계는 2026년까지 자동차 수출이 5배 증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2022년 인도 전체에서 5,617,246대의 자동차가 수출되었습니다.
또한 중국은 전자 제조의 글로벌 중심지입니다. 전자제품은 스마트폰, 태블릿, OLED TV, 전선, 케이블, 이어버드 등의 품목에서 가장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JEITA(일본 전자정보기술산업협회)에 따르면 전자 부문은 2022년 11월 총 7,098.34백만 달러를 생산했습니다. 일본은 2022년 12월 8,395.45백만 달러 상당의 전자제품을 수출했습니다.
코로나19 영향 분석
코로나19 팬데믹은 전 세계 폴리페닐렌 설파이드(PPS) 산업을 비롯한 수많은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팬데믹 초기에는 광범위한 봉쇄, 글로벌 공급 라인의 중단, 산업 활동 감소로 인해 PPS의 수요와 생산이 큰 영향을 받았습니다. 많은 제조 시설이 일시적으로 폐쇄되거나 운영 제한을 받으면서 생산 및 납품이 지연되었습니다.
PPS 사용자인 항공우주 및 자동차 산업은 불확실한 경제 상황과 고객 수요 감소에 따른 생산 감축으로 인해 특히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팬데믹이 확산되면서 산업 활동이 재개되고 생산 시설의 안전 조치가 시행되면서 PPS 시장이 회복세를 보였습니다.
전자 부품에 대한 수요 증가와 자동차 산업의 부흥으로 인해 PPS 시장의 느린 회복이 촉진되었습니다. 기업들은 전염병에 대응하여 공급망 전략을 재평가하면서 향후 혼란을 줄이기 위해 유연성과 복원력을 높일 필요성을 강조했습니다.
향후 PPS 시장의 발전은 최종 사용자 부문의 강점, 지속적인 공급망 수정, 세계 경제 상황 등의 변수에 의해 결정될 것입니다. 위험 관리 및 공급망 최적화를 위한 업계의 전략은 팬데믹에서 얻은 교훈의 영향을 받을 것이며, 이는 향후 폴리페닐렌 황화물 시장의 발전 방식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영향 분석
폴리페닐렌 황화물 시장은 공급망 중단과 시장 구조 변경의 결과로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간의 위기로 인해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러시아와 우크라이나는 모두 글로벌 화학 부문의 주요 업체이기 때문에 PPS를 포함한 화학 제품의 제조, 운송 또는 판매에 차질이 생기면 가격과 가용성에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지정학적 긴장은 국제 무역, 환율 및 투자자 분위기 전반에 영향을 미치는 광범위한 경제 우려의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이는 투자 선택, PPS와 같은 산업 자재 시장, 화학 기업의 장기 전략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변화하는 지정학적 환경을 관리하기 위해 기업은 정기적으로 상황을 모니터링하고 위험을 평가하며 계획을 조정해야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전 세계 PPS 시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지정학적 사건이 화학 및 폴리머 시장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최근 업계 연구 및 뉴스를 검토하여 가장 최신의 정확한 정보를 얻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무역 제한, 지정학적 예측 불가능성 및 제재는 해당 지역에서 사업을 하는 기업과 해당 지역에서 상품 또는 원자재를 공급받는 기업에게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몇 가지 요인입니다.
주요 개발 사항
2023년 10월 4일, 세계적인 특수 소재 공급업체인 솔베이는 두 가지 새로운 라이톤 폴리페닐렌 설파이드(PPS) 등급인 라이톤 슈프림 HV와 HF를 출시했습니다. Supreme 폴리머 제품군에 추가된 이 제품은 전기화 성능을 크게 향상시키기 위해 맞춤 제작되었습니다. 자동차 산업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PPS 등급은 충전 시간을 단축하고 주행 거리를 연장하여 운전자의 경험을 단순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업계의 전기화 차량으로의 전환에 발맞춰 있습니다.
2021년 1월 23일, 쿠레하 코퍼레이션은 일본 이와키에 있는 이와키 공장을 확장하고 폴리페닐렌 황화물(PPS) 제조를 위한 새로운 시설을 건설했습니다. 쿠레하의 이와키 PPS 공장은 연간 10,700톤을 생산했으며, 이전에는 최대 생산량으로 가동되었습니다. 이제 5,000톤을 추가로 생산하여 연간 생산량을 15,700톤으로 늘려 증가하는 고객 수요를 충족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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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방법론 및 범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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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자 및 전기 산업에서의 수요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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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격 변동성 및 높은 생산 비용
- 기회
- 영향 분석
- 동인
- 영향 요인
- 산업 분석
-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 공급망 분석
- 가격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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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영향 분석
- DMI 의견
- 코로나19 분석
- 코로나19 분석
- 코로나 이전 시나리오
- 코로나19 중 시나리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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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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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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