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시장규모, 시장동향, 시장예측 데이터 수록

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예방 의료 시장 (2024-2031) : 서비스 유형별 (1차 예방, 2차 예방, 3차 예방), 기술별 (원격 의료, 웨어러블 장치, IoT (사물 인터넷), 인공 지능, mHealth 애플리케이션, 기타)

글로벌 예방 의료 시장은 2023년에 미화 백만 달러에 도달했으며 2031년에는 미화 백만 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인 2024-2031년 동안 미화 백만 달러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방 의료는 질병, 상태 및 부상의 발병 또는 진행을 예방하기 위한 조치 및 관행을 말합니다. 잠재적인 건강 위험에 선제적으로 대처하여 전반적인 건강과 웰빙을 유지하고 향상시키는 것이 목표입니다. 예방 의료는 개인, 지역사회, 인구 수준 등 다양한 수준에서 적용할 수 있는 광범위한 전략, 개입 및 활동을 포함합니다.
예방 의료의 범위는 방대하며 전반적인 건강을 유지 및 개선하고 질병의 발병을 예방하며 질병의 부담을 줄이기 위한 다양한 전략과 개입을 포함합니다. 정기적인 검진 및 진단 테스트를 실시하여 건강 문제를 조기에 파악하여 적시에 개입하고 치료할 수 있도록 합니다.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선택, 영양, 신체 활동, 예방 조치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과 이해를 증진합니다.

시장 역학: 추진 요인 및 제약
제품의 기술 발전의 부상
향상된 진단 도구 및 건강 모니터링 장치와 같은 기술 발전은 건강 문제를 초기 단계에서 감지하고 관리하는 능력을 향상시켜 예방적 건강 관리 노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챗봇은 음성, 텍스트 또는 옵션 기반 입력을 통해 인간과 유사한 의미 있는 대화를 수행하는 인공지능 기반 컴퓨터 애플리케이션(때로는 완전한 인공지능이 아닌 정교한 알고리즘)입니다.
의료 및 의료 컨설팅을 포함한 모든 산업 분야에서 널리 보급되고 있습니다. 온라인 또는 모바일 기기를 통해 연중무휴 24시간 액세스 가능한 이러한 솔루션은 환자의 입력과 불만 사항을 바탕으로 예비 의료 진단과 건강 자문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챗봇은 병원과 클리닉을 위한 맞춤형 환자 포털과도 통합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챗봇의 부상은 시장 성장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예를 들어, 2023년 7월, 디아그나메드는 닥터 젠AI라는 새로운 생성형 인공지능(AI) 개인 의료 챗봇을 출시했습니다. OpenAI의 ChatGPT를 기반으로 하는 이 새로운 의료 챗봇은 사람들이 자신의 고유한 건강 상태에 따라 개인화된 의료 정보를 신속하게 받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제약
높은 서비스 비용
개인은 특히 본인 부담으로 비용을 부담해야 하는 경우 예방적 건강 관리 조치가 비싸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이는 사람들이 예방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거나 정기적인 검진 및 검진을 받는 것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포괄적인 예방 의료 프로그램을 시행하려면 인프라, 기술, 인력 교육에 상당한 재정적 투자가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의료 시스템이 이미 과부하 상태이거나 예산 제약에 직면한 경우, 이러한 자원을 할당하는 것을 주저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의료 데이터베이스는 의료 서비스의 가치를 모니터링 및 개선하고 의사에게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를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집니다.
이러한 앱은 예측 분석을 통해 의료 서비스의 적절성, 효과 및 품질에 대한 의료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의료 서비스 제공을 위한 데이터베이스 앱 개발에는 30만 달러에서 50,000달러의 비용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비싼 비용으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이 제한 될 것입니다.
세그먼트 분석
글로벌 예방 의료 시장은 서비스 유형, 기술, 애플리케이션, 최종 사용자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기술 부문에서 웨어러블 기기 부문은 예방 의료 유형 점유율의 약 37.7 %를 차지했습니다.
예방적 헬스케어에서 웨어러블 디바이스의 통합은 여러 가지 이유로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피트니스 트래커, 스마트워치, 기타 건강 모니터링 도구와 같은 웨어러블 디바이스는 예방 의료 활동을 촉진하고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제품의 기술 발전과 새로운 제품 출시는 이 부문의 성장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예를 들어, 2022년 8월 예방 의료 기기 업체인 GOQii는 청소년과 청년층을 겨냥한 스마트 바이탈 울트라(Smart Vital Ultra)와 GOQii 스트림(Stream) 기기를 출시하여 이들이 건강하고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영위할 수 있도록 장려했습니다. 스마트 바이탈 울트라는 대형 고해상도 화면이 특징입니다. 항상 켜져 있는 디스플레이는 사용자가 활동 중에 불필요하게 기기를 터치할 필요가 없도록 해줍니다. 혈중 산소 포화도(SpO2)와 연속적이고 중단 없는 심박수를 모니터링하고, 사용자가 잠든 동안 이 두 가지 요소를 분석하여 수면 패턴을 감지합니다.
또한 사용자의 걸음 수, 이동 거리, 칼로리 소모량, 활동 시간도 추적합니다. 또한, 2023년 11월 글로벌 제약사 Reddy’s Laboratories는 약물 없이 편두통을 관리할 수 있도록 미국 식품의약국(USFDA)의 승인을 받은 웨어러블 치료 기기인 Nerivio를 인도에서 출시했습니다. 따라서 위의 요인은 시장 성장을 가속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지리적 분석
북미는 2022년 시장 점유율의 약 42.4%를 차지했습니다.
북미의 예방 의료 기술 및 서비스 시장은 만성 질환의 유병률 증가, 인구 고령화, 예방 의료의 필요성을 강조하는 캠페인 도입, 업계 주요 업체의 기타 전술적 움직임 등 여러 요인으로 인해 확대되고 있습니다. 노인 인구의 증가, 만성 질환의 유병률 증가, 예방 의료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캠페인의 도입, 주요 업계 참여자들의 기타 전술적 움직임이 헬스케어 기술 및 서비스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NIH에 발표된 기사에 따르면 미국의 50세 이상 인구는 2020년 1억 3,725만 명에서 2050년 2억 2,213만 명으로 61.11%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50세 이상 인구 중 만성 질환을 하나 이상 앓고 있는 인구는 2020년 7,152만 2천 명에서 2050년 1억 4,266만 명으로 99.5%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동시에 복합 질환을 가진 인구는 2020년 7,8304만 명에서 2050년 14,968만 명으로 91.16%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2022년 2월에는 여러 만성 질환을 앓고 있는 개인이 건강 상태를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최초의 만성 질환 관리 솔루션인 ‘만성 케어 컴플리트’를 출시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솔루션은 회원에게 연결된 건강 모니터링 장치, 건강 코치, 필요 시 의사 및 정신 건강 전문가의 지원을 활용하는 통합적이고 포괄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위의 요인들은 지역 성장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코로나19 영향 분석
팬데믹으로 인해 의료 우선순위가 크게 바뀌면서 코로나19 사례에 대한 대처와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때때로 일상적인 예방 의료 서비스에서 일시적으로 자원과 관심을 다른 곳으로 돌리는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봉쇄 조치, 사회적 거리두기, 의료 시스템의 과부하로 인해 예방 검진, 백신 접종, 정기 검진 등 일상적인 의료 서비스에 차질이 생겼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바이러스 노출에 대한 우려로 인해 예방 치료를 미루거나 기피하고 있습니다.
팬데믹은 감염병 예방에 있어 백신 접종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장려하기 위한 노력은 공중 보건을 보호하고 전염병 확산을 방지하는 데 있어 백신의 광범위한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팬데믹은 원격 의료 및 가상 의료 서비스의 도입을 가속화했습니다. 원격 의료 플랫폼은 원격 상담, 모니터링, 건강 교육을 가능하게 하여 예방적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필수적인 요소가 되었습니다.
경쟁 환경
이 시장의 주요 글로벌 기업으로는 Teladoc Health, Inc., Amwell, Apple Inc, Merative L.P., Siemens Healthineers, Aetna, Cerner Corporation, Microsoft Healthcare, Alphabet Inc, Philips Healthcare 등이 있습니다.
보고서를 구매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서비스 유형, 기술, 애플리케이션, 최종 사용자 및 지역을 기반으로 글로벌 예방 의료 시장 세분화를 시각화하고 주요 상업 자산 및 플레이어를 이해합니다.
동향과 공동 개발을 분석하여 상업적 기회를 파악합니다.
모든 세그먼트에 대한 예방 의료 시장 수준의 수많은 데이터 포인트가 포함된 Excel 데이터 시트.
PDF 보고서는 철저한 정성적 인터뷰와 심층 연구를 거친 종합적인 분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든 주요 업체의 주요 제품으로 구성된 제품 매핑을 엑셀로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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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서비스 유형별 스니펫
    2. 기술별 스니펫
    3. 애플리케이션별 스니펫
    4. 최종 사용자별 스니펫
    5. 지역별 스니펫
  4. 시장 역학
    1. 영향 요인
      1. 동인
        1. 제품 기술 발전의 부상
        2. 만성 질환의 유병률 증가
    2. 제약
      1. 기회
      2. 영향 분석
      3. 높은 서비스 비용
  5. 산업 분석
    1.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5. 파이프라인 분석
    6. 충족되지 않은 요구
    7. DMI 의견
  6. COVID-19 분석
    1.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 이전 시나리오
      2. 코로나19 중 시나리오
      3. 코로나 이후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서비스 유형별
    1. 소개
      1. 서비스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서비스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주요 예방 *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2차 예방
    4. 3차 예방
  8. 기술별
    1. 소개
      1. 기술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시장 매력도 지수, 기술별
    2. 원격 의료 및 원격 진료 *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웨어러블 디바이스
    4. IoT(사물 인터넷)
    5. 인공 지능
    6. m헬스 애플리케이션
    7. 기타
  9. 애플리케이션별
    1. 소개
      1.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시장 매력도 지수, 애플리케이션별
    2. 백신 및 예방접종*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스크리닝 및 진단
    4. 웰니스 및 라이프스타일 관리
    5. 기타
  10.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최종 사용자별
      2. 최종 사용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병원 *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전문 클리닉
    4. 기타
  11.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서비스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4. 기술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5.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미국
        2. 캐나다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서비스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기술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5.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스페인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서비스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기술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5.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나머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서비스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기술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5.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서비스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기술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5.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2.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3. 기업 프로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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