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희토류 금속 시장 (2024-2031) : 유형별 (세륨, 란탄, 네오디뮴, 프라세오디뮴, 기타), 용도별 (영구 자석, 촉매, 야금, 유리 연마, 형광체, 세라믹)
DataM Intelligence의 글로벌 희토류 금속 보고서는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희토류 금속 시장이 9.0%의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혁신 및 기술 분야에서 희토류 금속 사용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전자 산업에서 수요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Lynas Corporation, Alkane Resources Ltd, Medallion Resources 등이 시장에서 활동하면서 경쟁이 심화되고 있습니다.
희토류 금속은 주기율표의 17개 화학 원소 그룹으로, 혁신적이고 새로운 기술에 적용되어 전략적 및 상업적 중요성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희토류 금속 시장 역학 및 동향
희토류 금속 시장의 주요 동인은 에너지 소비와 무게를 줄이고 효율, 내구성 및 열 안정성을 개선하여 기술의 성능을 향상시키는 데 응용되는 것을 포함합니다.
예를 들어, 희토류 영구 자석은 진단 영상 및 로봇 보조 수술과 같은 의료 시스템에 사용되었습니다.
석유 및 가스전의 유체 촉매 분해에 사용되는 희토류 금속도 희토류 금속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켰습니다.
희토류 금속은 과학 및 기술 발전에 가치가 있지만 추출 및 처리 비용이 상당한 진입 장벽으로 작용합니다.
희토류 금속 시장 세분화 분석
중국은 희토류 금속 매장량의 40%에 달하는 점유율과 함께 상당한 가격 인하를 통해 확실한 글로벌 시장 리더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희토류 수출 제한과 같은 중국의 공격적인 정책도 희토류 시장의 성장을 저해하고 있습니다.
시장은 영구 자석, 자동 촉매, 야금, 유리 연마, 형광체, 세라믹 및 기타를 포함하는 응용 분야에 따라 추가로 분류됩니다.
이 보고서는 아시아 태평양, 북미, 남미, 유럽 및 기타 지역을 포함한 지역별로 지역을 세분화합니다.
유형에 따라 시장은 세륨, 란탄, 네오디뮴, 프라세오디뮴, 사마륨, 금 가격, 알루미늄, 원소, 갈륨, 몰리브덴 가돌리늄, 유로퓸, 테르븀, 디스프로슘, 이트륨 및 기타로 세분화됩니다. 세륨과 란탄은 형광체, 야금, 세라믹 및 연료 분해 촉매로 응용되어 시장 점유율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네오디뮴, 테르븀 및 디스프로슘은 희토류 자석, 레이저 및 자기 변형 합금에 사용되기 때문에 향후 몇 년 동안 더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희토류 금속 시장 지리적 점유율
지리적으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중국과 인도와 같이 희토류 금속 매장량이 풍부하고 저렴한 노동력을 쉽게 구할 수 있는 국가들의 강력한 존재로 인해 지역별로 시장 점유율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중국은 시장을 확실하게 장악하고 있으며 시장 조건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북미 지역 국가로의 수출량도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이 지역은 향후 몇 년 동안 더 높은 성장률을 보일 것입니다.
데이터는 글로벌 희토류 금속 시장의 전체 시나리오, 시장 세분화, 지리적 분석, 회사, 동향 및 시장의 기회를 분석합니다.
이 보고서는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포터 5 가지 힘, 시장 점유율 분석, 가격 동향 분석, 제품 벤치마킹 및 회사 프로필을 다룹니다.

1. 방법론 및 범위
1.1 연구 방법론
1.2 보고서의 범위
2. 트렌드
2.1 주요 트렌드 및 개발
3. 산업 분석
3.1 산업 영향 요인 (동인 및 제약)
3.2 경쟁 강도 – 포터 5 세력
4. 제품 분석
4.1. 유형별
4.1.1. 세륨
4.1.2. 란탄
4.1.3. 네오디뮴
4.1.4. 프라세오디뮴
4.1.5. 사마륨
4.1.6. 가돌리늄
4.1.7. 유로피움
4.1.8. 테르븀
4.1.9. 디스프로슘
4.1.10. 이트륨
4.1.11. 기타
4.2. 애플리케이션별
4.2.1. 영구 자석
4.2.2. 촉매
4.2.3. 야금
4.2.4. 유리 연마
4.2.5. 형광체
4.2.6. 세라믹
4.2.7. 기타
4.3. 지역별
4.3.1. 아시아 태평양
4.3.1.1. 중국
4.3.1.2. 인도
4.3.1.3. 일본
4.3.1.4. 대한민국
4.3.1.5. 호주
4.3.1.6. 기타
4.3.2. 유럽
4.3.2.1. 러시아
4.3.2.2. 독일
4.3.2.3. 영국
4.3.2.4. 기타
4.3.3. 북미
4.3.3.1. 미국
4.3.3.2. 캐나다
4.3.3.3. 멕시코
4.3.4. 남아메리카
4.3.4.1. 브라질
4.3.4.2. 아르헨티나
4.3.4.3. 기타
4.3.5. RoW
5. 경쟁 환경
5.1 시장 점유율 분석
5.2 제조업체가 채택한 주요 전략
5.3 제품 벤치마킹
6. 회사 프로필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