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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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해바라기 레시틴 시장 (2024-2031) : 본질별 (유기농, 기존), 형태별 (액체, 분말, 기타), 포장별 (파우치, 병)

글로벌 해바라기 레시틴 시장은 2022년에 4억 7,712만 달러에 달했으며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6.7%의 CAGR로 성장하여 2031년에는 8억 1,571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해바라기씨에서 추출한 해바라기 레시틴은 상업용 레시틴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 천연 지질 혼합물은 다른 레시틴 형태보다 더 유기적인 레시틴 공급원으로 간주됩니다. 다양한 기능적 이점을 제공하며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건강에 이점을 제공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해바라기 레시틴 제품의 상업적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제조 회사들은 혁신적인 제품을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0년 11월에 락탈리스 인그리디언츠는 해바라기 레시틴이 함유된 인스턴트 유청 단백질 제품군인 유청 단백질 프로나티브와 유청 단백질 락테인 WPC80/WPl을 출시했습니다.
식음료 부문과 북미 지역은 전 세계 해바라기 레시틴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비건 인구는 해바라기 레시틴과 같은 식물 기반 제품을 추진하는 데 도움이되는 비건 인구가 높습니다. 또한 이 지역의 제조업체들은 해바라기 레시틴 제품에 대한 승인을 받고 있으며, 이는 해바라기 레시틴 제품의 채택률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해바라기 레시틴 시장 역학
대두 레시틴 대체품에 대한 수요 증가
일부 사람들은 대두 제품에 알레르기가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예를 들어, 식품 알레르기 연구 및 교육 보고서에 따르면 대두 알레르기는 나이가 많은 어린이보다 영유아에게 더 흔하며 미국 영유아의 약 0.4%가 대두 알레르기가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대두 알레르기 유병률은 해바라기 레시틴 제품에 대한 수요를 촉진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제조 회사들은 소비자의 급증하는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1년 6월, Sternchemie GmbH & Co. KG는 가수분해 탈유화 해바라기 레시틴인 SternPur S DH 50을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알레르겐이 없고 유전자 변형 성분이 없으며 인공 유화제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천연 성분에 대한 수요 증가
소비자들은 해바라기 레시틴을 상업용 레시틴의 한 종류로 널리 채택하고 있습니다. 해바라기를 냉압착하거나 탈수하여 추출하기 때문에 다른 레시틴 형태보다 더 유기적인 레시틴 공급원으로 간주됩니다. 건강에 대한 전반적인 인식이 높아지면서 천연 제품 성분에 대한 소비자의 의식이 높아져 전 세계 해바라기 레시틴 시장을 견인하는 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또한, 제조 회사들은 시장 규모를 확대하고 이 시장을 통해 창출되는 수익을 늘리기 위해 제품 출시를 실행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0년 11월 락탈리스 인그리디언츠는 해바라기 레시틴으로 제조된 다양한 단백질 성분을 출시했습니다. 이는 기존의 대두 기반 레시틴 성분을 대체하는 제품입니다.
제한된 생산 및 공급
코로나19와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이라는 예측할 수 없는 상황은 해바라기 레시틴의 공급과 유통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러시아와 우크라이나는 해바라기 오일의 주요 생산국입니다. 전쟁으로 인해 해바라기유 생산에 영향을 미치면서 해바라기 레시틴 공급에 위기가 닥쳤습니다.
또한 해바라기 레시틴의 생산량과 공급률이 감소함에 따라 제조업체들은 다른 대체 공급원을 찾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2년 9월, 케리 그룹은 해바라기 레시틴을 대체할 수 있는 라벨 친화적인 비유전자변형식품(Non-GMO) 대체물질을 사용하여 제조업체가 재제조할 수 있는 새로운 텍스처 시스템인 퓨어물(Puremul)을 출시했습니다.
해바라기 레시틴 시장 세분 분석
글로벌 해바라기 레시틴 시장은 자연, 형태, 포장, 용도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식음료에서 해바라기 레시틴에 대한 수요 증가
식음료 부문은 전 세계 해바라기 레시틴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는 건강과 웰빙에 중요한 건강한 세포막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인 필수 인지질이 풍부한 해바라기 레시틴 기반 제품을 대두 레시틴의 대안으로 적극 채택하고 있습니다.
또한, 제조 회사들은 혁신적인 해바라기 레시틴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노바스텔은 2022년 11월에 해바라기 레시틴으로 만든 식음료 용도의 해바라기 레시틴 과립인 Suncithin G96을 출시했으며, 유전자 변형 성분이 없고 알레르겐이 없는 제품입니다.
해바라기 레시틴 시장 지리적 점유율
비건 인구, 규제 승인
북미는 전 세계 해바라기 레시틴 시장을 지배해 왔으며, 2020년 이후 그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소비자들은 식물에서 추출하고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하는 해바라기 레시틴 제품을 많이 채택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글로벌 해바라기 레시틴 시장을 주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지역에서는 비건 인구와 천연 제품 트렌드가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3년 세계동물재단의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에는 1,550만 명 이상의 비건 채식인이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높은 인구는 이 지역에서 식물 기반 제품의 보급을 증가시킵니다.
또한 이 지역의 제조업체들도 해바라기 레시틴 사용에 대한 승인을 획득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1년 4월에 스턴케미는 다양한 해바라기 레시틴에 대해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GRAS “이의 없음 편지”를 받았습니다. FDA는 액상, 탈유화, 가수분해 등 다양한 형태의 해바라기 레시틴을 다양한 식품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COVID-19 영향 분석
코로나19 팬데믹은 많은 산업에 영향을 미쳤기 때문에 해바라기 레시틴 시장에도 영향을 미쳤을 수 있습니다. 이동 제한, 봉쇄, 운송 중단으로 인해 해바라기 레시틴의 공급망에 차질이 생겼을 수 있습니다. 그 결과 원자재 조달과 완제품 운송이 어려워졌을 수 있습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영향 분석
우크라이나는 전 세계 해바라기유의 거의 모든 공급을 책임지는 세계 최대 생산국입니다. 우크라이나의 분쟁은 무엇보다도 식품 생산에 사용되는 해바라기유와 해바라기에서 추출한 제품의 공급에 차질을 빚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2년 3월 식품표준청 보고서에 따르면 우크라이나 분쟁으로 인한 공급망 문제로 인해 해바라기유 부족이 임박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주요 개발 사례
2023년 9월, 뉴저지에 본사를 둔 내셔널 레시틴은 소야 인터내셔널 LLC의 사업 자산을 인수했습니다. 내셔널 레시틴은 소야 인터내셔널 인수를 통해 베이커리, 유제품, 제과 분야의 적극적인 고객층을 확보하여 성장과 제품 솔루션 향상을 도모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2021년 9월, AAK는 유럽 레시틴 시장에서의 입지를 크게 확대하기 위해 BIC International Holding의 레시틴 사업부인 BIC Ingredients를 인수하는 계약에 합의했습니다.
보고서를 구매해야 하는 이유
자연, 형태, 포장, 용도 및 지역에 따라 글로벌 해바라기 레시틴 시장 세분화를 시각화하고 주요 상업 자산 및 플레이어를 이해합니다.
트렌드와 공동 개발을 분석하여 상업적 기회를 파악합니다.
모든 세그먼트에 대한 해바라기 레시틴 시장 수준의 수많은 데이터 포인트가 포함된 Excel 데이터 시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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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성격별 스니펫
    2. 형태별 스니펫
    3. 포장별 스니펫
    4. 애플리케이션별 스니펫
    5. 지역별 스니펫
  4. 역학
    1. 영향 요인
      1. 동인
        1. 대두 레시틴 대체품에 대한 수요 증가
        2. 다양한 산업에서 천연 성분에 대한 수요 증가
      2. 제약 요인
        1. 제한된 생산 및 공급
      3. 기회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5. DMI 의견
  6. COVID-19 분석
    1.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 이전 시나리오
      2. 코로나19 중 시나리오
      3. 코로나 이후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성격별
    1. 소개
      1.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성격별
      2. 시장 매력도 지수, 성격별
    2. 유기농*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기존
  8. 형태별
    1. 소개
      1.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형태별
      2. 시장 매력도 지수, 형태별
    2. 액체*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분말
    4. 기타
  9. 포장별
    1. 소개
      1. 포장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시장 매력 지수, 포장별
    2. 파우치*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10. 용도별
    1. 소개
      1.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식음료*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3. 화장품
    4. 건강기능식품
    5. 기타
  11.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지역별 주요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성격 별
      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5. 포장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애플리케이션 별
      7.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미국
        2. 캐나다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성격별
      4. 형태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형태별
      5. 포장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러시아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성격별
      4. 형태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5. 포장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기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성격별
      4. 형태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5. 포장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성격별
      4. 형태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유형별
      5. 포장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2.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3. 기업 프로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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