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시장규모, 시장동향, 시장예측 데이터 수록

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터미널 트랙터 시장 (2030년까지) : 추진 유형별 (디젤 터미널 트랙터, 전기 터미널 트랙터, 하이브리드 터미널 트랙터), 연료 유형, 기술, 애플리케이션

스트래티스틱스 MRC에 따르면 글로벌 터미널 트랙터 시장은 2024년 14억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7.5%의 연평균 성장률로 2030년에는 21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야드 트럭 또는 스팟터 트럭이라고도 하는 터미널 트랙터는 화물 야적장, 물류 센터 및 항만 내에서 세미 트레일러를 이동하기 위해 설계된 특수 차량입니다. 트레일러와 결합할 수 있는 다섯 번째 바퀴, 무거운 짐을 견인할 수 있는 강력한 엔진 출력, 좁은 공간을 이동할 수 있는 향상된 기동성이 특징입니다. 터미널 트랙터는 적재/하역을 위해 트레일러를 효율적으로 배치하고 처리량을 최적화하며 혼잡을 줄임으로써 물류 운영을 간소화합니다.
2023년 UNCTAD 통계에 따르면 개발도상국이 국가당 처리하는 전체 컨테이너 수의 71%(20피트 환산 단위(TEU)로 표시)를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시장 역학:
동인:
전자상거래 및 물류 산업의 수요 증가
이 시장은 전자상거래 및 물류 산업의 수요 증가로 인해 크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분야는 터미널 내 상품의 효율적인 운송과 취급에 크게 의존하기 때문에 터미널 트랙터가 필수 불가결합니다. 물동량이 증가하고 빠른 처리 시간이 요구됨에 따라 터미널 트랙터는 전 세계 항만, 창고 및 물류 센터에서 운영을 간소화하고 생산성을 높이며 원활한 물류 운영을 보장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제약:
기존 장비와의 통합 문제
원활한 통합을 보장하려면 인터페이스 표준, 전력 요구 사항, 통신 프로토콜의 차이를 극복해야 합니다. 제조업체는 기술 발전과 레거시 인프라를 연계하고 효율성 향상과 개조 비용의 균형을 맞춰야 하는 과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러한 통합 과제를 해결하는 것은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효율적인 화물 처리를 위해 터미널 트랙터에 의존하는 이커머스 및 물류 부문의 진화하는 요구를 충족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기회:
지속 가능한 솔루션으로의 전환
제조업체들은 배기가스 배출량과 운영 비용을 줄이기 위해 전기 및 하이브리드 모델 개발에 점점 더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지속 가능한 대안은 탄소 발자국 감소를 위한 글로벌 이니셔티브에 부합할 뿐만 아니라 친환경 운송 솔루션에 대한 이커머스 및 물류 부문의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합니다. 이러한 추세는 친환경 기술에 대한 업계의 광범위한 노력을 강조하며, 시장에서 지속 가능성의 중요성이 점점 더 커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위협:
전기 트랙터를 위한 인프라 부족
업계의 주요 장애물 중 하나는 전기 트랙터용으로 설계된 인프라가 부족하다는 점입니다. 전기 모델로의 전환은 광범위한 채택에 필수적인 충전소 및 그리드 용량 업그레이드의 필요성으로 인해 장애물에 직면해 있습니다. 제한된 인프라는 운영 범위와 가용성을 제한하여 특히 전자상거래 및 물류와 같이 터미널 트랙터에 의존하는 부문에서 물류 효율성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러한 인프라 격차를 해소하는 것은 시장에서 지속 가능한 운송 솔루션으로의 전환을 가속화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코로나19 영향:
시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제조, 공급망, 물류 운영에 차질을 빚으며 상당한 어려움에 직면했습니다. 팬데믹으로 인해 생산 능력 감소, 부품 배송 지연, 물류 제약이 발생하여 시장 성장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러나 이커머스 및 물류 부문의 수요는 여전히 탄력적으로 유지되어 팬데믹 이후의 회복을 이끌었습니다. 기업들은 안전 프로토콜과 원격 근무를 도입하여 운영 전략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텔레매틱스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텔레매틱스 부문은 운영 효율성과 안전성을 향상시켜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GPS, 원격 진단 및 통신 기술을 통합하여 위치, 엔진 성능 및 유지보수 필요성에 대한 실시간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차량 관리자는 텔레매틱스를 활용하여 경로 계획을 최적화하고, 연료 소비를 모니터링하며, 안전 규정을 준수할 수 있습니다. 또한 텔레매틱스는 예측 유지보수를 가능하게 하고 전반적인 차량 관리 역량을 향상시킵니다.
공항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공항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견고한 설계, 견인 능력 및 기동성은 바쁜 공항 환경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맞춤화되어 원활한 물류 및 운영 효율성을 보장합니다. 전 세계 공항이 증가하는 승객 및 화물 운송량을 수용하기 위해 인프라를 확장함에 따라 안정적이고 민첩한 지상 지원 장비의 필요성에 따라 첨단 터미널 트랙터에 대한 수요가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북미는 인프라 개발과 전자상거래의 성장으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터미널 트랙터는 이 지역의 항만, 창고, 유통 센터 및 복합 터미널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설 내에서 선적 컨테이너와 트레일러를 이동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배기가스 배출에 대한 정부 규제, 인프라 개발, 전자상거래의 성장과 같은 요인이 이 시장의 수요를 견인하고 있습니다.
연평균 성장률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무역 활동 증가, 항만 인프라 확장, 배기가스 및 운영 비용 절감을 위한 자동화 및 전기 터미널 트랙터 도입 증가에 힘입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터미널 트랙터는 트레일러와 컨테이너의 효율적인 이동이 필수적인 컨테이너 터미널, 복합 운송 시설 및 산업 현장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중국, 인도, 일본, 한국과 같은 국가는 항만 현대화 및 물류 인프라에 상당한 투자를 하고 있는 시장의 주요 플레이어입니다.

주요 개발:
2023년 8월, 칼마는 미국 론스타 스페셜티 비히클(LSV)로부터 전기 터미널 트랙터 제품 라인과 관련된 지적 재산권을 인수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이 계약의 일환으로 LSV는 무형 자산을 칼마르에 양도하고 인수한 전기 터미널 트랙터 제품군에 대한 칼마르의 계약 제조 파트너 역할을 맡게 됩니다.
2023년 8월, 로열 테르베르그 그룹 계열사인 테르베르그 트랙터 네델란드(TTN)는 로픽에 최신 시설을 개장하며 회사의 여정에 중요한 이정표를 세웠습니다.
다루는 추진 유형
– 디젤 터미널 트랙터
– 전기 터미널 트랙터
– 하이브리드 터미널 트랙터
연료 유형
– 전기
– 하이브리드
– 디젤
– 압축 천연 가스
적용 기술
– 기존
– 텔레매틱스
– 전기 추진
– 자율 주행
– 기타 기술
적용 분야
– 컨테이너 취급
– 자재 취급
– 유통 센터
– 화물 취급
– 복합 운송
– 기타 애플리케이션
최종 사용자 대상
– 항만 및 터미널
– 공항
– 철도
– 유통 및 물류 센터
– 산업 현장
– 기타 최종 사용자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참가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2년, 2023년, 2024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H&I글로벌리서치 조보고서 이미지

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기술 분석

3.7 애플리케이션 분석

3.8 최종 사용자 분석

3.9 신흥 시장

3.10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재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추진 유형별 글로벌 터미널 트랙터 시장

5.1 소개

5.2 디젤 터미널 트랙터

5.3 전기 터미널 트랙터

5.4 하이브리드 터미널 트랙터

6 연료 유형별 글로벌 터미널 트랙터 시장

6.1 소개

6.2 전기

6.3 하이브리드

6.4 디젤

6.5 압축 천연 가스

7 기술별 글로벌 터미널 트랙터 시장

7.1 소개

7.2 기존

7.3 텔레매틱스

7.4 전기 추진

7.5 자율

7.6 기타 기술

8 글로벌 터미널 트랙터 시장, 애플리케이션 별

8.1 소개

8.2 컨테이너 취급

8.3 자재 취급

8.4 유통 센터

8.5 화물 취급

8.6 복합 운송

8.7 기타 애플리케이션

9 최종 사용자 별 글로벌 터미널 트랙터 시장

9.1 소개

9.2 항구 및 터미널

9.3 공항

9.4 철도

9.5 유통 및 물류 센터

9.6 산업 현장

9.7 기타 최종 사용자

10 글로벌 터미널 트랙터 시장, 지역별 현황

10.1 소개

10.2 북미

10.2.1 미국

10.2.2 캐나다

10.2.3 멕시코

10.3 유럽

10.3.1 독일

10.3.2 영국

10.3.3 이탈리아

10.3.4 프랑스

10.3.5 스페인

10.3.6 기타 유럽

10.4 아시아 태평양

10.4.1 일본

10.4.2 중국

10.4.3 인도

10.4.4 호주

10.4.5 뉴질랜드

10.4.6 대한민국

10.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10.5 남미

10.5.1 아르헨티나

10.5.2 브라질

10.5.3 칠레

10.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10.6 중동 및 아프리카

10.6.1 사우디 아라비아

10.6.2 아랍에미리트

10.6.3 카타르

10.6.4 남아프리카 공화국

10.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1 주요 개발 사항

11.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1.2 인수 및 합병

11.3 신제품 출시

11.4 확장

11.5 기타 주요 전략

12 회사 프로파일링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H&I글로벌리서치 글로벌 시장조사 보고서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