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시장규모, 시장동향, 시장예측 데이터 수록

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운송용 배터리 시장 (2030년까지) : 배터리 유형별 (리튬 이온(Li-ion), 니켈-금속 수 소화물(NiMH), 납산, 고체, 나트륨 이온, 기타), 구성, 전압 범위, 유통 채널, 애플리케이션

스트래티스틱스 MRC에 따르면 글로벌 운송 배터리 시장은 2024년 879억 2,000만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15.3%의 연평균 성장률로 2030년에는 2,324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운송용 배터리는 전기 자동차(EV), 하이브리드 자동차 및 기타 운송 관련 애플리케이션에 전력을 공급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된 충전식 배터리의 일종입니다. 이러한 배터리는 다양한 환경 조건에서 높은 에너지 밀도, 긴 수명 주기 및 견고한 성능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운송용 배터리의 핵심 요소에는 충전 시간, 무게, 안전성, 열 관리가 포함되며, 모두 차량 주행 거리와 성능을 최적화하는 데 중요합니다.
국제에너지기구에 따르면 자동차 부문의 리튬 이온 배터리 수요는 2022년에 약 65%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역학:
운전자:
전기 자동차(EV) 채택 증가
더 많은 소비자와 기업이 환경적 이점과 비용 절감을 위해 전기차를 도입함에 따라 고급 운송용 배터리에 대한 필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수요의 급증은 배터리 연구, 개발 및 생산에 대한 투자를 장려합니다. 또한 자동차 제조업체들도 전기차 제품을 확대하고 있어 배터리 요구 사항이 더욱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기차에 대한 정부의 지원 정책과 인센티브는 우호적인 시장 환경을 조성하여 배터리 제조의 기술 발전과 규모의 경제를 가속화함으로써 전반적인 시장 성장을 촉진합니다.
제약:
성능 문제
제한된 주행 거리, 시간 경과에 따른 성능 저하, 충전 시간 연장 등 운송용 배터리의 성능 문제는 배터리 화학, 열 관리, 제조 일관성 등의 문제에서 비롯됩니다. 짧은 배터리 수명과 부적절한 성능은 잠재적 구매자의 구매를 저해하고 광범위한 채택을 지연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잦은 성능 문제는 유지보수 및 교체 비용 증가로 이어져 시장 확장을 더욱 늦추고 소비자의 운송용 배터리에 대한 투자 의욕을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기회:
충전 인프라의 확장
더 광범위하고 접근하기 쉬운 충전소 네트워크는 주행 거리에 대한 불안감을 줄여 더 많은 소비자가 전기 및 하이브리드 차량으로 전환하도록 장려합니다. 또한 개선된 인프라는 더 빠르고 효율적인 충전을 지원하여 전반적인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충전 네트워크가 성장함에 따라 전기차 기술에 대한 신뢰도가 높아져 차량 판매가 증가하고 결과적으로 운송용 배터리에 대한 수요도 증가합니다. 인프라와 배터리 수요 간의 이러한 공생 관계는 시장 성장과 발전을 가속화합니다.
위협 요인:
높은 초기 비용
운송용 배터리의 높은 초기 비용은 주로 리튬, 코발트, 니켈과 같은 고가의 재료와 복잡한 제조 공정에 기인합니다. 고체 배터리 또는 고에너지 밀도 배터리와 같은 고급 배터리 기술은 비용을 더욱 증가시킵니다. 이러한 높은 가격은 소비자 채택을 제한하고 기존 내연기관 차량에 비해 전기자동차의 가격을 낮춰 시장 성장을 저해합니다.
코로나19의 영향
코로나19 팬데믹은 공급망 중단, 생산 지연, 원자재 비용 상승으로 운송용 배터리 시장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러나 정부와 소비자들이 청정 에너지를 우선시하면서 지속 가능한 운송 솔루션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습니다. 팬데믹으로 인해 자동차 제조 우선순위가 바뀌고 원격 근무와 전자상거래의 채택이 증가하면서 전기차와 하이브리드 자동차에 대한 수요가 간접적으로 증가하여 궁극적으로 운송 배터리 부문의 장기적인 성장을 뒷받침했습니다.
그리드 통합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드 통합 부문이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운송용 배터리는 에너지 저장 및 안정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그리드 통합 애플리케이션에서 점점 더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전기 자동차(EV)에서 사용되는 이러한 배터리는 수요가 적은 시간대에 잉여 에너지를 저장하고 피크 시간대에 방출하여 그리드 안정성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공급이 수요를 초과할 때 발전된 전력을 저장하여 풍력 및 태양광과 같은 재생 에너지원의 균형을 맞추는 데 기여합니다. 이러한 통합은 그리드 효율성을 개선하고 에너지 비용을 절감하며 청정 에너지 시스템으로의 전환을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소비자 차량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비자 차량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비자 차량에서 운송용 배터리는 전기 및 하이브리드 차량에 전력을 공급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이러한 배터리는 차량 추진에 필요한 에너지를 제공하여 성능, 주행 거리 및 효율성을 보장합니다. 환경 친화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운송 솔루션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배터리 기술의 발전으로 차량 주행 거리, 충전 시간 및 전반적인 성능이 지속적으로 개선되어 전기 및 하이브리드 차량이 점점 더 매력적으로 변하고 있습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급속한 도시화, 전기차 수요 증가, 정부 지원 정책으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 일본, 한국과 같은 국가들이 배터리 생산과 기술 혁신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충전 인프라의 확대와 연구 개발에 대한 투자 증가는 시장 성장을 더욱 촉진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탄탄한 자동차 산업과 환경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운송용 배터리 시장이 번창하고 있으며,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글로벌 시장에서 핵심 플레이어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CAGR이 가장 높은 지역:
북미는 전기 자동차(EV)와 지속 가능성 이니셔티브에 대한 정부의 강력한 지원으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과 캐나다는 충전 네트워크와 배터리 기술 연구 등 전기차 인프라에 막대한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주요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전기 및 하이브리드 모델로 전환하면서 고급 운송용 배터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환경 문제에 대한 소비자 인식과 청정 에너지 채택에 대한 인센티브가 시장 성장을 강화하여 북미는 글로벌 운송용 배터리 산업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주요 개발:
2024년 9월, CATL(현대 암페렉스 테크놀로지)은 IAA 운송 2024에서 TECTRANS 배터리 시스템을 선보였습니다. 이 시스템은 상업용 운송 부문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특별히 설계되어 확장된 주행거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유연성은 전기차를 운행에 통합하려는 차량 운영업체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2024년 7월, 타이거 뉴 에너지는 국내 삼륜차를 위한 배터리 스와핑 기술을 도입했습니다. 이 스테이션은 삼륜차 운전자들이 쉽게 접근하고 전기 삼륜차의 광범위한 채택을 지원할 수 있도록 전략적으로 배치되었습니다.
지원되는 배터리 유형:
– 리튬 이온(리튬 이온)
– 니켈-금속 수소(NiMH)
– 납산
– 솔리드 스테이트
– 나트륨-이온
– 아연-공기
– 기타 배터리 유형
지원되는 구성:
– 전륜 구동(FWD)
– 후륜구동(RWD)
– 사륜구동(AWD)
– 사륜구동(4WD)
지원 전압 범위:
– 저전압(48V 미만)
– 중간 전압(48V ~ 400V)
– 고전압(400V 이상)
지원되는 유통 채널
– OEM(주문자 상표 부착 생산)
– 애프터마켓
지원 대상 애플리케이션
– 파워트레인
– 보조 전원 장치(APU)
– 에너지 저장 시스템(ESS)
– 충전소
– 그리드 통합
– 기타 애플리케이션
최종 사용자 대상
– 소비자 차량
– 상업용 차량
– 대중 교통
– 기타 최종 사용자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참가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2년, 2023년, 2024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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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애플리케이션 분석
3.7 최종 사용자 분석
3.8 신흥 시장
3.9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품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배터리 유형별 글로벌 운송용 배터리 시장
5.1 소개
5.2 리튬 이온 (리튬 이온)
5.3 니켈-금속 수 소화물 (NiMH)
5.4 납산
5.5 고체 상태
5.6 나트륨-이온
5.7 아연-공기
5.8 기타 배터리 유형

6 구성 별 글로벌 운송 배터리 시장
6.1 소개
6.2 전륜 구동 (FWD)
6.3 후륜 구동 (RWD)
6.4 전 륜구동 (AWD)
6.5 4 륜구동 (4WD)

7 전압 범위 별 글로벌 운송용 배터리 시장
7.1 소개
7.2 저전압 (48V 미만)
7.3 중간 전압 (48V ~ 400V)
7.4 고전압 (400V 이상)

8 유통 채널 별 글로벌 운송 배터리 시장
8.1 소개
8.2 OEM (주문자 상표 부착 생산)
8.3 애프터 마켓

9 애플리케이션 별 글로벌 운송 배터리 시장
9.1 소개
9.2 파워 트레인
9.3 보조 전원 장치 (APU)
9.4 에너지 저장 시스템 (ESS)
9.5 충전소
9.6 그리드 통합
9.7 기타 애플리케이션

10 최종 사용자 별 글로벌 운송 배터리 시장
10.1 소개
10.2 소비자 차량
10.3 상업용 차량
10.4 대중 교통
10.5 기타 최종 사용자

11 글로벌 운송 배터리 시장, 지역별
11.1 소개
11.2 북미
11.2.1 미국
11.2.2 캐나다
11.2.3 멕시코
11.3 유럽
11.3.1 독일
11.3.2 영국
11.3.3 이탈리아
11.3.4 프랑스
11.3.5 스페인
11.3.6 기타 유럽
11.4 아시아 태평양
11.4.1 일본
11.4.2 중국
11.4.3 인도
11.4.4 호주
11.4.5 뉴질랜드
11.4.6 대한민국
11.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11.5 남미
11.5.1 아르헨티나
11.5.2 브라질
11.5.3 칠레
11.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11.6 중동 및 아프리카
11.6.1 사우디 아라비아
11.6.2 아랍에미리트
11.6.3 카타르
11.6.4 남아프리카 공화국
11.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2 주요 개발 사항
12.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2.2 인수 및 합병
12.3 신제품 출시
12.4 확장
12.5 기타 주요 전략

13 회사 프로파일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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