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비타민/허브 식이보조제 시장 (2024-2031) : 유형별 (프로바이오틱스, 효소, 아미노산, 미네랄, 비타민, 허브 보충제), 형태별 (젤 캡, 소프트 젤, 액체, 분말, 캡슐, 정제)
글로벌 비타민 및 허브 식이 보조제 시장은 2022년에 441.2억 달러에 달했으며 2031년에는 713.8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6.2%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다양한 건강 문제의 위협이 증가함에 따라 개인 건강 및 영양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제조업체들은 비타민, 미네랄 등 다양한 영양소를 기능성 식품에 함유하고 있으며, 그 결과 이러한 제품이 빠르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비타민 및 허브 건강 보조 식품은 특정 영양소의 일일 필수 섭취량을 증명하고 사용자에게 최적의 건강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생활 습관 장애와 만성 질환의 유병률이 증가함에 따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하기 위한 건강 보조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비타민 및 허브 건강 보조제는 천연 원료로 만들어져 궁극적인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비타민 및 허브 건강 보조제의 영양 및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높아지면서 시장에서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새롭고 혁신적인 식이 보조제의 출시는 건강상의 이점과 편리한 특성으로 전 세계인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2년 2월 암웨이 인도는 구미와 젤리 형태의 영양 보충제를 출시하여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영양 보충제를 찾는 소비자들을 끌어들이겠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제품은 뉴트리라이트 브랜드로 출시되어 맛있고 편리한 방식의 영양 보충제를 선보입니다.
시장 역학
소비자들의 건강 인식 증가
전 세계 인구의 건강 및 웰빙 인식이 높아지면서 식이 보조제와 같은 건강 기능 식품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비타민 및 허브 식이 보조제는 다양한 허브와 식물로 만들어져 제품에 높은 가치를 더합니다. 이러한 제품의 소비와 관련된 수많은 건강상의 이점은 시장의 광범위한 확장에 도움이 됩니다.
만성 질환의 사례가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는 좋은 건강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추가적인 영양 지원을 채택하도록 동기를 부여하고 있습니다. 식이 보조제는 다양한 건강 위험을 줄이기 위한 보완 의학으로 사용됩니다. 또한 고령화 인구가 급격히 증가함에 따라 노인 건강을 지원하기 위한 식이 보조제의 필요성 또한 증가하고 있습니다.
비타민 및 허브 식이 보조제는 필요한 영양소를 공급하여 건강 상태를 유지하고 특정 건강 위험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러한 제품은 젤, 분말 등 다양한 형태로 제공되어 의료용 및 추가 보충제를 지원합니다. 또한, 라이프스타일의 변화와 인구의 경제력 증가가 시장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특정 건강 문제를 해결하는 신제품 출시
식이 보조제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전 세계 인구는 식이 선호도를 바꾸고 신체에 대체 영양소를 공급하기 위해 이러한 제품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인구 사이에서 이러한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제조업체는 소비자를 위한 새롭고 혁신적인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연구 개발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의 생체 이용률을 높이기 위한 제조업체의 노력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제조업체들은 특정 건강 상태를 겨냥하여 제형과 건강상의 이점을 개선한 비타민 및 허브 건강 보조제를 출시하고 있습니다. 2022년 9월, 인도의 뉴트라 회사인 디아블리스(Diabliss)는 혈당 수치를 유지하고 면역 체계를 강화하여 전반적인 건강을 개선하는 데 특화된 10가지 새로운 허브 워터 제품을 개발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지속적인 제품 혁신으로 다양한 연령층의 다양한 결핍과 건강 상태에 맞는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면서 시장 성장을 긍정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2년 10월, 뷰티 브랜드 레볼루션은 건강한 모발을 유지하기 위해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된 헤어 구미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과도한 식이 보조제 사용과 관련된 부작용
비타민 및 허브 보충제의 과다 섭취와 관련된 부작용은 시장 성장의 주요 억제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식이 보충제는 특정 용량 수준으로 복용해야 하며 고용량은 여러 가지 부작용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구토, 메스꺼움, 두통은 특정 비타민과 미네랄 보충제를 과도하게 섭취할 때 흔히 관찰됩니다.
특정 영양소를 과다 복용하면 건강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비타민 A 보충제를 과도하게 섭취하면 간과 관련된 건강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 D의 경우 비타민 D의 독성으로 인해 고칼슘혈증과 혼란과 같은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며, 비타민 B의 고용량은 우울증과 공황 발작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고용량 섭취로 인한 부작용으로 인해 일부 개인에게 부정적인 대중 인식이 생겨 시장 성장을 저해했습니다.
세분화 분석
글로벌 비타민 및 허브식이 보조제 시장은 유형, 형태, 기능, 유통 채널, 최종 사용자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비타민 결핍증 증가
글로벌 비타민 및 허브식이 보조제 시장은 유형에 따라 프로바이오틱스, 효소, 아미노산, 비타민, 미네랄 및 허브 보충제로 세분화됩니다. 글로벌 시장에서 비타민 부문은 인구의 비타민 결핍증 증가로 인해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모든 연령대의 전 세계 인구가 한 가지 또는 다른 비타민 결핍으로 고통받고 있습니다.
유니세프 2022에 따르면 비타민 A는 예방 가능한 아동 실명의 주요 원인입니다. 유니세프는 어린이 3명 중 2명이 고용량 비타민 A 보충제를 통해 비타민 A 결핍으로부터 보호받아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2022년 클리블랜드 클리닉 조직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약 10억 명의 사람들이 비타민 D가 부족하며, 그 중 50%가 비타민 D 결핍증을 앓고 있다고 합니다.
제조업체들은 신체에 필요한 비타민 보충 수준을 달성하기 위해 다양한 비타민 식이 보조제를 출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2년 9월, 미국의 종합비타민 브랜드인 센트룸은 인도에서 센트룸 멀티비타민 제품군을 출시하여 성별에 따라 차별화된 다양한 인구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생산된 4가지 종합비타민 변형을 제공했습니다.
시장 지리적 점유율
북미 소비자들의 건강 의식 증가
북미는 미국과 캐나다가 시장 성장을 주도하면서 전 세계 비타민 및 허브 건강보조식품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미국 연방 준비 은행에 따르면 2023년 8월 기준 미국의 고용-인구 비율은 60.40%로 추정됩니다. 바쁘고 바쁜 라이프스타일로 인해 사람들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필요한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 사람들은 식품을 통해 얻을 수 있는 특정 영양소의 일일 요구량을 충족하기 위해 식이 보조제를 사용하는 것을 널리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가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2020년에 대부분의 성인과 어린이의 3분의 1에 해당하는 58.5%와 34.8%가 식이 보충제를 사용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마찬가지로, 2022년 10월에 실시된 미국책임영양위원회(Council for Responsible Nutrition)의 연례 식이 보충제에 대한 소비자 설문조사에 따르면 미국 소비자의 75%가 2022년에 보충제를 복용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중 남성의 46%, 여성의 53%가 보충제 사용자였습니다. 식이 보충제에 대한 수요 증가는 이 지역의 시장 성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COVID-19 영향 분석
코로나19 팬데믹의 발발은 전 세계 비타민 및 허브 건강보조식품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시장은 갑작스러운 봉쇄령과 공급망 활동 중단으로 인해 초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유통 채널의 중단도 일시적으로 시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팬데믹은 소비자들의 건강 의식을 향상시켰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사람들은 건강과 면역 체계를 개선하기 위해 식이 보조제를 복용하기 시작했습니다. 미국 국민건강영양조사에 따르면 팬데믹 기간 동안 미국 인구의 50% 이상이 비타민과 보충제를 섭취하는 것으로 보고되었으며, 팬데믹 상황 동안 보충제에 대한 수요가 20% 증가했다고 합니다.
식이 보조제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이국적인 허브와 천연 재료로 만든 영양 및 건강 보조 식이 보조제를 비롯한 새롭고 혁신적인 제품이 출시되었습니다. 또한, 이커머스 플랫폼은 안전한 문 앞 배송 옵션으로 봉쇄 상황에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온라인 판매에서 이러한 제품의 광범위한 가용성으로 인해 시장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의 영향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은 건강과 웰빙을 포함한 많은 산업 분야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전쟁으로 인해 공급망에 차질이 생겨 글로벌 시장에서 비타민 및 허브 건강 보조제의 유통이 중단되었습니다. 여러 국가에 대한 경제 제재와 원자재 가격 상승은 시장 성장에 악영향을 미쳤습니다.
식이 비타민 및 허브 보충제를 포함한 모든 시장은 수출입 무역 전환에 혼란을 겪으며 글로벌 시장에 경제적 혼란을 일으켰습니다. 전쟁으로 인한 정치적, 경제적 불확실성은 비타민 및 허브 건강보조식품 시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주요 개발
2023년 5월, 식물성 원료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자 제약 및 건강기능식품 부형제 분야의 선도적 공급업체인 로퀘트는 프로바이오틱 보충제의 안정성을 위한 새로운 부형제인 펄리톨 프로텍(PEARLITOL Pro-Tec)의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2022년 4월, 최고의 영양 보충제 공급업체인 더 바운티풀 컴퍼니의 주요 브랜드가 네슬레와 KKR에 인수되었습니다. 두 회사는 57억 5,000만 달러를 지불하고 바운티풀 컴퍼니 인수를 완료했습니다.
2021년 1월, 천연 허브 브랜드인 프로오르가닉은 사람의 전반적인 건강을 지원하는 순수하고 강력한 허브 보충제의 새로운 제품군을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보고서를 구매해야 하는 이유
유형, 형태, 기능, 유통 채널, 최종 사용자 및 지역을 기반으로 글로벌 비타민 및 허브 식이 보조제 시장을 세분화하고 주요 상업 자산 및 플레이어를 이해합니다.
트렌드를 분석하고 공동 개발을 통해 상업적 기회를 파악합니다.
모든 세그먼트에 대한 비타민 및 허브식이 보조제 시장 수준의 수많은 데이터 포인트가 포함된 Excel 데이터 시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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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방법론 및 범위
- 연구 방법론
-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 정의 및 개요
- 임원 요약
- 유형별 스니펫
- 형태별 스니펫
- 기능별 스니펫
- 배포 채널별 코드조각
- 최종 사용자별 스니펫
- 지역별 스니펫
- 역학
- 영향 요인
- 동인
- 소비자들의 건강 인식 증가
- 특정 건강 문제를 해결하는 신제품 출시
- 제약
- 과도한 식이 보충제 사용과 관련된 부작용
- 기회
- 영향 분석
- 동인
- 영향 요인
- 산업 분석
-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 공급망 분석
- 가격 분석
- 규제 분석
- 코로나19 분석
- 코로나19 분석
- 코로나 이전 시나리오
- 코로나19 중 시나리오
- 코로나 이후 시나리오
-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 수요-공급 스펙트럼
-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 결론
- 코로나19 분석
- 유형별
- 소개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 프로바이오틱스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효소
- 아미노산
- 미네랄
- 칼슘
- 철분
- 아연
- 기타
- 비타민
- 비타민 A
- 비타민 B
- 기타
- 허브 보충제
- 인삼
- 에키네시아
- 기타
- 소개
- 형태별
- 소개
- 형태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시장 매력도 지수, 형태별
- 젤 캡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소프트 젤
- 액상
- 분말
- 캡슐
- 정제
- 소개
- 기능별
- 소개
- 기능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기능별
- 기능별 시장 매력도 지수
- 스포츠 영양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의료용 보충제
- 기타 보충제
- 소개
- 유통 채널별
- 소개
- 유통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 유통 채널별 시장 매력도 지수
- 약국 & 드럭스토어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 슈퍼마켓 & 하이퍼마켓
- 이커머스
- 기타
- 소개
- 최종 사용자별
- 소개
-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최종 사용자별 시장 매력도 지수
- 어린이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성인
- 임산부
- 노인
- 소개
- 지역별
- 소개
-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 북미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유형별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 기능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기능별
-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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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형태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 기능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기능별
-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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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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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 기능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기능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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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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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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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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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 기능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기능별
-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소개
- 경쟁 환경
- 경쟁 시나리오
-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 인수합병 분석
- 기업 프로필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