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웰니스 시장 : 카테고리별 (정신 건강, 영양 보충제, 전통 의약품, 예방/맞춤형 치료)
글로벌 웰니스 시장은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높은 CAGR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웰니스는 건강에 전반적으로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여러 요소를 포함하는 삶의 방식입니다. 웰니스는 삶의 8가지 주요 운영 영역에서 좋은 선택을 하기 위한 의도적이고 지속적이며 총체적인 접근 방식이라는 점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정신 건강과 신체 건강의 관계는 매우 밀접하게 얽혀 있어 한 영역의 문제가 다른 영역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피트니스, 건강한 영양, 자기 관리, 마음 챙김, 스트레스 감소, 웰빙 휴가, 건강한 노화, 보완 의학, 전인적 건강 및 기타 웰빙 활동이 웰빙이 지배적인 라이프스타일의 이상이 되면서 더욱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시장 역학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인식 및 적응 증가
만성 질환의 증가는 심혈관 질환의 발생을 줄이고 스트레스 수준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규칙적인 신체 활동을 실천하고 지방 함량이 낮은 식단을 섭취함으로써 건강한 생활 방식에 적응하려는 사람들의 인식을 높이고 있습니다.
식습관을 중심으로 한 개인의 라이프스타일 변화는 비만, 암, 심혈관 질환과 같은 만성 질환을 증가시켰으며,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에 따르면 2021년에 미국에서 총 69만 5천 명이 심장 질환으로 사망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WHO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6억 5천만 명의 성인, 3억 4천만 명의 청소년, 3천 9백만 명의 어린이를 포함한 10억 명 이상의 사람들이 비만으로 고통받고 있습니다. 따라서 만성 생활 습관병의 증가로 인한 사람들의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시장 성장의 성장이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따라서 만성 질환의 증가는 건강한 생활 방식에 적응하기 위해 사람들 사이에서 인식을 높이고 있습니다.
제약
제품 및 서비스의 높은 비용
제품 및 생산 비용의 증가는 시장 성장을 방해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원자재 비용의 증가는 전체 생산량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시장 세분 분석
글로벌 웰니스 시장은 카테고리와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퍼스널 케어 및 미용 부문은 시장 점유율의 47.3 %를 차지했습니다.
퍼스널 케어 및 미용 부문은 얼굴 관리, 모발 관리 및 개인 위생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시장 점유율에서 지배적 인 위치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노화 방지 크림, 데오도란트, 자외선 차단제 등 다양한 제품의 사용과 셀프 그루밍의 증가,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로 인해 이 부문이 시장 점유율에서 지배적인 위치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2022년 화장품 유럽 퍼스널 케어 협회의 보고서에 따르면, 유럽에서 5억 명의 사람들이 건강을 보호하고 웰빙을 증진하며 자존감을 높이기 위해 매일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제품을 사용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또한 고급 피부과 및 성형외과에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미국인들은 피부 관리를 포함한 외모 가꾸기에 722달러를 지출한다고 보고했습니다. 따라서 소비자의 사용 증가는 세그먼트 성장을 높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지리적 점유율
북미는 글로벌 웰니스 시장 점유율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 사람들의 건강 의식 증가와 건강 식품 및 보충제에 대한 수요 증가가 이 지역의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개인들 사이에서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개발하려는 욕구와 생각이 커지고 있는 것도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건강한 천연 식품 및 보충제를 제조하고 개발하는 주요 업체의 존재는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을 높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예를 들어, 2023 년 8 월 24 일, 혁신적이고 맛있는 캔디 스타일의 비타민 츄를 제공하는 선도적 인 공급 업체 인 Chewsy는 고객을 위해 유타의 Harmons Grocery 매장에서 아름다운 모발, 여성용 멀티, 남성용 멀티, 젊은 피부 및 긴 스트레스를 포함한 웰빙 보충제를 출시했습니다.
또한, 2023년 7월 2일에는 노터블은 혁신적인 제품군을 갖춘 새로운 건강 보조제를 출시했습니다. 노터블 포커스는 최적의 정신 능력을 지원하는 다양한 효능을 제공하는 인지력 강화 보충제입니다. 따라서 다양한 보충제의 출시가 증가하면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이 향상 될 것입니다.
COVID-19 영향 분석
코로나19는 전 세계 웰니스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COVID-19 기간 동안 많은 개인이 온라인으로 보충제를 구매하는 데 적응하여 소비자가 제품을 더 쉽게 이용할 수있게되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사람들의 인식이 높아지면서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여 시장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주요 개발
2022년 2월 7일, 힘스 앤 허스 헬스는 수면, 스트레스, 집중력 부족 등 소비자의 정신 건강을 지원하도록 설계된 세 가지 새로운 보충제를 출시했습니다.
2023년 4월 13일, 허벌라이프는 2023년 1분기에 전 세계 95개 시장에서 106개의 제품 SKU를 출시했습니다.
보고서를 구매하는 이유는?
카테고리와 지역에 따라 글로벌 웰니스 시장을 세분화하고 주요 상업적 자산과 플레이어를 이해합니다.
트렌드와 공동 개발을 분석하여 상업적 기회를 파악합니다.
모든 세그먼트에 대한 웰니스 시장 수준의 수많은 데이터 포인트가 포함된 Excel 데이터 시트.
PDF 보고서는 철저한 정성적 인터뷰와 심층 연구를 거친 종합적인 분석으로 구성됩니다.
모든 주요 업체의 주요 제품으로 구성된 제품 매핑을 엑셀로 제공합니다.

- 방법론 및 범위
- 연구 방법론
-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 정의 및 개요
- 임원 요약
- 카테고리별 스니펫
- 지역별 요약
- 역학
- 영향 요인
- 동인
-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인식 및 적응 증가
- XX
- 제약 요인
- 높은 제품 및 서비스 비용
- 기회
- 영향 분석
- 동인
- 영향 요인
- 산업 분석
-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 공급망 분석
- 가격 분석
- 규제 분석
- DMI 의견
- COVID-19 분석
- 코로나19 분석
- 코로나 이전 시나리오
- 코로나19 중 시나리오
- 코로나 이후 시나리오
-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 수요-공급 스펙트럼
-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 결론
- 코로나19 분석
- 카테고리별
- 소개
- 카테고리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시장 매력 지수, 카테고리별
- 정신 건강 *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두뇌 증진 건강기능식품
- 피쉬 오일
- 홍경천
- 식물성 보충제
- 카모마일
- 라벤더
- 발레리안
- 체이스트 베리
- 기타
- 치료법
- 심리 치료
- 행동 치료
- 대인 관계 치료
- 기타
- 영양 보충제
- 면역력 강화 식품
- 보충제
- 종합 비타민 보충제
- 프로바이오틱스
- 기타
- 퍼스널 케어 및 미용
- 화장품
- 퍼스널 케어 제품
- 보충제
- 전통 의약품
- 동종요법
- 아유르베다 의약품
- 아슈와간다
- 브라흐미
- 보충제
- 인삼
- Sage
- 기타
- 예방 및 개인 맞춤형 관리
- 신체 검사
- 검진
- 선별 검사
- 유전자 검사
- 유전자 상담
- 소개
- 지역별
- 소개
-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 북미
- 소개
- 지역별 주요 역학 관계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카테고리별
- 국가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국가별
- 미국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카테고리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국가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기타 유럽
- 남미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카테고리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국가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기타 남미
- 아시아 태평양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카테고리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국가별
- 국가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국가별
- 중국
- 인도
- 일본
- 호주
-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카테고리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소개
- 경쟁 환경
- 경쟁 시나리오
-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 인수합병 분석
- 기업 프로필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