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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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캐러멜 초콜릿 시장 (2024-2031) : 유형별 (다크 초콜릿, 밀크 초콜릿, 화이트 초콜릿), 자연별 (유기농, 일반)

글로벌 캐러멜 초콜릿 시장은 2022년에 55억 달러에 달했으며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6.7%의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하여 2031년에는 92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초콜릿은 독특하고 거부할 수 없는 맛으로 인해 매우 인기 있는 제과 제품입니다. 캐러멜이 들어간 초콜릿은 다양한 풍미 향상으로 인해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캐러멜 초콜릿은 베이커리, 제과, 음료, 유제품, 냉동 디저트 등 여러 분야에서 소스, 필링, 토핑, 향료, 착색제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어 기존 제품의 맛과 풍미를 향상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다크 초콜릿, 밀크 초콜릿, 화이트 초콜릿 등 다양한 맛과 향의 캐러멜 초콜릿이 출시되면서 다양한 기호를 가진 소비자들의 시장 확대 가능성이 높아졌습니다. 소비자의 가처분 소득과 구매력이 증가함에 따라 프리미엄급 제품에 대한 소비자 수요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유럽은 전 세계 캐러멜 초콜릿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세계 인구 조사에 따르면 독일, 영국, 스위스 등 유럽 국가가 초콜릿 수요가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독일과 영국은 1인당 초콜릿 소비량이 약 7.9kg과 7.6kg에 달합니다. 유럽은 또한 산업적으로도 발전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독일에서는 쾰른이 초콜릿의 수도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토르첸과 레오니다스 같은 브랜드가 있습니다.

시장 역학
새롭고 혁신적인 제품 소개
소비자 식단 선호도가 변화함에 따라 제조업체는 증가하는 소비자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새롭고 혁신적인 제품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초콜릿의 높은 칼로리 함량으로 인해 소비자들은 건강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저칼로리 또는 저칼로리 초콜릿 옵션을 찾고 있습니다. 비건 인구가 증가하면서 비건 초콜릿 옵션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2023년 7월, Mars에서 제조 및 판매하는 초콜릿 바 브랜드인 Galaxy는 새로운 솔티드 캐러멜 초콜릿 바를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완전 비건 제품입니다. 이 신제품은 유제품이 함유되지 않은 초콜릿 제품을 찾는 비건 인구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2023년 1월, 몬델레즈 인터내셔널이 소유한 캐드버리 브랜드는 캐드버리 초콜릿으로 코팅한 저칼로리 누가 바를 출시하며 포트폴리오에 새로운 제품을 추가했습니다. 캐드버리 딜라이트는 솔티드 캐러멜, 오렌지와 캐러멜, 헤이즐넛과 캐러멜 등 세 가지 맛으로 제공됩니다. 이 제품은 칼로리가 91칼로리에 불과해 칼로리 섭취를 줄이려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캐러멜 초콜릿의 다양한 활용
캐러멜은 제과 업계에서 자연스러운 풍미와 다재다능함을 지니고 있어 초콜릿과 함께 다양한 용도로 활용하기에 완벽합니다. 캐러멜 초콜릿은 베이커리, 제과, 따뜻한 음료 및 차가운 음료, 유제품 및 냉동 디저트 등 다양한 식음료 분야에서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습니다. 캐러멜 초콜릿의 다재다능함은 시장의 광범위한 확장에 도움이 됩니다.
캐러멜 초콜릿은 소스, 충전재, 토핑, 향료 및 색소 등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캔디바 같은 캔디 및 제과 분야에서 초콜릿 스프레드는 팬케이크나 토스트와 같은 아침 식사 및 간식 품목의 맛을 향상시킵니다. 베이커리 산업에서는 카라멜 초콜릿을 사용하여 케이크, 페이스트리, 쿠키와 같은 유혹적인 디저트 생산을 개선합니다.
2023년 1월, 콜롬비아의 초콜릿 제조업체인 루커 초콜릿은 신제품 카라멜 33% 카라멜 초콜릿 쿠베르투르를 출시했습니다. 이 신제품은 카카오 피노 드 아로마의 풍미와 균형 잡힌 캐러멜 풍미가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제과, 스낵, 제빵 및 핫 초콜릿에서 새롭고 흥미로운 맛 조합을 찾고 있는 제조업체에 매우 유용합니다.
캐러멜 초콜릿의 높은 칼로리
캐러멜 초콜릿은 설탕과 지방 함량이 높아 체내에 더 많은 칼로리를 추가하는 데 기여합니다. 예를 들어, 무디스 제과의 크림 캐러멜 초콜릿은 52.91 Kcal/10 gr입니다. 캐러멜 초콜릿이 제공하는 높은 칼로리는 비만 및 당뇨병과 같은 다양한 생활 습관 장애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세계보건기구 2022 통계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10억 명 이상이 비만을 앓고 있으며, 이 중 6억 5천만 명이 성인, 3억 4천만 명이 청소년입니다. 비만의 심각성은 어린이에게도 증가하고 있으며, 2022년 WHO 통계에 따르면 최대 3,900만 명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IDF 당뇨병 아틀라스 2021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5억 3,700만 명의 성인이 당뇨병을 앓고 있습니다. 이 단체는 유병률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으며 2030년에는 6억 4,300만 명에 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질병의 유병률이 증가함에 따라 캐러멜 과자와 같은 고칼로리 과자 제품 소비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감소하여 시장 성장을 억제하고 있습니다.
세그먼트 분석
글로벌 캐러멜 초콜릿 시장은 유형, 특성, 기능, 유통 채널, 응용 프로그램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다크 초콜릿의 높은 건강상의 이점
글로벌 캐러멜 초콜릿 시장은 유형에 따라 다크 초콜릿, 밀크 초콜릿, 화이트 초콜릿으로 세분화됩니다. 다크 초콜릿 부문은 글로벌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항산화제 및 인지 기능 개선과 같은 다크 초콜릿의 잠재적인 건강상의 이점은 코코아 함량이 높은 캐러멜 초콜릿에 대한 수요를 촉진하여 세그먼트 성장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칩니다.
제조업체들은 시장에 새로운 맛을 도입하기 위해 천일염을 첨가하고 다른 맛을 시도하여 다양한 맛과 향을 가진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의 사탕 제조 및 유통업체인 See’s Candies는 2023년 3월에 처음으로 바다 소금 캐러멜 초콜릿을 출시했습니다. 다크 솔티드 캐러멜은 흑설탕 캐러멜과 다크 초콜릿에 바다 소금을 뿌린 최고의 맛 조합입니다.
지리적 침투
유럽의 높은 초콜릿 소비량
유럽은 전 세계 캐러멜 초콜릿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은 세계에서 초콜릿 소비량이 가장 높은 지역입니다. 세계 인구 조사에 따르면 스위스는 1인당 초콜릿 소비량이 가장 많은 국가로, 매년 평균 약 8.8kg의 초콜릿을 소비합니다. 오스트리아는 1인당 매년 약 20파운드의 초콜릿을 소비합니다.
높은 초콜릿 소비량은 제조업체들이 다양한 새로운 맛과 유형의 초콜릿을 개발하여 지역 내 시장을 긍정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스위스는 뛰어난 초콜릿 산업으로 전 세계적으로 강력한 명성을 쌓아왔습니다. 초콜릿 산업의 산업 발전과 소비자의 다양한 최종 용도에서의 캐러멜 초콜릿에 대한 높은 수요는 이 지역의 시장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COVID-19 영향 분석
코로나19 팬데믹은 전 세계 캐러멜 초콜릿 시장에 다양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팬데믹은 전체 식품 가공에 영향을 미치는 공급망 활동의 중단으로 인해 다양한 글로벌 시장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제조업체들은 원자재 조달부터 완제품 유통에 이르기까지 제품 개발의 다양한 단계에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엄격한 정부 규제로 인한 가공 시설의 일시적인 가동 중단은 캐러멜 초콜릿 산업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여러 슈퍼마켓과 대형 마트도 문을 닫아 소비자가 제품을 구하기가 더 어려워졌습니다. 팬데믹 후반기에 소비자에게 쉽고 편리하게 제품을 전달하기 위해 이커머스 플랫폼을 더 많이 사용한 것이 매출 회복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팬데믹 기간은 편리하고 건강한 식품에 대한 수요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여가 시간이 늘어나면서 전 세계 소비자들 사이에서 간식 옵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소비자들은 식욕을 충족시키고 즉각적인 만족감을 줄 수 있는 맛있고 건강한 스낵에 대한 수요가 높았습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의 영향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은 여러 식음료 분야를 포함한 여러 산업 부문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전쟁으로 인해 수출입 무역에 차질이 생겨 경제에 혼란이 발생했습니다. 공급망 활동에도 큰 영향을 미쳐 수요-공급망 활동에 차질을 빚었습니다. 원자재 및 기타 필수 자원의 부족으로 캐러멜 초콜릿 시장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의 글로벌 시장이 멈췄습니다.
주요 개발
2023년 8월, 퀄리티 스트리트는 카라멜, 헤이즐넛, 초콜릿을 결합한 신제품인 ‘퀄리티 스트리트 충돌 헤이즐넛과 카라멜 초콜릿 쉐어링 바’를 출시했습니다.
2023년 2월, 던킨은 던킨의 매우 부드러운 콜드브루와 카라멜, 진한 밀크 초콜릿 풍미가 어우러진 새로운 카라멜 초콜릿 콜드브루를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제품에는 초콜릿 콜드 폼과 코코아 캐러멜 스프링클이 토핑으로 올라갑니다.
2023년 7월, Mars Inc.에서 제조 및 판매하는 초콜릿 바, Galaxy는 컬렉션에 새로운 솔티드 카라멜 초콜릿 바를 출시했으며, 이 제품은 완전 비건 제품입니다. 이 신제품은 유제품이 함유되지 않은 초콜릿 제품을 찾는 비건 인구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보고서를 구매해야 하는 이유
유형, 특성, 기능, 유통 채널, 애플리케이션 및 지역에 따라 글로벌 캐러멜 초콜릿 시장을 세분화하고 주요 상업 자산 및 플레이어를 이해합니다.
트렌드와 공동 개발을 분석하여 상업적 기회를 파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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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유형별 스니펫
    2. 성격별 스니펫
    3. 기능별 스니펫
    4. 배포 채널별 스니펫
    5. 애플리케이션별 스니펫
    6. 지역별 스니펫
  4. 역학
    1. 영향 요인
      1. 동인
        1. 새롭고 혁신적인 제품 소개
        2. 캐러멜 초콜릿의 다양한 응용 분야
      2. 제한 사항
        1. 캐러멜 초콜릿의 높은 칼로리
      3. 기회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5. DMI 의견
  6. COVID-19 분석
    1.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 이전 시나리오
      2. 코로나19 중 시나리오
      3. 코로나 이후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유형별
    1. 소개
      1.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다크 초콜릿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밀크 초콜릿
    4. 화이트 초콜릿
  8. 자연별
    1. 소개
      1. 자연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2. 시장 매력도 지수, 성격별
    2. 유기농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기존
  9. 기능별
    1. 소개
      1. 기능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기능별
      2. 기능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소스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필링
    4. 토핑
    5. 향료 및 색소
  10. 유통 채널별
    1. 소개
      1. 유통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2. 유통 채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슈퍼마켓 & 대형마트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
    3. 편의점
    4. 전문점
    5. 온라인 스토어
    6. 기타
  11. 애플리케이션별
    1. 소개
      1.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베이커리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제과
    4. 음료
    5. 유제품 및 냉동 디저트
    6. 기타
  12.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유형별
      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성격 별
      5. 기능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기능별
      6.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미국
        2. 캐나다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성격 별
      5. 기능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기능별
      6.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스페인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성격 별
      5. 기능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기능별
      6.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기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특성별
      5. 기능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기능별
      6.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성격 별
      5. 기능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기능별
      6.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3.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4. 기업 프로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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