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시장규모, 시장동향, 시장예측 데이터 수록

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클린 라벨 유화제 시장 (2024-2031) : 제품 유형별 (식물 기반 유화제, 동물 기반 유화제), 유통 채널별 (대형 슈퍼마켓/슈퍼마켓, 전자 상거래, 기타)

글로벌 클린 라벨 유화제 시장은 2022년에 미화 804.80백만 달러에 도달했으며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6.8%의 CAGR로 성장하여 2031년에는 미화 1362.25백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클린 라벨 유화제 시장은 수년 동안 상당한 성장과 변화를 목격했습니다. 소비자들은 인공 첨가물과 방부제를 포함하지 않기 때문에 이러한 클린 라벨 유화제를 매우 선호하고 있으며 베이커리 및 제과, 유제품 가공 등과 같은 다양한 산업에서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클린 라벨 유화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제조업체들은 포트폴리오에 혁신적인 제품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4년 2월 InnovoPro는 병아리콩 단백질이 함유된 클린 라벨 솔루션을 출시했습니다. CP-Pro 70 농축액은 영양이 풍부하고 소화가 잘되며 뜨겁거나 차가운 제제에도 잘 녹을 뿐만 아니라 수분과 지방을 모두 결합하고 유통기한 동안 안정적으로 유지되는 강력한 유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빵 및 제과 부문은 전 세계 클린 라벨 유화제 시장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북미 지역은 이 지역의 제조 회사가 혁신적인 기술 개발과 제품 출시에 집중하고 있어 글로벌 클린 라벨 유화제 시장을 주도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시장 역학
클린 라벨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
소비자들이 건강에 대한 의식이 높아지고 깨끗하고 투명한 성분의 식음료 제품을 찾으면서 클린 라벨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제품에서 클리어 라벨 유화제의 채택이 증가하고 있으며, 안정적이고 균일한 성분 혼합물을 만드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또한, 많은 제조 회사들이 더 많은 소비자층을 확보하기 위해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0년 3월 인그리디언은 미국과 캐나다에 새로운 클린 라벨 성분인 EVANESSETM CB6194 클린 라벨 유화제를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유화 성능을 제공하는 비건 병아리콩 국물입니다.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유화제의 적용 분야 확대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유화제의 적용이 증가하면서 클린 라벨 유화제 시장의 성장에 기여했습니다. 유화제는 식음료, 화장품, 제약 등 다양한 산업에서 안정화제로서 중요한 역할을 하며 제품의 질감을 향상시키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또한, 제조 회사들은 더 많은 소비자층을 끌어들이기 위해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0년 2월 듀폰 뉴트리션 & 바이오사이언스는 베이커리 업계가 더 친근한 라벨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도록 두 가지 새로운 유화제 솔루션을 출시했습니다. 특히 유럽식 레시피를 위해 개발된 Powerbake 6000 및 7000 효소 시리즈는 제빵업체가 클린 라벨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를 활용하는 동시에 생산성, 유연성 및 시장 출시 시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높은 비용의 클린 라벨 유화제
클린 라벨 유화제는 천연 원료에서 추출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추출 및 가공 방법이 더 복잡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생산의 복잡성 증가는 전체 제조 비용 상승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높은 비용은 소규모 소비자층을 위한 시장을 제한하고 시장 성장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세그먼트 분석
글로벌 클린 라벨 유화제 시장은 제품 유형, 유통 채널, 응용 분야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제빵 및 제과 분야에서 클린 라벨 유화제에 대한 수요 증가
베이커리 및 제과 부문은 베이커리 및 제과 제품에 대한 수요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증가하고 있는 글로벌 클린 라벨 유화제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4년 미국 제과협회 보고서에 따르면 2023년 측정된 채널에서 초콜릿 판매액은 195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제과 산업에 대한 높은 수요는 글로벌 클린 라벨 유화제 시장을 견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베이커리 및 제과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제조 회사들은 이 산업을 위한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3년 9월, 밴티지 푸드는 기존 제빵 보조제에 대한 특허 출원 중인 대안으로 식품 제조업체의 클린 라벨 이니셔티브를 보완하는 동시에 더 크고 가볍고 균일하게 구운 케이크와 과자를 얻을 수 있도록 제조된 심플리 케이크 유화제(SIMPLY KAKE emulsifier)를 출시했습니다.
지리적 침투
북미 지역 제품 출시
북미 지역은 글로벌 클린 라벨 유화제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이 지역의 제조업체는이 지역의 소비자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다양한 산업을위한 혁신적인 기술을 개발하고 있으므로 글로벌 클린 라벨 유화제 시장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제조 회사들은 이 지역에서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3년 3월, 인그리디언은 미국에서 감귤류 섬유인 파이버텍스 CF 502와 파이버텍스 CF 102를 출시하여 감귤류 껍질로 만든 텍스처라이저를 포함하도록 기능성 클린 라벨 원료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확장했습니다.
또한 이 지역에서 매출을 늘리기 위해 다른 제품도 출시합니다. 예를 들어, 2023년 2월, 인그리디언은 북미에서 노베이션 인덜지 2940 전분이라는 신제품을 출시했습니다. Novation Indulge 2940은 유전자 변형 성분이 없는 옥수수 전분의 일종으로 유제품 및 비유제품에 특별한 식감을 부여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COVID-19 영향 분석
2019년 말 코로나19 팬데믹의 발발로 글로벌 클린 라벨 유화제 시장을 비롯한 전 세계 산업계는 전례 없는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각국이 봉쇄, 공급망 중단, 경제 활동 감소로 어려움을 겪으면서 시멘트의 주요 소비국인 수출입률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주요 전개 상황
2020년 5월, IFF와 듀폰의 영양 및 바이오사이언스 회사가 합병되어 IFF의 테이스트 사업부와 N&B의 식음료 부문인 테이스트, 식음료가 통합되었습니다. IFF의 테이스트 제품군에는 풍미 화합물과 풍미 솔루션 및 인클루젼과 같은 천연 맛 솔루션이 포함됩니다. N&B의 식음료 포트폴리오에는 기능성 솔루션, 단백질 솔루션, 유화제 및 감미료와 같은 천연 및 식물 기반 특수 식품 성분이 포함됩니다.
2022년 9월에는 식음료 제품의 해바라기 레시틴과 모노 및 디글리세라이드를 대체할 수 있는 아카시아로 만든 유화제인 퓨어물(Puremul)을 출시했습니다.
2024년 1월, 사모펀드 회사인 킹스우드 캐피털 매니지먼트는 코비온의 유화제 사업을 약 3억 2,600만 달러에 인수했습니다.
보고서를 구매하는 이유는?
제품 유형, 유통 채널, 응용 분야 및 지역에 따라 글로벌 클린 라벨 유화제 시장을 세분화하고 주요 상업 자산 및 플레이어를 이해합니다.
트렌드와 공동 개발을 분석하여 상업적 기회를 파악합니다.
모든 세그먼트에 대한 클린 라벨 유화제 시장 수준의 수많은 데이터 포인트가 포함 된 Excel 데이터 시트.
PDF 보고서는 철저한 정성적 인터뷰와 심층 연구를 거친 종합적인 분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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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제품 유형별 스니펫
    2. 유통 채널별 스니펫
    3. 애플리케이션별 스니펫
    4. 지역별 스니펫
  4. 역학
    1. 영향 요인
      1. 동인
        1. 클린 라벨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
        2.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유화제 사용 증가
      2. 제약 요인
        1. 높은 비용
      3. 기회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5. DMI 의견
  6. COVID-19 분석
    1.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 이전 시나리오
      2. 코로나19 중 시나리오
      3. 코로나 이후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제품 유형별
    1. 소개
      1.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제품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식물 기반 유화제*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천연 전분
      4. 구아 검
      5. 아카시아 검
      6. 잔툼 검
      7. 카라기난
      8. 한천
      9. 펙틴
      10. 병아리콩 단백질
      11. 완두콩 단백질
      12. 대두 레시틴
      13. 기타
    3. 동물성 유화제
      1. 유청 단백질
      2. 젤라틴
      3. 달걀 노른자 레시틴
      4. 기타
  8. 유통 채널별
    1. 소개
      1. 유통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2. 유통 채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대형마트/슈퍼마켓*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
    3. 전자상거래
    4. 기타
  9. 애플리케이션별
    1. 소개
      1.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유제품 가공 *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오일 및 지방 파생 가공
    4. 베이커리 & 제과
    5. 육류 제품 가공
    6. 기타
  10.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4.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미국
        2. 캐나다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러시아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기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유통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5.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유통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5.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1.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2. 기업 프로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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