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시장규모, 시장동향, 시장예측 데이터 수록

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청소 화학 제품 시장 (2030년까지) : 제품별 (산업용 청소 화학 제품, 차량 세척 제품, 주방 제품, 세탁 제품, 기타), 용도, 유통 채널

스트래티스틱스 MRC에 따르면 글로벌 청소 화학 제품 시장은 2024년 739억 2천만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6.7%의 연평균 성장률로 2030년까지 109억 8천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청소용 화학 물질은 다양한 종류의 표면에서 오염 물질, 얼룩 및 먼지를 제거하기 위해 특별히 제조된 물질입니다. 여기에는 세제, 살균제, 소독제, 세정제 등 각각 특정 청소 목적을 위해 고안된 다양한 제품이 포함됩니다. 또한, 최근의 세정제는 사용자와 환경에 안전하면서도 다양한 병원균에 매우 효과적이도록 설계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미국 청소 협회(ACI)에 따르면 청소 화학 물질은 다양한 환경에서 위생과 안전을 유지하여 유해한 병원균과 오염 물질이 없는 환경을 보장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시장 역학:
동인
위생 인식 제고
특히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환경 및 개인 위생의 중요성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이 높아졌습니다. 그 결과 주거지, 사무실, 공공장소에서의 일상적인 청소 및 소독 절차의 중요성이 높아졌습니다. 또한 부적절한 위생으로 인한 건강 위험에 대해 인식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표면을 깨끗하게 유지하고 바이러스 확산을 막을 수 있는 효율적인 세정제의 필요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구속:
환경 및 건강 문제
많은 세정제에서 발견되는 휘발성 유기 화합물(VOC), 강산 및 기타 독성 성분은 사용자의 건강과 환경에 해로울 수 있습니다. 이러한 화합물에 장시간 노출되면 피부 자극, 호흡기 질환 및 기타 건강상의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화학 물질을 제대로 폐기하지 않으면 수원을 오염시키고 수생 생물에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이는 더 많은 감독과 규제로 이어질 수 있으며, 시장 확장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기회:
지속 가능한 친환경 제품에 대한 소비자 수요 증가
환경에 대한 의식과 관심이 높아지면서 친환경 청소용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기업과 소비자 모두 천연 성분, 생분해성, 무독성 물질로 만들어진 청소 제품을 찾고 있습니다. 제조업체는 이러한 추세에 힘입어 친환경 제품을 개발하고 마케팅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또한 천연 소독제 및 식물성 계면활성제 사용과 같은 친환경 화학 혁신은 이러한 수요 증가를 충족하고 시장의 상당 부분을 차지할 수 있습니다.
위협:
강력한 시장 경쟁
청소용 화학제품 시장은 경쟁이 매우 치열하여 많은 기존 기업과 최근 등장한 신생 기업이 시장 점유율을 놓고 끊임없이 경쟁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치열한 경쟁으로 인한 가격 전쟁은 수익 마진에 압력을 가하고 기업이 수익성을 유지하기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차별화하기 위해서는 마케팅과 연구에 상당한 비용을 지출해야 하며, 이러한 노력이 항상 기대했던 투자 수익을 제공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코로나19 영향: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위생과 청결이 중요해지면서 소독제, 세정제 및 기타 청소 용품에 대한 수요가 전례 없는 수준으로 급증했습니다. 바이러스 전파 방지를 위한 청결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병원, 사무실, 학교, 대중교통을 포함한 상업 및 주거 부문의 소비가 증가했습니다. 또한 수요 급증에 대응하기 위해 제조업체는 생산량을 늘리고 혁신을 거듭하여 바이러스에 대한 효과가 입증된 제품을 만드는 데 집중했습니다.
산업용 세정 화학 제품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청소 화학 물질 시장에서 산업용 청소 화학 물질 부문은 일반적으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이 시장 범주에는 공장, 식품 가공 시설 및 의료 시설을 포함한 다양한 산업 환경에서 위생 및 위생 상태를 유지하기위한 광범위한 제품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물질에는 엄격한 규정을 준수하고 작업자의 안전을 보호하며 제품 품질을 유지하도록 설계된 강력한 세제, 소독제 및 특수 세정제가 포함됩니다. 또한 산업용 세정제 시장은 까다로운 청소 작업을 처리하고 장비 성능을 보존하며 안전 및 환경 규정을 준수하기 위한 실용적인 솔루션에 대한 필요성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헬스케어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청소 화학 제품 시장에서 의료 부문은 가장 높은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감염 관리에 대한 인식과 의료 시설의 엄격한 위생 기준 유지의 중요성이 높아졌습니다. 병원, 진료소 및 기타 의료 시설에서는 감염 확산을 막기 위해 박테리아, 곰팡이, 바이러스 등 광범위한 병원균을 효율적으로 박멸할 수 있는 특수 세정제가 필요합니다. 또한, 전 세계적인 의료 비용의 증가, 의료 시설의 성장, 위생 조건에 대한 엄격한 규제 요건으로 인해 최첨단 효율적 세척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청소용 화학제품 시장은 북미가 주도하고 있습니다. 의료, 식품 가공, 상업용 건물 등 다양한 산업에서 청소 및 위생 제품에 대한 강력한 수요가 이 지역의 우위를 점하는 주요 요인입니다. 북미는 잘 정립된 많은 비즈니스, 정교한 제조 능력, 엄격한 규제로 인해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또한 이 지역의 시장은 주거용 및 산업용 애플리케이션 모두에서 혁신적인 청소 솔루션이 채택되고 높은 위생 기준을 유지하는 데 중점을 두는 등의 요인으로 인해 성장하고 있습니다.
CAGR이 가장 높은 지역:
청소용 화학제품 시장에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가장 높은 연평균 성장률(CAGR)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급속한 도시화, 산업화, 가처분 소득의 증가로 인해 주거, 상업, 산업 부문에서 청소 제품에 대한 수요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의료, 식품 가공 및 제조와 같은 산업의 확대로 인해 효율적인 청소 솔루션에 대한 필요성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위생 기준을 높이고 최첨단 청소 기술을 도입하는 데 중점을 두는 등 역동적이고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입니다.

주요 개발:
2024년 4월, 바스프는 중국 에너지 엔지니어링 그룹 광동전력설계연구소(China Energy Engineering Group Guangdong Electric Power Design Institute Co., Ltd.)와 25년 전력구매계약(PPA)을 체결했습니다. (GEDI)와 잔장 버분트 공장의 재생 가능 전력을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이번 PPA는 재생 에너지 구매 의향서(LOI)에 이은 바스프와 GEDI 간의 재생 에너지 파트너십의 추가 단계입니다.
2024년 2월, 헨켈은 중국 내 고급 헤어 케어 사업을 강화하기 위해 프록터 앤 갬블(P&G)로부터 중화권 비달 사순을 인수합니다. 이 독일 소비재 회사는 비달 사순 브랜드의 중국 사업과 관련 헤어 케어 사업을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2023년 8월, 듀폰은 델린® 아세탈 호모폴리머(H-POM) 사업1의 소유 지분 80.1%를 18억 달러에 TJC LP(TJC)에 매각하는 최종 계약을 발표했습니다. TJC는 이 거래와 관련하여 전액 약정된 자금을 지원받았으며, 거래는 관례적인 종결 조건 및 규제 승인에 따라 2023년 말경에 완료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상 제품
– 산업용 세정 화학 제품
– 차량 세차 제품
– 주방 제품
– 세탁 제품
– 기타 제품

적용 분야
– 식품 가공
– 식품 서비스 및 소매
– 헬스케어
– 제조 및 상업용 사무실
– 운송
– 기타 애플리케이션
지원되는 유통 채널
– 슈퍼마켓 및 대형 마트
– 편의점
– 온라인 소매
– 기타 유통 채널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참가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2년, 2023년, 2024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H&I글로벌리서치 조보고서 이미지

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제품 분석
3.7 애플리케이션 분석
3.8 신흥 시장
3.9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재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제품 별 글로벌 청소 화학 제품 시장
5.1 소개
5.2 산업용 세정 화학 물질
5.3 차량 세척 제품
5.4 주방 제품
5.5 세탁 제품
5.6 기타 제품

6 글로벌 청소 화학 제품 시장, 용도별
6.1 소개
6.2 식품 가공
6.3 식품 서비스 및 소매
6.4 건강 관리
6.5 제조 및 상업 사무실
6.6 운송
6.7 기타 응용 분야

7 유통 채널 별 글로벌 청소 화학 제품 시장
7.1 소개
7.2 슈퍼마켓 및 대형 슈퍼마켓
7.3 편의점
7.4 온라인 소매
7.5 기타 유통 채널

8 지역별 글로벌 청소 화학 제품 시장
8.1 소개
8.2 북미
8.2.1 미국
8.2.2 캐나다
8.2.3 멕시코
8.3 유럽
8.3.1 독일
8.3.2 영국
8.3.3 이탈리아
8.3.4 프랑스
8.3.5 스페인
8.3.6 기타 유럽
8.4 아시아 태평양
8.4.1 일본
8.4.2 중국
8.4.3 인도
8.4.4 호주
8.4.5 뉴질랜드
8.4.6 대한민국
8.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8.5 남미
8.5.1 아르헨티나
8.5.2 브라질
8.5.3 칠레
8.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8.6 중동 및 아프리카
8.6.1 사우디 아라비아
8.6.2 UAE
8.6.3 카타르
8.6.4 남아프리카 공화국
8.6.5 나머지 중동 및 아프리카

9 주요 개발 사항
9.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9.2 인수 및 합병
9.3 신제품 출시
9.4 확장
9.5 기타 주요 전략

10 회사 프로파일링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H&I글로벌리서치 글로벌 시장조사 보고서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