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시장규모, 시장동향, 시장예측 데이터 수록

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계란 가공 시장 (2030년까지) : 제품 유형별 (건조 계란 제품, 액체 계란 제품, 냉동 계란 제품, 냉장 액체 계란 제품, 일반 비 안정화 전란 제품, 기타), 형태, 자연, 용도

스트래티스틱스 MRC에 따르면 글로벌 계란 가공 시장은 2024년 396억 9,900만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6.7%의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하여 2030년에는 585억 7,70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날달걀을 식용 및 산업용에 적합한 다양한 제품으로 바꾸는 과정을 계란 가공이라고 합니다. 계란의 수집과 세척으로 시작하여 노른자와 흰자를 깨고 분리하는 단계로 넘어갑니다. 그런 다음 이러한 부분을 액체, 냉동 또는 분말 형태로 가공할 수 있습니다. 저온 살균은 위험한 박테리아를 제거하여 안전성을 보장하기 위한 필수 단계입니다.
미국 계란위원회에 따르면, 계란 가공 시설은 엄격한 안전 및 품질 기준을 준수하여 계란이 소비에 안전하며 가공 단계 전반에 걸쳐 영양가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시장 역학:
동인:
간편식에 대한 소비자 관심 증가
빠르게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로 인해 준비 시간이 거의 필요 없는 간편식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액상, 냉동, 분말 형태로 제공되는 가공 계란에 적합합니다. 계량과 조합이 간단하기 때문에 음식을 준비하는 데 시간이 덜 걸립니다. 일관성과 신속성이 필수인 베이커리 및 레스토랑의 대규모 식품 생산부터 가정 요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공란은 유통기한이 길어 음식물 쓰레기도 줄일 수 있어 고객과 식품 서비스 제공업체 모두에게 저렴하고 지속 가능한 옵션입니다.
제한:
다양한 원재료 비용
사료 가격, 질병 발생, 농업 정책의 변화 등 다양한 변수로 인해 계란 가공 산업에 사용되는 주요 원자재인 계란 가격이 크게 변동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료 가격의 변동은 계란 생산 비용에 큰 영향을 미치고, 이는 계란 가공품의 가격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조류 인플루엔자와 같은 질병이 발생하면 대규모로 암탉을 살처분해야 하므로 계란 공급이 줄어들고 가격이 상승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출입 제한, 관세 및 보조금도 무역 정책과 정부 규제가 계란 가격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다른 방법입니다.
기회:
건강기능식품 및 기능성 식품의 증가
소비자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기본적인 영양 섭취 이상의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하는 식품을 찾게 되면서 기능성 식품 및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가공 계란은 영양 성분을 개선하고 기능성 식품으로 사용하기 적합하도록 비타민, 미네랄 및 기타 생리 활성 화합물로 강화할 수 있습니다. 건강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은 프로바이오틱스, 항산화제 또는 오메가-3 지방산이 강화된 계란 기반 제품에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제품 개발은 새로운 틈새 시장을 개척하고 계란 가공업체에게 제품을 통해 경쟁에서 돋보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위협:
위협: 식물성 대체품의 위협
전통적인 달걀 가공 시장에 대한 주요 위협은 식물성 식단의 인기 증가와 식물성 달걀 대체품의 등장입니다. 콩, 녹두, 병아리콩으로 만든 식물성 대체 식품은 달걀과 비슷한 기능적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비건, 알레르기가 없고 환경 친화적인 옵션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은 맛, 식감, 영양 성분이 지속적으로 개선되면서 시장 점유율을 높여가고 있습니다. 또한, 달걀 가공업체는 이러한 대체품과 경쟁하기 위해 제품을 차별화하고 자체 식물성 제품을 만들어야 합니다.
코로나19의 영향:
계란 가공 산업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공급망 중단, 노동력 부족, 수요 변동으로 인해 큰 영향을 받았습니다. 봉쇄와 제한 조치로 인한 물류 문제로 인해 가공품과 날달걀 운송이 어려워졌습니다. 또한 호텔, 레스토랑 및 기타 식품 서비스 시설의 폐쇄로 인해 처음에는 가공 계란에 대한 수요가 감소했지만, 가정에서의 제빵 및 요리가 급증하면서 소매 판매량이 잠시 증가했습니다. 안전 예방 조치와 건강 우려로 인한 노동력 부족으로 생산 능력은 더욱 압박을 받았습니다.
액체 계란 제품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계란 가공 시장에서 액체 계란 제품 부문이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액체 계란 제품은 가정 및 상업용 주방에서 사용하기에 매우 실용적이고 적응력이 뛰어나며 간단하기 때문에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액체 형태의 저온 살균 전란, 노른자, 흰자가 이러한 제품 중 하나입니다. 또한,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에 대한 소비자 수요 증가와 다양한 요리 응용 분야에서 신뢰할 수 있고 안전하며 고품질의 계란 성분에 대한 필요성이 액체 계란 제품 수요의 주요 동인입니다.
달걀 흰자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계란 가공 시장에서 달걀 흰자 부문은 가장 높은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단백질 함량이 높고 칼로리와 지방 함량이 낮기 때문에 달걀 흰자는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는 건강과 건강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즉석식품, 건강보조식품, 단백질 쉐이크, 제빵 제품 등 다양한 식품에 광범위하게 활용되고 있습니다. 또한 고단백 식단의 인기 증가와 식품 서비스 부문에서 달걀흰자의 사용이 증가하면서 이 시장 부문이 전체 시장 확대의 주요 동력이 되고 있습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북미는 전 세계 계란 가공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우위의 주요 원인은 미국과 캐나다에서 계란이 조리 식품, 식품 서비스, 제빵 등 다양한 식품 산업에서 널리 사용되는 가공 계란 제품 소비율이 높기 때문입니다. 이 지역은 평판이 좋은 계란 가공 시설의 존재, 엄격한 식품 안전법, 가공 방법의 기술 발전으로 인해 부분적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북미 지역의 시장 확대는 편리하고 영양이 강화된 계란 제품에 대한 소비자 수요 증가도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CAGR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계란 가공 시장에서 연평균 성장률이 가장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 인도, 일본, 한국 등의 국가에서 도시화, 식단 선호도 변화, 가처분 소득 증가 등 다양한 요인이 이러한 성장의 원인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이 바빠지면서 간편하고 바로 먹을 수 있는 식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으며, 달걀 가공품은 이러한 수요의 핵심 요소입니다. 또한, 인프라 및 식품 가공 기술의 발전으로 이 지역의 생산 능력과 시장 기회가 확대되고 있습니다.

주요 개발:
는 2024년 7월, 메릴랜드주 갈레나에 본사를 둔 계란 생산업체 ISE America를 1억 1,000만 달러의 현금 거래로 인수했습니다. 시장 마감 후 발표된 이 계약에 따라, Cal-Maine은 현재 케이지를 사용하지 않는 산란계 100만 마리를 포함하여 약 470만 마리의 산란계와 120만 마리의 풀렛, 사료 공장, 약 4,000에이커의 토지, 재고 및 계란 제품 파쇄 시설을 갖춘 ISE 상업용 껍질 계란 생산 및 가공 시설을 추가하게 됩니다.
2024년 7월, 마크 클링켄비어드, 마이크 모리스, 크리스 스위처 위원장이 이날 오전 회사 대표들과 개별적으로 만난 후 와바시 밸리 리소스가 비고 카운티를 위해 제안한 지역사회 혜택 협약이 공개되었습니다.
는 2023년 6월 인디애나주 더보이스 카운티에 6,300만 달러 규모의 계란 제품 가공 공장을 설립하여 타이슨 푸드의 지미 딘 아침 식사 브랜드에 계란 기반 제품을 공급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더부아 카운티 프리 프레스의 보도 자료에 따르면 이 공장은 와바시 밸리가 2022년에 매입한 54,000평방피트 규모의 이전 인디애나 가구 산업 공장 건물을 개조하여 건설될 예정입니다.
취급 제품 유형
– 말린 계란 제품
– 액상 계란 제품
– 냉동 계란 제품
– 냉장 액상 계란 제품
– 일반 비안정화 전란 제품
– 특수 계란 제품
– 기타 제품 유형

적용 대상 형태
– 전란
– 달걀 노른자
– 달걀 흰자
– 기타 형태
보호 대상 자연:
– 유기농 달걀 제품
– 무기 계란 제품
적용 분야
– 베이커리 및 제과
– 유제품
– 바로 먹을 수 있는 식사
– 수프 및 소스
– 기타 애플리케이션

최종 사용자 대상
– 농부
– 원자재 공급업체
– 계란 제품 제조업체 및 공급업체
– 상인, 유통업체 및 소매업체
– 식음료 제조업체
– 식품 서비스 산업
– 기타 최종 사용자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참가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2년, 2023년, 2024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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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제품 분석

3.7 애플리케이션 분석

3.8 최종 사용자 분석

3.9 신흥 시장

3.10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재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제품 유형별 글로벌 계란 가공 시장

5.1 소개

5.2 말린 계란 제품

5.3 액체 계란 제품

5.4 냉동 계란 제품

5.5 냉장 액체 계란 제품

5.6 일반 안정화되지 않은 전체 계란 제품

5.7 특수 계란 제품

5.8 기타 제품 유형

6 형태별 글로벌 계란 가공 시장

6.1 소개

6.2 전체 계란

6.3 달걀 노른자

6.4 달걀 흰자

6.5 기타 형태

7 자연별 글로벌 계란 가공 시장

7.1 소개

7.2 유기농 계란 제품

7.3 무기 계란 제품

8 애플리케이션 별 글로벌 계란 가공 시장

8.1 소개

8.2 베이커리 및 제과

8.3 유제품

8.4 바로 먹을 수있는 식사

8.5 수프와 소스

8.6 기타 응용 분야

9 최종 사용자 별 글로벌 계란 가공 시장

9.1 소개

9.2 농부

9.3 원자재 공급 업체

9.4 계란 제품 제조업체 및 공급 업체

9.5 상인, 유통 업체 및 소매 업체

9.6 식음료 제조업체

9.7 식품 서비스 산업

9.8 기타 최종 사용자

10 지역별 글로벌 계란 가공 시장

10.1 소개

10.2 북미

10.2.1 미국

10.2.2 캐나다

10.2.3 멕시코

10.3 유럽

10.3.1 독일

10.3.2 영국

10.3.3 이탈리아

10.3.4 프랑스

10.3.5 스페인

10.3.6 기타 유럽

10.4 아시아 태평양

10.4.1 일본

10.4.2 중국

10.4.3 인도

10.4.4 호주

10.4.5 뉴질랜드

10.4.6 대한민국

10.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10.5 남미

10.5.1 아르헨티나

10.5.2 브라질

10.5.3 칠레

10.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10.6 중동 및 아프리카

10.6.1 사우디 아라비아

10.6.2 아랍에미리트

10.6.3 카타르

10.6.4 남아프리카 공화국

10.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1 주요 개발 사항

11.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1.2 인수 및 합병

11.3 신제품 출시

11.4 확장

11.5 기타 주요 전략

12 회사 프로파일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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