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시장규모, 시장동향, 시장예측 데이터 수록

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홈 헬스케어 시장 (2030년까지) : 구성 요소별 (장비, 서비스, 기타), 적응증별 (심혈관 질환/고혈압, 당뇨병/신장 장애, 신경/정신 장애, 기타)

Stratistics MRC에 따르면 글로벌 홈 헬스케어 시장은 2024년 3,247억 2,200만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12.6%의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하여 2030년에는 6,618억 1,10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건강 증진, 유지 또는 회복을 목적으로 환자의 가정에서 제공되는 광범위한 의료 및 비의료 서비스를 통칭하여 홈 헬스케어라고 합니다. 이러한 서비스에는 의료, 물리 치료, 옷 입기, 식사, 목욕과 같은 일상 업무에 대한 지원이 포함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간호사, 치료사, 보조원과 같은 의료 전문가가 제공합니다. 또한, 재택 의료를 통해 환자는 집에서 편안하게 개별화된 관심과 지원을 받을 수 있어 병원이나 요양원 치료를 편리하고 편안하게 대체할 수 있습니다.
미국 홈 케어 및 호스피스 협회(NAHC)에 따르면, 홈 헬스케어는 집에서 편안하게 필요한 의료 및 지원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수백만 미국인의 독립성과 삶의 질을 지원하는 중요한 서비스입니다.
시장 역학:
동인
입원 시간 단축
병상 수를 조절하고 의료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병원이 환자를 조기에 퇴원시키면서 가정 재활 및 급성기 이후 케어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홈 헬스케어는 가정에서 환자에게 전문 간호, 재활 치료, 의료 모니터링을 제공함으로써 치료의 연속성을 촉진합니다. 또한 이 방법은 회복 결과를 개선하고 병원 재입원 가능성을 낮추며 각 환자의 고유한 재활 요구와 회복 목표에 우선순위를 두는 환자 중심 치료 모델을 지원합니다.
구속:
인력 부족
홈 헬스케어 업계에는 심각한 인력 부족으로 인해 숙련된 의료진을 찾고 유지하기가 어렵습니다. 치료사, 가정 의료 보조원, 간호사 등 재택 의료 서비스에 대한 전문 지식을 갖춘 전문 인력은 수요가 많지만 일부 지역에서는 구하기 어렵거나 고용 시장 경쟁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구 통계의 변화, 의료 인력 고령화, 직무 소진, 경쟁력 있는 급여 및 복지 제공의 어려움 등 여러 가지 요인으로 인해 인력 부족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기회:
만성 질환 관리 프로그램 개발
당뇨병, 심장 질환, 호흡기 질환과 같은 만성 질환이 점점 더 보편화되고 있기 때문에 홈 헬스케어 산업에서 만성 질환 관리 프로그램이 성장할 기회가 있습니다. 만성 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들이 건강을 더 잘 관리하고 질병의 진행을 막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홈 헬스케어 제공자는 환자 교육 프로그램, 원격 모니터링 기술, 개인 맞춤형 케어 플랜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의료 서비스 제공자는 가정에서 완벽한 질병 관리 및 재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개별화된 장기 요양 솔루션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할 수 있습니다.
위협:
경쟁 및 시장 통합으로 인한 압력
경쟁 압력과 시장 통합은 소규모 또는 독립 재택 의료 서비스 제공자에게 위협이 되고 있습니다. 병원 시스템과 통합 전달 네트워크를 포함한 대규모 의료 기관은 규모의 경제, 기술 자원, 확립된 의뢰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재택 의료 시장을 지배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보험사와 정부 기관이 부과하는 경쟁 입찰 프로세스와 계약 요건은 소규모 제공업체의 진입 장벽을 만들어 효과적으로 경쟁하고 시장 점유율을 유지할 수 있는 능력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의 영향:
코로나19 팬데믹은 홈 헬스케어 시장에 큰 영향을 미치며 성장과 진화를 가속화했습니다. 전 세계 의료 시스템이 환자 급증을 관리하고 바이러스 전파 위험을 최소화하는 데 전례 없는 도전에 직면하면서 재택 기반 치료 모델로 주목할 만한 전환이 이루어졌습니다. 재택 의료 서비스는 비응급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격리 중인 코로나19 환자를 모니터링하며, 바이러스에서 회복 중인 개인을 지원하는 데 필수적인 요소가 되었습니다. 또한, 원격 의료 및 원격 모니터링 기술이 빠르게 도입되어 가상 상담과 질병 관리가 가능해지면서 노출 위험을 최소화하는 동시에 치료의 연속성을 보장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심혈관 질환 및 고혈압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심혈관 질환 및 고혈압 부문은 유병률과 기존 병원 환경 밖에서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하기 때문에 홈 헬스케어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혈압 모니터링, 약물 관리, 생활 습관 상담과 같은 서비스가 이 범주에 포함되어 심혈관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전 세계적으로 인구 고령화와 심혈관 질환의 발병률 증가로 인해 이러한 특정 요구에 맞는 홈 헬스케어 서비스에 대한 필요성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소매 판매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홈 헬스케어 시장의 소매 판매 부문은 소비자 중심의 헬스케어 솔루션으로의 중요한 변화를 반영하여 가장 높은 CAGR을 보였습니다. 이 부문에는 약국, 온라인 플랫폼, 전문점 등 다양한 소매 채널을 통해 개인에게 의료 제품 및 기기를 직접 판매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또한 재택 의료를 선택하는 인구의 고령화, 소매 채널의 접근성 및 편의성, 셀프 케어 솔루션에 대한 수용도 증가 등 다양한 요인이 업계의 빠른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급속한 인구 고령화, 높은 의료 비용, 정교한 의료 인프라로 인해 현재 북미는 홈 헬스케어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홈 헬스케어 기술 및 서비스에 대한 강력한 투자, 유리한 환급 정책, 개별화된 케어 솔루션에 대한 강력한 소비자 수요는 모두 이 지역의 리더십을 강조하는 역할을 합니다. 또한 만성 질환의 증가와 보다 저렴한 의료 옵션에 대한 움직임이 시장의 확장을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북미는 가정 환경에서 치료의 질과 접근성을 개선하기 위한 지속적인 혁신과 이니셔티브 덕분에 홈 헬스케어 분야의 리더로서의 입지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연평균 성장률이 가장 높은 지역:
홈 헬스케어 시장은 연평균 성장률이 가장 높은 유럽 지역에서 크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인구 고령화, 의료 비용 상승, 환자 중심 치료 모델로의 전환 등 다양한 요인이 이러한 성장의 원인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개별화된 의료 솔루션에 대한 수요 증가를 충족하고 병원 입원율을 낮추기 위해 유럽 국가들은 재택 의료 서비스 및 인프라에 점점 더 많은 돈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원적인 정부 정책, 재택 간호를 장려하는 환급 구조, 최첨단 의료 기술의 도입으로 인해 이 지역의 시장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주요 개발:
2024년 5월, 메드라인은 네브래스카주 링컨에 본사를 둔 비뇨기과 서비스 및 수술 시술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업체인 Urology, P.C.와 새로운 프라임 벤더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Urology, P.C.는 링컨에서 최첨단 복합 의료 진료, 종양학 클리닉 및 수술 센터인 비뇨기과 수술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주 전역의 18개 위성 클리닉에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024년 4월, 바이엘 AG는 독일 노르트라인베스트팔렌주 부퍼탈의 공공 유틸리티 회사인 부퍼탈러 슈타트베르케(WSW)와 재생 에너지 장기 공급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 계약에 따라 WSW는 독일 풍력 및 태양광 발전소에서 연간 약 3만 가구의 전력 소비량에 해당하는 120GWh 이상의 풍력 및 태양광 전력을 바이엘에 공급할 예정입니다.
2023년 12월, GE헬스케어는 모바일 기반 임상 감시 기술 제공업체인 에어스트립과 유통 계약을 체결하고 미국에서 에어스트립 심장학 및 환자 모니터링 솔루션을 확장합니다. 에어스트립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임상의는 웹과 모바일 기기에서 임상 데이터를 볼 수 있습니다. 이 솔루션은 심장 리듬 스트립 및 12-리드 ECG와 연결하여 임상의가 동시에 여러 환자를 모니터링하고 STEMI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원되는 구성 요소:
– 장비
– 서비스
– 기타 구성 요소

지원되는 적응증:
– 심혈관 질환 및 고혈압
– 당뇨병 및 신장 질환
– 신경 및 정신 장애
– 호흡기 질환 및 COPD
– 산모 장애
– 이동성 장애
– 암
– 상처 치료
– 기타 적응증
지원되는 유통 채널
– 직접 입찰
– 소매 판매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참가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2년, 2023년, 2024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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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신흥 시장

3.7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재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구성 요소 별 글로벌 홈 헬스케어 시장

5.1 소개

5.2 장비

5.2.1 치료

5.2.1.1 가정용 IV 펌프

5.2.1.2 가정 투석 장비

5.2.1.3 인슐린 전달 장치

5.2.1.4 가정용 호흡기 치료 장비

5.2.1.5 기타 치료법

5.2.2 진단

5.2.2.1 심박수 모니터

5.2.2.2 다중 장애인 진단 모니터

5.2.2.3 당뇨병 관리 유닛

5.2.2.4 무호흡 및 수면 모니터

5.2.2.5 혈압 모니터

5.2.2.6 홀터 모니터

5.2.2.7 가정 임신 및 불임 키트

5.2.2.8 기타 진단 기기

5.2.3 모빌리티 케어

5.2.3.1 휠체어

5.2.3.2 보행 보조 장치

5.2.3.3 가정용 의료 가구

5.3 서비스

5.3.1 숙련 된 간호

5.3.2 재활 치료

5.3.3 호스피스 및 완화 치료

5.3.4 비숙련 치료

5.3.5 호흡기 치료

5.3.6 주입 요법

5.3.7 임신 관리

5.3.8 기타 서비스

5.4 기타 구성 요소

6 적응증 별 글로벌 홈 헬스케어 시장

6.1 소개

6.2 심혈관 질환 및 고혈압

6.3 당뇨병 및 신장 질환

6.4 신경 및 정신 장애

6.5 호흡기 질환 및 COPD

6.6 모성 장애

6.7 이동성 장애

6.8 암

6.9 상처 치료

6.10 기타 징후

7 유통 채널 별 글로벌 홈 헬스케어 시장

7.1 소개

7.2 직접 입찰

7.3 소매 판매

8 지역별 글로벌 홈 헬스케어 시장

8.1 소개

8.2 북미

8.2.1 미국

8.2.2 캐나다

8.2.3 멕시코

8.3 유럽

8.3.1 독일

8.3.2 영국

8.3.3 이탈리아

8.3.4 프랑스

8.3.5 스페인

8.3.6 기타 유럽

8.4 아시아 태평양

8.4.1 일본

8.4.2 중국

8.4.3 인도

8.4.4 호주

8.4.5 뉴질랜드

8.4.6 대한민국

8.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8.5 남미

8.5.1 아르헨티나

8.5.2 브라질

8.5.3 칠레

8.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8.6 중동 및 아프리카

8.6.1 사우디 아라비아

8.6.2 UAE

8.6.3 카타르

8.6.4 남아프리카 공화국

8.6.5 나머지 중동 및 아프리카

9 주요 개발 사항

9.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9.2 인수 및 합병

9.3 신제품 출시

9.4 확장

9.5 기타 주요 전략

10 회사 프로파일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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