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달걀 껍질막 파생 상품 (2024-2031) : 제품 형태별 (분말, 농축, 캡슐, 기타), 포장별 (병, 파우치, 기타)
글로벌 달걀 껍질 막 파생 상품 시장은 2022년에 7억 8,910만 달러에 달했으며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6.8%의 CAGR로 성장하여 2031년에는 13억 3,567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난각막 유도체는 단백질, 콜라겐, 글리코사미노글리칸, 엘라스틴 및 기타 필수 영양소가 풍부하여 다양한 제약, 기능 식품 및 화장품 산업에서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이는 글로벌 난각막 유도체 시장의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난각막 유도체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다양한 산업의 제조업체들이 난각막을 혁신적으로 개발하고 포트폴리오에 통합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1년 10월에 Ancient Nutrition은 새로운 콜라겐 펩타이드 라인을 출시했는데, 이는 발효된 난각막으로 모발, 피부, 손톱, 관절 및 장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이 펩타이드는 또한 까마귀발 모양을 개선하고 관절의 불편함을 줄이며 관절의 빠른 회복을 돕고 콜라겐 분해를 감소시킵니다.
난각막 추출물로 만든 캡슐은 전 세계 난각막 유도체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유럽 지역이 세계 점유율에서 우위를 보이고 있어 이 지역의 제조 회사들이 전략적으로 이 지역의 제품 개발 및 확장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달걀 껍질 막 파생 상품 시장 역학
관절 통증 치료를 위한 달걀 껍질 막 유도체에 대한 수요 증가
제약 산업은 합성 성분의 대체물로 달걀 껍질 막 유도체를 점점 더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유도체에는 콜라겐, 글루코사민, 콘드로이틴, 히알루론산과 같은 유익한 화합물이 포함되어 있어 관절 조직의 유지와 회복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골관절염과 같은 질환과 관련된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미국 국립의학도서관 보고서에 따르면 천연 달걀 껍질 막(NEM)은 무릎 골관절염과 관련된 통증과 뻣뻣함을 치료하는 데 효과적이고 안전한 옵션이라고 합니다. 하루 한 번 500mg의 NEM을 섭취한 그룹은 10일, 30일, 60일 후 위약 그룹에 비해 관절 통증과 뻣뻣함이 유의하게 감소했습니다.
달걀 껍질 막의 효능에 대한 소비자 인식 증가
난각막의 효능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높아지면서 전 세계 난각막 추출물 시장이 크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달걀 껍질 막에는 관절 건강에 필수적인 콜라겐, 글루코사민 등의 천연 화합물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또한 칼슘 및 기타 미네랄과 같은 필수 영양소도 함유하고 있어 전반적인 뼈 건강에 기여합니다.
또한, 많은 제조 회사에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스트라텀 뉴트리션은 미국산 달걀 껍질을 재생 가능한 방식으로 공급받아 NEM을 생산합니다. 이 제품은 4~11일 만에 통증, 뻣뻣함, 연골 파괴로부터 관절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따라서 이러한 제품 혁신을 구현하면 더 높은 수용률과 사용률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비건 트렌드 부상
예를 들어, 세계동물재단의 가장 최근 데이터에 따르면 전 세계 비건 인구는 2023년에 2억 3,888만 명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는 등 비건과 비건 트렌드가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달걀 껍질 유도체는 종종 동물에서 공급되기 때문에 비건 인구의 증가는 채택률에 영향을 미치고 시장 성장률의 감소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달걀 껍질 막 파생 상품 시장 세분 분석
글로벌 달걀 껍질 막 파생 상품 시장은 제품 형태, 포장, 유통 채널, 응용 프로그램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달걀 껍질 막 파생 상품 캡슐에 대한 수요 증가
캡슐 부문은 글로벌 달걀 껍질 막 파생 상품 시장에서 최대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소비자들은 관절 통증을 줄이고 뼈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콜라겐, 칼슘, 글루코사민 등을 주요 성분으로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캡슐을식이 보조제로 채택하고 있습니다.
또한, 현재 제조 회사들은 난각 막을 활용하여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NOW Health Group은 관절에 영양을 공급하고 일상적인 마모에 대한 균형 잡힌 면역 반응을 지원하여 건강한 관절 연골과 주변 활액 조직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달걀 껍질 막 500mg 캡슐 NEM을 개발했습니다. NEM은 보통 7~10일 이내에 정상적인 관절의 편안함과 유연성을 증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형태 상단
달걀 껍질 막 파생 상품 시장 지리적 침투
제조 회사 파트너십
유럽은 전 세계 달걀 껍질 막 파생 상품 시장에서 지배적 인 세력이었으며 그 중요성은 2020 년 이후에만 증가했습니다. 이 지역의 소비자들은 천연 콜라겐 등을 제공하는 난각막 추출물을 다양한 제약 용도로 채택하고 있습니다.
또한, 제조 회사들은 전략적으로 시장 규모를 확대할 계획을 세우고 있는데, 예를 들어 2024년 1월에 Bioiberica는 스페인의 Faes Farma와 제휴하여 Vitanatur Multicollagen이라는 완제품 보충제를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관절, 뼈, 피부 건강을 지원하기 위해 콜라반트 n2 40mg과 타입 I, V, X 콜라겐, 히알루론산, 마그네슘, 비타민 C, K2, D3가 함유된 달걀 껍질 막이 결합된 포뮬러입니다.
COVID-19 영향 분석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난각막 유도체 생산 및 가공이 중단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재고 생산량이 감소하여 업계의 수익이 감소했습니다. 원자재와 상품의 운송 부족으로 공급망이 중단되어 시장 수요와 공급이 불일치하게 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소비자는 상품을 받을 수 없게 되어 회사의 수익에 심각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주요 개발 사항
2023년 11월, 하드먼 에그 그룹은 계란 가공 및 무역 회사인 에가 푸드 그룹을 인수했으며, 여기에는 알을 죽이는 회사인 에이보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번 인수를 통해 하드먼 에그 그룹은 국제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입니다.
2023년 10월, 칼메인 푸드는 상업용 껍질 계란 생산 및 가공 사업과 관련된 파시오 에그 팜스(Fassio Egg Farms, Inc.)의 모든 자산을 인수했습니다. 인수한 자산에는 현재 약 120만 마리의 산란계를 수용할 수 있는 상업용 껍질 달걀 생산 및 가공 시설 등이 포함됩니다.
2022년 4월, 레디 에그 그룹은 Skea Egg Farms Ltd를 인수했습니다. Skea Egg Farms Ltd 인수를 통해 그룹은 더욱 다각화할 수 있었고, 시장의 선두 주자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했습니다.
보고서를 구매하는 이유는?
제품 형태, 포장, 유통 채널, 용도 및 지역에 따라 글로벌 달걀 껍질 막 파생 상품 시장을 세분화하고 주요 상업 자산 및 플레이어를 이해합니다.
트렌드를 분석하고 공동 개발을 통해 상업적 기회를 파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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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방법론 및 범위
- 연구 방법론
-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 정의 및 개요
- 임원 요약
- 제품 형태별 스니펫
- 포장별 스니펫
- 유통 채널별 스니펫
- 애플리케이션별 스니펫
- 지역별 스니펫
- 역학
- 영향 요인
- 동인
- 관절 통증 치료를 위한 달걀 껍질 멤브레인 파생물에 대한 수요 증가
- 달걀 껍질 막의 이점에 대한 소비자 인식 증가
- 제약
- 비건 트렌드 증가
- 기회
- 영향 분석
- 동인
- 영향 요인
- 산업 분석
-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 공급망 분석
- 가격 분석
- 규제 분석
- DMI 의견
- COVID-19 분석
- 코로나19 분석
- 코로나 이전 시나리오
- 코로나19 중 시나리오
- 코로나 이후 시나리오
-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 수요-공급 스펙트럼
-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 결론
- 코로나19 분석
- 제품 형태별
- 소개
- 제품 형태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제품 형태별 시장 매력도 지수
- 파우더*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농축
- 캡슐
- 기타
- 소개
- 포장별
- 소개
- 포장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포장별
- 시장 매력 지수, 포장별
- 병*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파우치
- 기타
- 소개
- 유통 채널별
- 소개
- 유통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 유통 채널별 시장 매력도 지수
- 대형마트/슈퍼마켓*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
- 전문점
- 기타
- 소개
- 애플리케이션별
- 소개
-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시장 매력도 지수, 용도별
- 건강기능식품*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식품 & 음료
-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 기타
- 소개
- 지역별
- 소개
-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 북미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제품 형태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 포장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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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멕시코
- 유럽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제품 형태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포장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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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제품 형태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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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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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