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스윗 스프레드 시장 (2024-2031) : 재료 (코코아, 과일, 감미료, 에센스, 기타), 유형별 (잼, 젤리, 마멀레이드, 꿀, 기타)
글로벌 스위트 스프레드 시장은 2022년에 12억 9,000만 달러에 달했으며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3.5%의 CAGR로 성장하여 2031년에는 17억 7,00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달콤한 스프레드는 다양한 아침 식사 및 디저트 식사에 가장 잘 어울리는 음식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과일과 견과류 등 다양한 건강 재료로 만들어져 퓨전 풍미를 유지하면서 비타민, 미네랄, 단백질이 풍부한 건강 증진 스프레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건강하고 편리한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스위트 스프레드에 대한 시장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스위트 스프레드는 식품 및 베이커리 제품에 쉽게 첨가할 수 있으며 다양한 영양소, 비타민, 건강한 지방,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어 식품에 가치를 더합니다. 다양한 맛과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스위트 스프레드는 다양한 입맛과 풍미를 선호하는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스위트 스프레드의 이동식 팩과 1인분 제품은 바쁜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사람들이 사용하기에 매우 편리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북미는 다양한 식품 용도로 사용되는 제품에 대한 높은 수요로 인해 미국과 캐나다가 시장 성장을 주도하며 전 세계 스위트 스프레드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건강한 재료를 사용한 신제품 출시가 북미 지역의 시장 성장을 견인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3년 8월 북미 브랜드인 페레로는 미국 시장에서 땅콩 누텔라를 혁신적으로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시장 역학
스위트 스프레드의 다양한 응용 분야
스위트 스프레드는 다양한 레시피와 요리에 다양하게 사용됩니다. 아침 식사부터 디저트까지 대부분의 식사에 사용되는 스위트 스프레드의 다양성. 스위트 스프레드는 토스트, 팬케이크, 스무디 및 기타 아침 식사용 제품에 사용됩니다. 샌드위치, 떡 등의 간식에도 달콤한 스프레드를 사용하여 제품의 기호성을 향상시킵니다.
스위트 스프레드는 케이크, 파이, 아이스크림, 쿠키 등 다양한 디저트 제품의 풍미와 맛을 보완하기 위해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습니다. 스위트 스프레드는 제품의 풍미, 매력 및 전반적인 수용성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제조업체도 신제품을 출시하고 다양한 전략으로 소비자에게 접근하고 있습니다.
주요 업체들은 캠페인과 마케팅을 통해 제품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이니셔티브를 통해 소비자들 사이에서 제품 인지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페로의 브랜드인 누텔라는 2022년 9월,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누텔라와 함께하면 아침이 더 맛있어집니다’를 시작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브랜드는 새로운 캠페인을 통해 누텔라가 더 나은 아침 식사 옵션이라는 점을 널리 알려 소비자들의 잠재적인 관심을 이끌어내고자 합니다.
새롭고 건강한 제품 출시
달콤한 스프레드는 다양한 음식에 풍미를 더하는 주요 보완 요리 중 하나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소비자의 스위트 스프레드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많은 기업이 시장에 진입하는 등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 살아남고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기 위해 제조업체들은 천연 재료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택을 충족시키기 위해 더 건강한 재료를 사용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주요 업체들이 더 좋은 성분을 함유한 새롭고 건강한 제품을 출시하는 것은 시장의 광범위한 확장에 도움이 됩니다. 예를 들어, 2023년 4월, 아피스 인디아는 헤이즐넛 맛의 새로운 초콜릿 스프레드인 헤이즐넛 초콜릿 스프레드를 출시하여 포트폴리오를 확장했습니다. 이 제품은 콜레스테롤 함량이 낮고 단백질과 에너지 공급원이 풍부하다고 합니다.
2023년 11월, 케토 친화적인 천연 감미료 제품 브랜드인 GOOD GOOD은 한정판 벨기에산 초코 화이트 스프레드를 시장에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설탕과 인공 첨가물이 첨가되지 않았다고 주장합니다. 또한 글루텐 프리, 유전자 변형 성분이 없고 채식주의자를 위한 제품으로 건강과 환경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달콤한 스프레드 소비 증가와 관련된 건강 문제
감미료, 에센스 등 여러 가지 재료로 만든 다양한 스위트 스프레드는 제품에 달콤한 맛과 풍미를 선사합니다. 그러나 동시에 이러한 재료는 설탕 함량이 높아 제품에 더 많은 칼로리를 추가합니다. 고칼로리 식품은 당뇨병과 비만의 유병률 증가로 인해 건강에 민감한 사람들이 섭취를 제한하고 있어 시장 성장을 억제하고 있습니다.
세계보건기구 2022 통계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10억 명 이상이 비만을 앓고 있으며, 이 중 6억 5천만 명이 성인, 3억 4천만 명이 청소년입니다. 마찬가지로 IDF 당뇨병 아틀라스 2021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5억 3,700만 명의 성인이 당뇨병을 앓고 있습니다. 이 단체는 유병률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으며 2030년에는 6억 4,300만 명에 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시장 세분화 분석
글로벌 스위트 스프레드 시장은 재료, 유형, 포장, 유통 채널, 용도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모든 연령대에서 초콜릿 기반 스프레드에 대한 높은 선호도
글로벌 스위트 스프레드 시장은 유형에 따라 잼, 젤리, 마멀레이드, 꿀, 초콜릿 스프레드, 너트 스프레드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초콜릿 스프레드 부문은 글로벌 스위트 스프레드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초콜릿 스프레드는 빵, 토스트, 와플, 팬케이크, 머핀 등 다양한 식품 유형에 적용되어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이 제품의 높은 인기는 대다수의 사람들이 쉽게 구할 수 있고 맛을 선호하기 때문입니다.
주요 업체들의 신제품 출시가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2 년 3 월 허쉬 컴퍼니의 일부인 허쉬 인도 Pvt Ltd는 크런키 쿠키 초콜릿 스프레드를 출시하여 아침 식사 포트폴리오를 확장했습니다. 새로운 허쉬 크런키 쿠키 초콜릿 스프레드는 기존 허쉬 초콜릿 스프레드의 확장 제품으로 크리미한 코코아와 아몬드가 들어간 코코아로 출시되었습니다.
시장 지리적 점유율
달콤한 스프레드를 사용한 간편한 식사 옵션에 대한 수요 증가
북미는 전 세계 스위트 스프레드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 소비자들의 높은 도시화와 바쁜 라이프스타일로 인해 사람들은 시간을 덜 소비하고 맛과 영양을 잃지 않는 쉽고 편리한 식품 옵션을 찾게 되었습니다. 이 지역은 토스트, 샌드위치, 팬케이크 등 준비 시간이 거의 걸리지 않는 빠르고 간편한 아침 식사 및 간식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높습니다.
이러한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높은 수요는 제품의 맛과 풍미를 향상시키기 위해 달콤한 스프레드와 함께 이러한 식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기 때문에 시장 성장을 긍정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소비자는 더 건강한 식품을 추구하기 때문에 비타민, 미네랄, 단백질 등 건강을 증진하는 영양소가 함유된 기능성 스프레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증가하는 소비자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제조업체들은 합성 원료를 많이 사용하지 않고 건강하고 천연 원료를 사용해 독특한 맛의 조합을 가진 신제품을 선보이며 제품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3년 3월, 미국에 본사를 둔 브랜드인 본 마망은 유전자 변형 성분이 없고 인공 향료를 사용하지 않은 프리미엄 제품인 본 마망 헤이즐넛 초콜릿 스프레드를 제품 포트폴리오에 새롭게 도입했습니다.
코로나19 영향 분석
코로나19 팬데믹은 스위트 스프레드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과 부정적인 영향을 모두 미쳤습니다. 팬데믹으로 인해 원자재 조달과 완제품 유통에 영향을 미치는 공급망 활동이 중단되면서 다양한 글로벌 시장이 혼란을 겪었습니다. 또한 제조업체들은 제한된 자원으로 인한 일시적인 공정 중단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팬데믹 기간은 편리하고 건강한 식품에 대한 수요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소비자들은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요리와 식습관에 대한 선호도가 바뀌었습니다. 새롭고 건강한 다양한 제품을 시도해보고자 하는 관심은 기존의 식습관보다 더 나은 식사 옵션을 계속 찾게 했습니다. 달콤한 스프레드를 사용하여 맛을 향상시키는 다양한 식사 옵션이 등장하면서 이커머스 플랫폼에서 다양한 맛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되면서 봉쇄 조치로 인한 시장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주요 개발 사항
2023년 11월, 케토 친화적인 천연 감미료 제품 브랜드인 GOOD GOOD은 한정판 벨기에산 초코 화이트 스프레드를 시장에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에는 설탕과 인공 첨가물이 들어 있지 않다고 주장합니다.
2023년 3월, 미국에 본사를 둔 브랜드인 본 마망은 제품 포트폴리오에 새로운 프리미엄 제품인 본 마망 헤이즐넛 초콜릿 스프레드를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유전자 변형 성분을 사용하지 않고 인공 향료를 사용하지 않는다고 주장합니다.
2022년 3월, 허쉬 컴퍼니의 자회사인 허쉬 인디아(Hershey India Pvt Ltd)는 크런키 쿠키 초콜릿 스프레드를 출시하며 아침 식사 포트폴리오를 확장했습니다. 새로운 허쉬 크런키 쿠키 초콜릿 스프레드는 기존 허쉬 초콜릿 스프레드의 연장선으로 간주되며 크림 코코아와 아몬드 코코아로 제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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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방법론 및 범위
- 연구 방법론
-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 정의 및 개요
- 임원 요약
- 성분별 스니펫
- 유형별 스니펫
- 패키지별 스니펫
- 유통 채널별 스니펫
- 애플리케이션별 스니펫
- 지역별 스니펫
- 역학
- 영향 요인
- 동인
- 스위트 스프레드의 다양한 응용 분야
- 새롭고 건강한 제품 출시
- 제약
- 스위트 스프레드 소비 증가와 관련된 건강 문제
- 기회
- 영향 분석
- 동인
- 영향 요인
- 산업 분석
-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 공급망 분석
- 가격 분석
- 규제 분석
- 코로나19 분석
- 코로나19 분석
- 코로나 이전 시나리오
- 코로나19 중 시나리오
- 코로나 이후 시나리오
-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 수요-공급 스펙트럼
-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 결론
- 코로나19 분석
- 성분별
- 소개
- 성분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성분별
- 성분별 시장 매력도 지수
- 코코아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 과일
- 감미료
- 에센스
- 기타
- 소개
- 유형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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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 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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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 Jelly
- 마멀레이드
- Honey
- 초콜릿 스프레드
- 견과류 스프레드
-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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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포장별
- 소개
- 포장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포장별
- 포장별 시장 매력도 지수
- 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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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Jar
-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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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용도별
- 소개
-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매력도 지수
- 조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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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팬케이크 및 와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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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무디 및 보울
- 스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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