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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의 수소화 레시틴 시장 (2024-2031) : 유래별 (대두 레시틴, 해바라기 레시틴, 기타), 형태별 (액체, 분말), 순도별 (97%, 98%, 99%)

글로벌 수소화 레시틴 시장은 2023년에 2억 7,630만 달러에 달했으며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5.64%의 CAGR로 성장하여 2031년에는 4억 2,84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수소화 레시틴은 뛰어난 유화, 보습 및 피부 컨디셔닝 특성으로 인해 화장품 시장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이 스킨케어 제품에서 보다 자연스럽고 효과적인 성분을 찾으면서 로션, 크림, 세럼의 수소화 레시틴에 대한 수요가 확대되고 있습니다. 클린 라벨 및 지속 가능한 퍼스널 케어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이 시장 부문에서 수소화 레시틴의 채택이 더욱 촉진되고 있습니다.
수소화 레시틴 시장의 혁신은 다양한 응용 분야에서 성분의 성능을 향상시키는 데 초점을 맞춘 연구 개발 노력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화장품 에멀젼의 안정성을 향상시키는 데 사용되는 것도 포함됩니다. 이러한 발전은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새로운 기회를 창출하고 시장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2022년 4월, 닛코케미칼은 닛콜 그룹의 일부인 코스모스 기술 센터와 합병을 통해 중대한 변화를 예고했습니다. 두 회사의 역량과 자원을 강화하여 화학 산업에서 각자의 강점을 활용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예를 들어, 뉴스킨 엔터프라이즈는 2022년 11월 21일에 스킨케어 루틴에 대한 코칭과 추적 기능을 제공하면서 개인 맞춤형 트리트먼트 옵션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혁신적인 스마트 피부 기기인 ageLOC LumiSpa iO 시스템을 출시했습니다. 이 첨단 시스템은 눈가에 사용하도록 특별히 설계된 ageLOC LumiSpa iO 액센트 헤드가 특징입니다. 액센트 부착물은 피부 각질을 제거하고 자극을 주어 전반적인 트리트먼트 효과를 향상시킵니다. 특히 이 제형에는 주요 성분 중 수소화 레시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시장 역학
식물 기반 성분으로의 전환
글로벌 시장에서 비건 및 식물성 식단을 채택하는 소비자가 증가함에 따라 이러한 선호도에 부합하는 성분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대두와 해바라기 같은 식물성 원료에서 추출한 수소화 레시틴은 천연 비건 친화적 유화제로서 이러한 추세에 부합합니다.
식물성 식품 시장의 성장은 유제품 대체품 및 가공식품과 같은 식품 응용 분야에서 수소화 레시틴에 대한 수요 증가에 직접적으로 기여했습니다. 예를 들어, 2021년 2월, 스트렌케미는 유럽 시장을 위한 대두 레시틴 유제품 대체품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2021년 4월, 이 회사는 해바라기 기반 레시틴 제품군에 대해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GRAS(일반적으로 안전하다고 인정되는 성분) 이의 제기 없음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식음료 시장, 특히 유제품 대체품과 비건 친화적인 제품에서 식물성 운동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수소화 레시틴은 우유 대체품, 요거트, 비건 가공식품과 같은 식물성 제품의 제형에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으며, 제조업체들이 식물성 영양에 대한 수요 증가를 충족시키면서 글로벌 시장의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노화 방지 및 스킨 케어의 성장
주름, 잔주름, 피부 건조와 같은 노화 징후를 해결하기 위한 솔루션을 찾는 소비자가 증가함에 따라 노화 방지 제품의 글로벌 시장이 크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수소화 레시틴은 피부 수분, 장벽 기능 및 질감을 개선하는 능력으로 인해 안티에이징 크림과 세럼에 점점 더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레시틴의 유화 특성은 활성 성분을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여 노화 방지 스킨 케어 제품의 제형에 중요한 성분이 됩니다.
퍼스널 케어 및 스킨 케어 시장은 피부 건강과 셀프 케어 루틴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전 세계적으로 크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수소화 레시틴은 스킨케어 제형에서 활성 성분의 전달을 안정화하고 향상시키는 능력으로 인해 제조업체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선택이 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수요 증가는 수소화 레시틴 시장을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1년 6월 4일, 컬러사이언스는 미네랄 자외선 차단제인 토탈 프로텍션 페이스 쉴드 라인에 페이스 쉴드 플렉스 SPF 50과 페이스 쉴드 매트 SPF 50이라는 두 가지 신제품을 출시했습니다. 두 제품 모두 브랜드 고유의 EnviroScreen 기술이 적용되어 환경 공격 요인에 대한 광범위한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잠재적 알레르겐 우려
전 세계 시장에서 사용되는 대부분의 하이드로제네이티드 레시틴은 잘 알려진 알레르기 유발 물질인 콩에서 추출됩니다. 특히 식품 및 화장품 시장에서 알레르기 유발 물질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제조업체는 대두 기반 수소화 레시틴을 홍보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알레르기 반응에 대한 이러한 우려로 인해 알레르기에 민감한 광범위한 소비자층을 대상으로 하는 제품에는 사용이 제한되어 시장이 제한되고 있습니다.
많은 지역에서 규제 당국은 식품에 대두와 같은 잠재적 알레르기 유발 물질을 명확하게 표시하도록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식음료 시장의 제조업체는 알레르기 유발 물질 표시와 관련된 합병증과 잠재적 책임을 피하기 위해 비알레르기성 대체품을 선호할 수 있으므로 대두 기반 수소화 레시틴 사용을 꺼릴 수 있습니다. 이러한 엄격한 규정은 시장 제약 요인으로 작용합니다.
시장 세분 분석
글로벌 수소화 레시틴 시장은 소스, 형태, 순도, 용도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식물성 원료에 대한 수요 증가와 대두 레시틴의 식품 내 사용 증가
대두 레시틴 부문은 전 세계 수소화 레시틴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대두 레시틴은 식품 산업에서 널리 활용되어 전 세계 수소화 레시틴 시장에서 지배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유화 특성은 소스, 드레싱, 초콜릿 및 제빵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식품을 안정화시키는 데 필수적입니다. 이러한 제품에 대두 레시틴이 광범위하게 적용되면서 시장 수요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건강에 이점을 제공하는 제품을 점점 더 많이 찾고 있으며 대두 레시틴은 인지질 함량으로 심장 건강과 인지 기능을 촉진하여 이러한 수요를 충족합니다. 식물성 식단과 클린 라벨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대두 레시틴은 소비자 선호도와 잘 맞아떨어집니다. 글로벌 수소화 레시틴 시장에서 더 많은 제조업체가 식물성 원료를 제품에 통합하려고 노력함에 따라 대두 레시틴의 인기는 상승하여 시장 점유율을 공고히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지리적 점유율
아시아 태평양 식음료 산업의 급속한 성장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전 세계 수소화 레시틴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시장은 인구 증가와 도시화 증가로 인해 식음료 부문에서 상당한 성장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장은 가공식품의 질감과 유통기한을 개선하는 데 필수적인 수소화 레시틴과 같은 유화제 및 안정제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식물성 식단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아시아 태평양 시장에서는 식물 유래 성분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은 식품 가공 기술에 대한 투자가 활발해지면서 제품 제형의 발전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수소화 레시틴은 혁신적인 식품에 활용되고 있으며, 제조업체들이 품질과 기능 향상을 위해 노력함에 따라 아시아 태평양 시장에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영향 분석
러시아와 우크라이나는 모두 수소화 레시틴의 주요 공급원인 대두와 해바라기유를 포함한 농산물의 주요 생산국입니다. 분쟁으로 인해 공급망이 중단되면서 글로벌 시장에서 이러한 원자재의 공급 부족과 가격 상승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혼란은 수소화 레시틴의 안정적인 공급에 의존하는 제조업체에 영향을 미칩니다.
전쟁으로 인해 에너지 비용과 인플레이션이 상승하여 수소화 레시틴의 생산 비용이 증가했습니다. 글로벌 시장의 제조업체는 수익 마진을 유지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며, 이는 최종 소비자의 가격 상승으로 이어지고 전체 시장 수요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분쟁으로 인한 공급 차질로 인해 제조업체는 수소화 레시틴의 대체 공급원을 찾고 있습니다. 이러한 소싱 전략의 변화는 신흥 공급업체가 두각을 나타내는 등 글로벌 시장의 경쟁 구도에 변화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공급원별
대두 레시틴
해바라기 레시틴
기타
형태별
액체
분말
순도 기준
97%
98%
99%
응용 분야별
식품 및 음료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제약
기타
지역별
북미
미국
캐나다
멕시코
유럽
독일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기타 유럽
남미
브라질
아르헨티나
기타 남아메리카
아시아 태평양
중국
인도
일본
호주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중동 및 아프리카
주요 개발
2024년 4월, 클라리언트는 루카스 마이어 코스메틱스 인수를 발표하며 화장품 분야에서의 사업 확장을 위한 중요한 행보를 시작했습니다. 인터내셔널 플레이버 앤 프래그런스(IFF)가 인수한 이번 인수를 통해 클라리언트는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혁신적인 화장품 솔루션에 대한 루카스 마이어 코스메틱의 전문성을 활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2022년 11월, 노바스텔은 식음료 분야에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레시틴 과립을 출시했습니다. 해바라기 레시틴으로 만들어지며 유전자 변형 성분이 없고 알레르겐이 없는 선시틴 G96과 달리, 소이시틴 G97 IP는 전통적인 대두 레시틴으로 유전자 변형 성분이 없고 완전히 추적 가능한 제품입니다.
2021년 3월, 레시코는 클린 라벨 식품 트렌드에 초점을 맞추고 현지 상업 및 기술 지원을 제공하는 시란다와 북미 지역 레시틴 및 인지질 유통 관계를 맺었다고 발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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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출처별 스니펫
    2. 형태별 스니펫
    3. 순도별 스니펫
    4. 애플리케이션별 스니펫
    5. 지역별 스니펫
  4. 역학
    1. 영향 요인
      1. 동인
        1. 식물 기반 성분으로의 전환
        2. 노화 방지 및 스킨 케어의 성장
      2. 제약
        1. 잠재적 알레르겐 우려
      3. 기회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5.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영향 분석
    6. DMI 의견
  6. 출처별
    1. 소개
      1.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출처별
      2. 시장 매력 지수, 소스별
    2. 대두 레시틴*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해바라기 레시틴
    4. 기타
  7. 형태별
    1. 소개
      1. 제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시장 매력도 지수, 형태별
    2. 액체*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분말
  8. 순도별
    1. 소개
      1. 순도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순도별 시장 매력 지수
    2. 97%*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98%
    4. 99%
  9. 애플리케이션별
    1. 소개
      1.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시장 매력도 지수, 애플리케이션별
    2. 식음료*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4. 제약
    5. 기타
  10.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소스 별
      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5. 순도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순도별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애플리케이션 별
      7.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미국
        2. 캐나다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출처별
      4. 형태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5. 순도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순도별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애플리케이션 별
      7.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스페인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출처별
      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5. 순도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순도별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애플리케이션 별
      7.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나머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소스별
      4. 형태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지역별
      5. 순도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순도별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애플리케이션 별
      7.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출처별
      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5. 순도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순도별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애플리케이션 별
  11.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2. 기업 프로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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