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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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젤리 및 구미 시장 (2024-2031) : 성분별 (과일, 야채, 리큐어, 꽃과 허브, 기타), 유형별 (기능성 젤리 및 구미, 전통 젤리 및 구미, 무설탕 젤리 및 구미)

글로벌 젤리 및 구미 시장은 2022년에 304.9억 달러에 달했으며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4.1%의 CAGR로 성장하여 2031년에는 420.5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젤리와 구미는 기능성, 전통, 무설탕 등 다양한 형태로 제공되는 캔디 제품입니다. 젤리와 구미는 다른 제과 제품과 마찬가지로 맛과 풍미 외에도 과일과 허브와 같은 영양 성분을 첨가하여 에너지, 비타민 및 프로바이오틱스를 제공하는 기능적 이점으로 인해 널리 인기가 있습니다.
젤리와 구미는 휴대가 간편하고 간식 대용으로 섭취할 수 있어 간식 습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이러한 제품은 어린이, 성인, 노인을 포함한 모든 연령층에서 수요가 높습니다. 식감이 개선되고 다양한 맛의 옵션으로 출시된 주요 업체들의 새롭고 혁신적인 제품 출시로 시장 규모가 확대되고 있습니다.
북미는 전 세계 젤리 및 구미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의 제품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이 지역에 다양한 제조 단위가 설립되고 있습니다. 2023년 7월, 독일 제과 회사인 하리보는 미국 소비자의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위스콘신주 플레전트 프레리에 북미 최초의 제조 시설을 열었습니다. 이 새로운 제조 시설에서는 미국 시장을 겨냥한 구미 브랜드의 25가지 종류의 간식을 생산할 예정입니다.

젤리 및 구미 시장 역학
편리한 제과 제품에 대한 높은 수요
전 세계 소비자들의 바쁜 생활 스케줄로 인해 이동 중에도 먹을 수 있는 스낵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바쁜 생활 습관으로 인해 매일 건강한 식단을 챙기기 어렵습니다. 당분이 적고 비타민과 기타 기능성 성분이 첨가된 건강 기능성 과자에 대한 니즈는 편리하고 맛있게 건강을 보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시장 수요를 높이고 있습니다.
젤리와 구미는 기능적 이점이 있는 과자 제품을 갈망하는 모든 연령층이 즐기고 있으며 새로운 제품에 대한 요구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미국의 대표적인 구미 제품 제조업체인 하리보는 2022년 4월, 어린이와 어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구미 혁신 제품인 베리 클라우드를 발표했습니다. 새로운 베리 클라우즈는 부드럽고 달콤하게 씹을 수 있는 독특한 3겹 구미로, 미국 캔디 데이를 맞아 특별히 출시되었습니다.
다양한 맛의 젤리와 구미 출시
젤리와 구미는 과일, 채소, 허브 맛으로 제공됩니다. 과일은 제품에 신선함과 영양을 더합니다. 또한 맛과 풍미를 향상시켜 소비자를 끌어들입니다. 허브는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하여 제품의 기능적 가치를 향상시킵니다. 제조업체는 젤리와 구미 생산에 다양한 맛을 사용하여 시장 성장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2021년 12월, Haribo GmbH & Co. KG는 ‘하리보 골드베어 필드 케인’을 비롯한 다양한 홀리데이 젤리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각 사탕에는 딸기, 오렌지, 레몬, 파인애플, 라즈베리 등 하리보의 스테디셀러인 골드베어가 속을 채우고 있으며, 딸기, 오렌지, 레몬, 파인애플, 라즈베리 등의 과일 향이 첨가되어 있습니다.
2021년 2월, 네슬레의 자회사인 다운트리는 망고, 블루베리, 체리, 사과 등 다양한 맛의 젤라틴 프리 구미와 디저트 파스틸을 출시하며 신제품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이 제품은 젤라틴이 들어 있지 않아 채식주의자에게 적합하며, 채식주의자에게도 적합한 제품입니다.
젤리와 구미의 과다 섭취와 관련된 건강 문제
젤리와 구미는 전 세계 인구의 대다수가 간식으로 즐겨 먹는 식품으로 습관화되어 있습니다. 젤리와 구미의 높은 당 함량은 시장을 제한하는 주요 요인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무설탕 또는 무설탕 제품군이 출시되고 있는 신제품도 있지만, 시중에 판매되는 젤리와 구미의 대부분은 설탕과 인공 성분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세계보건기구 2022 통계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10억 명 이상의 사람들이 비만으로 고통받고 있습니다. IDF 당뇨병 아틀라스 2021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5억 3,700만 명의 성인이 당뇨병을 앓고 있으며, 2030년에는 6억 4,300만 명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고당분 제품 소비와 관련된 건강 문제가 증가함에 따라 시장에서 이러한 제품에 대한 인기와 수요가 감소하여 시장 성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젤리 및 구미 시장 세분 분석
글로벌 젤리 및 구미 시장은 성분, 유형, 기능, 포장, 유통 채널, 최종 사용자 및 지역을 기준으로 세분화됩니다.
설탕 기반 소비와 관련된 건강 문제의 유병률 증가로 무설탕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
글로벌 젤리 및 구미 시장은 유형에 따라 기능성, 전통 및 무설탕으로 분류됩니다. 무설탕 젤리 및 구미 부문이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고당분 제품 소비와 관련된 건강 문제가 증가함에 따라 젤리 및 구미 시장을 포함한 모든 식음료 카테고리에서 무설탕 또는 저당분 제품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부문 성장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2023년 9월, 중국에 본사를 둔 시리오 파마는 파트너들이 빠르게 성장하는 건강기능식품 구미 산업에 빠르게 진출할 수 있도록 새로운 제형을 출시했으며, 특히 기침, 감기, 요로결석과 같은 일반적인 건강 문제를 다루는 활성 건강 분야의 제약 및 OTC 브랜드를 타깃으로 삼았습니다. 새로 개발된 구미는 비건 제품으로 설탕 함량이 낮거나 전혀 없으며, 히비스커스와 크랜베리를 첨가한 허브 블렌드로 부가가치를 높였습니다.
젤리 및 구미 시장 지리적 침투력
북미에서 더 나은 제과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
북미는 전 세계 젤리 및 구미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은 비건 및 무설탕 과자에 대한 수요가 높으며,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더 나은 캔디 옵션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많습니다. 2023년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에 따르면 비만은 미국 성인의 41.9%, 어린이의 19.7% 이상에 영향을 미칩니다. 마찬가지로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에 따르면 약 3,730만 명의 미국인이 당뇨병을 앓고 있으며, 이는 미국 인구의 약 11.3%에 해당합니다.
이 지역에서 비만과 당뇨병의 유병률이 증가함에 따라 무설탕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주요 업체들은 소비자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젤리와 구미 개발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2년 6월, Gummy Project Inc.는 캐나다와 미국 시장에서 저당, 식물성, 글루텐 프리 젤리 제품을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젤리 및 구미 시장에 대한 COVID-19 영향 분석
코로나19 팬데믹은 젤리 및 구미 시장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젤리와 구미 시장은 팬데믹 상황에서 갑작스러운 봉쇄 조치로 인해 원자재 조달부터 최종 제품 유통까지 가공 및 산업 활동이 중단되면서 많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팬데믹으로 인해 전반적인 건강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전반적인 건강에 도움이 되는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졌습니다. 젤리와 구미에는 면역력을 강화하고 건강에 좋지 않은 질환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되는 비타민, 미네랄, 항산화제, 프로바이오틱스가 강화되어 있습니다. 건강 증진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선호도가 변화하면서 코로나19 기간 동안 간편 과자에 대한 높은 수요와 함께 시장 매출이 증가했습니다.
주요 개발 사항
2022년 5월, 수분 보충에 도움이 되는 캔디 맛 젤리 드롭을 제조하는 영국 소재 회사인 Jelly Drops가 미국에 등장했습니다. 젤리 드롭스는 수분 섭취를 늘리기 위해 전해질과 비타민이 첨가된 95%의 물로 만든 혁신적인 무설탕 간식으로, 수분 섭취를 늘리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노년층, 특히 치매를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2021년 12월, Haribo GmbH & Co. KG는 ‘하리보 골드베어 필드 케인’을 포함한 다양한 홀리데이 젤리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각 사탕에는 딸기, 오렌지, 레몬, 파인애플, 라즈베리 등 하리보의 클래식 골드베어가 딸기, 오렌지, 레몬, 파인애플, 라즈베리 등의 과일 맛으로 속을 채우고 있습니다.
2021년 2월, 네슬레의 자회사인 다운트리는 망고, 블루베리, 체리, 사과 등 다양한 맛의 젤라틴 프리 구미인 디저트 파스틸을 출시하여 신제품을 시장에 출시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제품은 젤라틴이 들어 있지 않아 채식주의자에게도 적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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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분, 유형, 기능, 포장, 유통 채널, 최종 사용자 및 지역에 따라 글로벌 젤리 및 구미 시장을 세분화하고 주요 상업 자산 및 플레이어를 이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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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성분별 스니펫
    2. 유형별 스니펫
    3. 기능별 스니펫
    4. 포장별 스니펫
    5. 유통 채널별 스니펫
    6. 최종 사용자별 스니펫
    7. 지역별 스니펫
  4. 역학
    1. 영향 요인
      1. 동인
        1. 편리한 제과 제품에 대한 높은 수요
        2. 다양한 맛의 젤리 및 구미 제품 출시
      2. 제약
        1. 젤리 및 구미 과잉 섭취로 인한 건강 우려
      3. 기회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5. DMI 의견
  6. COVID-19 분석
    1.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 이전 시나리오
      2. 코로나19 중 시나리오
      3. 코로나 이후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성분별
    1. 소개
      1. 성분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성분별
      2. 성분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과일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야채
    4. 리큐어
    5. 꽃과 허브
    6. 기타
  8. 유형별
    1. 소개
      1.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기능성 젤리 및 구미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전통적인 젤리 및 구미
    4. 무설탕 젤리 및 구미
  9. 기능별
    1. 소개
      1. 기능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기능별
      2. 기능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에너지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3. 비타민
    4. 프로바이오틱스
    5. 기타
  10. 포장별
    1. 소개
      1. 포장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포장별 시장 매력 지수
    2. 파우치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Jars
    4. Boxes
  11. 유통 채널별
    1. 소개
      1. 유통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2. 유통 채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슈퍼마켓 & 대형마트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
    3. 편의점
    4. 전문점
    5. 온라인 스토어
    6. 기타
  12.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최종 사용자별
      2. 최종 사용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어린이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성인
    4. 시니어
  13.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성분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성분 별
      4.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기능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기능별
      6. 포장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9.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미국
        2. 캐나다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성분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성분별
      4.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5. 기능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기능별
      6. 포장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9.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스페인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성분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성분별
      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유형별
      5. 기능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기능별
      6. 포장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9.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기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성분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성분별
      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유형별
      5. 기능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기능별
      6. 포장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9.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성분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성분별
      4.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기능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기능별
      6. 포장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4.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5. 기업 프로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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