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시장규모, 시장동향, 시장예측 데이터 수록

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레이저 플라스틱 용접 시장 (2030년까지) : 레이저 유형별 (다이오드 레이저, CO2 레이저, 파이버 레이저, Nd 레이저, 기타), 시스템 유형, 폴리머 유형, 용접 방법

Stratistics MRC에 따르면 글로벌 레이저 플라스틱 용접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9.8 %의 CAGR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레이저 플라스틱 용접은 레이저 에너지를 사용하여 열가소성 재료를 결합하는 데 사용되는 기술입니다. 이 과정에서 레이저 빔이 용접할 플라스틱 부품의 표면으로 향하여 재료의 국부적인 가열 및 용융을 일으킵니다. 레이저 에너지가 플라스틱에 흡수되면서 플라스틱이 부드러워지고 인접한 부품과 융합되어 냉각 시 강력한 결합을 형성합니다. 이 방법은 정밀성, 청결성, 접착제나 패스너 같은 추가 재료 없이 복잡한 모양을 용접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선호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세계 경제 포럼에 따르면 전 세계 자동차 생산량은 예측 기간 동안 약 1억 8,040만 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역학:
드라이버:
최종 사용 산업의 수요 증가
시장은 다양한 최종 사용 산업 전반에서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수요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전자, 의료 기기, 소비재 부문에서 레이저 기술이 제공하는 정밀 본딩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수요는 깨끗하고 비접촉식 접합 공정의 장점과 함께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미적으로도 만족스러운 제품에 대한 열망에 의해 촉진되고 있습니다. 업계가 계속해서 효율성과 품질을 우선시함에 따라 이 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보입니다.
제약:
숙련된 노동력 요구 사항
시장의 숙련된 노동력 수요를 충족하는 것은 엄청난 도전 과제입니다. 이 전문 분야에서는 복잡한 기계 작동에 능숙하고 레이저 기술 및 플라스틱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갖춘 인력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전문성을 갖춘 전문 인력이 부족하여 산업 성장에 걸림돌이 되고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개인이 필요한 기술을 갖출 수 있도록 강력한 교육 프로그램과 교육 이니셔티브에 투자해야 합니다.
기회:
레이저 기술의 발전
더 미세한 빔 제어 기능을 갖춘 고출력 레이저와 같은 혁신으로 다양한 플라스틱 소재의 복잡한 용접이 가능해졌습니다. 또한 공정 모니터링 시스템의 발전으로 용접 조인트의 품질 관리와 일관성이 보장됩니다. 이러한 발전은 생산 속도를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열 왜곡을 최소화하면서 복잡한 형상의 용접을 용이하게 하여 자동차, 의료, 전자 등 산업 전반에 걸쳐 레이저 플라스틱 용접의 적용 범위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위협:
높은 초기 처리 비용
이 비용에는 레이저 시스템 및 제어 메커니즘을 포함한 특수 장비 조달과 레이저 기술에 능숙한 숙련된 작업자의 필요성 등 다양한 요소가 포함됩니다. 또한 설정 및 보정 프로세스에는 전문 지식과 시간이 필요하므로 초기 투자 비용이 추가됩니다. 정밀도와 효율성과 같은 장기적인 이점에도 불구하고 상당한 초기 비용은 레이저 플라스틱 용접 기술을 도입하고자 하는 많은 기업에게 진입 장벽이 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영향:
코로나19 팬데믹은 레이저 플라스틱 용접 시장에 큰 영향을 미쳤으며, 공급망 중단, 자동차 및 전자제품과 같은 산업의 수요 감소, 제조 시설의 일시적 폐쇄로 인해 성장세가 둔화되었습니다. 여행 제한과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도 비즈니스 교류와 프로젝트 실행을 방해했습니다. 그러나 팬데믹은 제조 공정의 자동화 및 디지털화 도입을 가속화하여 업계가 보다 탄력적이고 효율적인 생산 방법을 모색함에 따라 향후 시장 성장을 견인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다이오드 레이저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이오드 레이저는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작고 견고한 레이저는 에너지 출력에 대한 탁월한 제어 기능을 제공하여 다양한 산업에서 플라스틱을 원활하게 용접 할 수 있습니다. 다목적성과 비용 효율성으로 인해 복잡한 용접 작업이 필요한 응용 분야에서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다이오드 레이저 기술의 발전으로 제조업체는 플라스틱 용접 공정에서 생산성과 품질이 향상되어 시장에서 상당한 성장과 채택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포장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포장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레이저 에너지를 활용하여 플라스틱 부품을 접착하는 이 기술은 제약 및 전자 제품과 같은 민감한 내용물에 이상적인 밀폐 밀봉을 보장합니다. 레이저 시스템의 발전으로 용접 속도와 품질이 향상되어 현대 포장의 엄격한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지속 가능성 문제로 인해 재료 선택에 있어 레이저 용접은 재료 낭비를 최소화하여 친환경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정밀성, 청결성, 복잡한 형상을 결합할 수 있는 능력 등 레이저 용접의 장점에 의해 촉진되고 있습니다. 또한 제품 품질 및 안전에 관한 엄격한 규제가 시장 확대를 더욱 촉진하고 있습니다. 주요 업체들의 강력한 입지와 연구 개발에 대한 강조가 증가함에 따라 북미 레이저 플라스틱 용접 시장은 지속적으로 확장될 것으로 보입니다.
연평균 성장률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레이저 기술의 지속적인 발전으로 레이저 플라스틱 용접은 더욱 효율적이고 정밀하며 비용 효율적이 되었습니다. 자동차 산업은 이 지역에서 레이저 플라스틱 용접 기술의 주요 수요처입니다. 경량 차량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전기 자동차(EV)의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플라스틱과 같은 경량 소재를 효과적으로 접합할 수 있는 접합 기술에 대한 필요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시장의 주요 업체
레이저 플라스틱 용접 시장의 주요 업체로는 Leister Technologies AG, IPG 포토닉스 코퍼레이션, 로핀-시나 테크놀로지스, 코히어런트, 주식회사, 젠옵틱, 에머슨 일렉트릭, 세이덴샤 전자 주식회사, 두카네 주식회사, 일본 항공 전자 주식회사, BASF SE, 파나소닉 주식회사, 아마다 미야치 아메리카, 주식회사, TRUMPF, 딜라스 다이오드 레이저 및 럭짓 그룹 등 여러 회사가 있습니다.
주요 개발:
2024년 5월, 에머슨은 작고 복잡하거나 섬세한 플라스틱 부품 및 어셈블리의 접합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하는 새로운 Branson™ GLX-1 레이저 용접기를 발표했습니다. 작은 설치 공간과 모듈식 설계로 ISO-8 클린룸 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통합 자동화 컨트롤러가 설치 및 생산 로봇과의 인터페이스를 간소화합니다.
2023년 10월, 첨단 레이저 가공 솔루션의 선두주자인 코히런트 코퍼레이션은 전기 자동차(EV) 제조 분야에 이상적인 촉각 이음새 추적 기술을 갖춘 새로운 레이저 용접 헤드인 HIGHtactile을 출시했습니다.
레이저 유형
– 다이오드 레이저
– CO2 레이저
– 파이버 레이저
– Nd 레이저
– 기타 레이저 유형
지원되는 시스템 유형
– 통합 시스템
– 독립형 시스템
지원되는 폴리머 유형:
– 폴리에틸렌(PE)
– 폴리프로필렌(PP)
– 폴리카보네이트(PC)
– 폴리아미드(PA)
– 아크릴로니트릴 부타디엔 스티렌(ABS)
적용되는 용접 방법
– 컨투어 용접
– 준 동시 용접
– 동시 용접
– 마스크 용접
– 방사형 용접
최종 사용자 대상:
– 자동차
– 헬스케어
– 전자 및 반도체
– 포장
– 섬유
– 기타 최종 사용자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참가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2년, 2023년, 2024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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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최종 사용자 분석

3.7 신흥 시장

3.8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재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레이저 유형별 글로벌 레이저 플라스틱 용접 시장

5.1 소개

5.2 다이오드 레이저

5.3 CO2 레이저

5.4 파이버 레이저

5.5 Nd 레이저

5.6 기타 레이저 유형

6 시스템 유형별 글로벌 레이저 플라스틱 용접 시장

6.1 소개

6.2 통합 시스템

6.3 독립형 시스템

7 폴리머 유형별 글로벌 레이저 플라스틱 용접 시장

7.1 소개

7.2 폴리에틸렌 (PE)

7.3 폴리 프로필렌 (PP)

7.4 폴리 카보네이트 (PC)

7.5 폴리 아미드 (PA)

7.6 아크릴로 니트릴 부타디엔 스티렌 (ABS)

8 용접 방법 별 글로벌 레이저 플라스틱 용접 시장

8.1 소개

8.2 윤곽 용접

8.3 준 동시 용접

8.4 동시 용접

8.5 마스크 용접

8.6 방사형 용접

9 최종 사용자 별 글로벌 레이저 플라스틱 용접 시장

9.1 소개

9.2 자동차

9.3 건강 관리

9.4 전자 및 반도체

9.5 포장

9.6 섬유

9.7 기타 최종 사용자

10 지역별 글로벌 레이저 플라스틱 용접 시장

10.1 소개

10.2 북미

10.2.1 미국

10.2.2 캐나다

10.2.3 멕시코

10.3 유럽

10.3.1 독일

10.3.2 영국

10.3.3 이탈리아

10.3.4 프랑스

10.3.5 스페인

10.3.6 기타 유럽

10.4 아시아 태평양

10.4.1 일본

10.4.2 중국

10.4.3 인도

10.4.4 호주

10.4.5 뉴질랜드

10.4.6 대한민국

10.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10.5 남미

10.5.1 아르헨티나

10.5.2 브라질

10.5.3 칠레

10.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10.6 중동 및 아프리카

10.6.1 사우디 아라비아

10.6.2 아랍에미리트

10.6.3 카타르

10.6.4 남아프리카 공화국

10.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1 주요 개발 사항

11.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1.2 인수 및 합병

11.3 신제품 출시

11.4 확장

11.5 기타 주요 전략

12 회사 프로파일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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