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시장규모, 시장동향, 시장예측 데이터 수록

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저강도 감미료 시장 (2024-2031) : 유형별 (자일리톨, 타가토스, 알룰로스, 트레할로스, 이소말툴로스, 기타), 카테고리별 (천연, 합성)

글로벌 저강도 감미료 시장은 2022년에 미화 28억 7,000만 달러에 달했으며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6.18%의 CAGR로 성장하여 2031년에는 46억 3,00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건강상의 이점으로 인해 저강도 감미료에 대한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는 소비자 수요는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소비자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저 강도 감미료 시장의 주요 주요 업체는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합니다. 예를 들어, 2021년 1월 21일, 식음료 재료의 글로벌 공급업체인 테이트 앤 라일은 저강도 감미료에 대한 소비자 수요 증가로 인해 알룰로스 생산을 확대했습니다.
식음료 제조업체는 소비자 요구와 규제 압력에 대응하여 당 함량을 줄이기 위해 제품을 재구성하고 있습니다. 저강도 감미료는 이러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수단을 제공합니다. 소비자들은 보다 자연스럽고 클린 라벨 제품을 찾고 있습니다. 스테비아 식물의 스테비올 배당체와 같이 천연 원료에서 추출한 일부 저강도 감미료는 이러한 추세에 부합합니다.
저강도 감미료의 제형이 발전함에 따라 설탕에 가까운 맛 프로파일을 제공하는 제품이 등장하여 인공 감미료와 연관되었던 뒷맛이 감소했습니다. 충치를 줄이고 치아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는 잠재력은 일부 소비자들이 설탕 대신 저감미료를 선택하는 이유입니다. 다양한 유형의 감미료, 블렌드 및 응용 분야를 포함한 광범위한 저강도 감미료 제품은 소비자에게 더 많은 선택권을 제공하며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저강도 감미료 시장 역학
더 건강한 식품 선택에 대한 수요를 장려하는 소비자들의 건강 의식 증가
소비자는 식음료 소비와 관련하여 더 건강한 선택에 대한 의식이 높아졌습니다. 저강도 감미료와 같은 더 건강한 식품에 대한 요구가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또한 전 세계적으로 비만 인구가 증가하는 것도 저감 감미료의 시장 성장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세계보건기구에 따르면 2021년에는 전 세계적으로 약 6억 5천만 명의 성인, 3억 4천만 명의 청소년, 3천 9백만 명의 어린이가 비만이며 2025년에는 1억 6천 7백만 명의 성인과 어린이가 과체중 또는 비만으로 인해 건강을 잃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건강 상태의 증가는 소비자가 건강한 식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저감미료가 함유된 식음료 제품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킵니다. 건강상의 이점으로 인해 건강에 민감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저강도 감미료의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2023-2030년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 세계적으로 건강에 민감한 소비자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저강도 감미료 시장의 성장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는 당뇨병 유병률
당뇨병 유병률의 증가는 저강도 감미료 시장에서 시장 성장의 중요한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이러한 건강 상태는 질병 관리를 위한 저강도 감미료의 수요를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국제당뇨병연맹이 2021년에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2021년 20~79세 성인 당뇨병 환자는 약 5억 3,700만 명이며, 2030년에는 6억 4,300만 명, 2045년에는 7억 8,300만 명으로 늘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당뇨병 인구의 증가와 단 음식 섭취의 나쁜 영향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처럼 건강에 대한 우려가 높아짐에 따라 당 수치를 관리하려는 당뇨병 환자들은 저강도 감미료가 함유된 식품과 음료를 점점 더 많이 찾고 있습니다.
국제 품질 표준 및 규정 준수
새로운 저감미료 제품에 대한 승인 절차는 길고 비용이 많이 듭니다. 각국 정부는 새로운 감미료를 시장에 출시하기 전에 광범위한 안전성 테스트와 데이터 제출을 요구합니다. 이는 저강도 감미료 신제품 출시에 걸림돌이 됩니다. 정부는 특히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저칼로리 감미료의 광고 및 마케팅에 제한을 두고 있습니다. 이러한 규제는 제조업체의 저감 감미료 제품 홍보를 제한합니다.
성분 목록 및 알레르기 유발 성분 공개와 관련된 정부 규정은 저감미료 제품에 영향을 미칩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정부가 농산물에 대한 감미료 최대 잔류 한도를 설정합니다. 이러한 제한은 특히 수입 원료와 관련하여 특정 식품 카테고리에서 저감미료 사용에 영향을 미칩니다. 원료, 성분, 완제품에 대한 수입 관세 및 세금은 저감미료 제품의 원가 구조에 영향을 미칩니다. 세금이나 관세가 높아지면 생산 비용이 증가하여 소비자에게 전가됩니다.
저 강도 감미료 시장 세분 분석
글로벌 저강도 감미료 시장은 유형, 카테고리, 응용 프로그램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자일리톨 저 강도 감미료에 대한 소비자의 수요 증가
유형에 따라 저 강도 감미료 시장은 자일리톨, 타가토스, 알룰로스, 트레할로스, 이소말툴로스 및 기타로 분류됩니다. 자일리톨 유형 세그먼트는 글로벌 저 강도 감미료 시장에서 34.15 %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자일리톨은 여러 과일과 채소를 포함한 대부분의 식물에서 유래한 자연 발생 당 알코올입니다. 자작나무 껍질과 옥수수 속대와 같은 물질을 포함하는 바이오 폐기물에서 추출됩니다. 츄잉껌, 사탕 및 기타 설탕 제품의 저칼로리 감미료로 사용되는 탄소 기반 당 폴리올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노령 인구와 관련된 유기농 제품 소비에 대한 소비자 의식이 높아지면서 제품 수요가 촉진될 것입니다. 또한 자일리톨은 뒷맛이없고 천연 인슐린 안정제 역할을하며 설탕의 적절한 대안으로 간주되어 비만 및 당뇨병 환자의 식단에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항 카리오겐 성입니다. 치아에 유익합니다.
자일리톨 생산을위한 주요 주요 업체의 혁신 성장은 예측 기간 동안 세그먼트 성장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예를 들어, 2022 년 8 월 25 일 IIT 구와하티는 사탕 수수 폐기물에서 설탕 대체물 ‘자일리톨’을 생산하는 발효 방법을 개발했습니다. 새로 출시된 이 방법은 화학적 방법의 운영 한계를 극복합니다.
양식의 상단
저감미료 시장의 지리적 침투력
북미에서 저감미료 소비 증가 추세
북미는 전 세계 저강도 감미료 시장의 41.12%를 차지하여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이 지역에서 빠르게 증가하는 당뇨병 및 비만 인구는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2023년 IDF 당뇨병 아틀라스의 데이터에 따르면 북미에는 약 5,100만 명이 당뇨병을 앓고 있으며 이는 인구 7명 중 1명꼴입니다. IDF 당뇨병 아틀라스의 추정에 따르면 2030년에는 당뇨병 성인 인구가 5,700만 명에 달하고 2045년에는 6,300만 명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에서는 931,000명이 당뇨병으로 인해 사망합니다. 당뇨병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저강도 감미료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주요 주요 업체들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되는 저 강도 감미료 생산을위한 새로운 방법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3 년 6 월 29 일 이스라엘의 식품 기술 회사 인 Ambrosia Bio는 은행 나무 효소 서비스를 활용하여 알룰로스에 대한보다 확장 가능한 효소 공정을 개발했습니다. 알룰로스는 무화과, 건포도, 밀, 메이플 시럽, 당밀에서 발견되는 FDA 승인 희귀 설탕입니다.

코로나19 영향 분석
코로나19로 인해 건강한 식단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저칼로리 및 무설탕 대체 식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이로 인해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의 설탕 대용품으로 저강도 감미료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봉쇄와 이동 제한 조치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사람들은 요리와 베이킹에 눈을 돌렸습니다. 이로 인해 홈메이드 레시피와 제빵 제품에 저강도 감미료를 포함한 설탕 대체품의 사용이 증가했습니다.
팬데믹은 건강 유지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많은 소비자가 설탕 섭취량을 줄이고 칼로리 함량이 낮은 감미료를 사용하고자 했고, 이는 저강도 감미료 시장의 성장을 뒷받침했습니다. 팬데믹으로 인해 비만과 코로나19 증상의 심각성 사이의 연관성이 밝혀졌습니다. 이로 인해 체중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고 저강도 감미료를 포함한 저칼로리 대체 식품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영향 분석
러시아 또는 우크라이나는 저강도 감미료인 타입온에 사용되는 주요 원료 또는 성분의 주요 생산국으로, 분쟁으로 인해 글로벌 공급망에 차질이 생겼습니다. 이로 인해 저강도 감미료 타입의 생산이 지연되거나 부족하게 됩니다. 분쟁은 저감미료 타입온에 사용되는 주요 성분의 조달에 영향을 미쳐 잠재적으로 타입온 비용 증가와 공급망 문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지정학적 분쟁은 영향을 받는 지역과 그 너머의 경제 불안정으로 이어집니다. 경제적 불확실성은 소비자 행동에 영향을 미치고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쳐 잠재적으로 저감미료 타입의 수요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지정학적 긴장은 환율 변동으로 이어지며, 이는 수출입되는 저감미료 유형의 비용에 영향을 미칩니다. 환율 변동은 가격 및 국제 무역 역학 관계에 영향을 미칩니다. 지정학적 갈등은 무역 규정과 수출입 제한에 변화를 가져옵니다. 이러한 변화는 저감미료 유형의 국제 무역에 영향을 미칩니다.
주요 개발
2022년 5월 3일, 파저는 3억 1,500만 달러를 투자하여 귀리 껍질에서 자일리톨을 생산하기 시작했습니다. 자일리톨은 페이저의 제과 사업에 필수적인 원료입니다.
2023년 1월 30일, ASR 그룹과 보누모세는 보누모세의 새로운 상업용 생산 시설에서 타가토오스 생산을 시작했습니다. 새로운 생산 시설은 타가토세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를 충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는 2021년 12월 13일 저혈당 희귀당인 타가토스에 대한 캐나다와 미국의 규제 및 식품 적용 마일스톤을 달성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회사의 저비용 타가토스는 보건 당국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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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유형별 스니펫
    2. 카테고리별 스니펫
    3. 애플리케이션별 스니펫
    4. 지역별 스니펫
  4. 역학
    1. 영향 요인
      1. 동인
        1. 소비자들의 건강 의식 증가로 더 건강한 식품 선택에 대한 수요 증가
        2.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는 당뇨병 유병률
      2. 제약
        1. 국제 품질 표준 및 규정 준수
      3. 기회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6.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 이전 시나리오
      2. 코로나19 중 시나리오
      3. 코로나 이후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유형별
    1. 소개
      1.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자일리톨*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3. 타가토스
    4. 알룰로스
    5. 트레할로스
    6. 이소말툴로스
    7. 기타
  8. 카테고리별
    1. 소개
      1. 카테고리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시장 매력도 지수, 카테고리별
    2. 내추럴*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합성
  9. 애플리케이션별
    1. 소개
      1.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베이커리*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3. 음료
    4. 제과
    5. 유제품
    6. 아이스크림 및 디저트
    7. 제약
    8. 기타
  10.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유형별
      4. 카테고리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미국
        2. 캐나다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카테고리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용도별
      5.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러시아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카테고리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기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카테고리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용도별
      5.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카테고리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지역별
      5.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1.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2. 기업 프로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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