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유기농 아이스크림 시장 (2024-2031) : 제품별 (아티저널, 임펄스, 테이크홈), 맛별 (바닐라, 초콜릿, 버터 피칸, 딸기, 블랙 라즈베리, 기타)
글로벌 유기농 아이스크림 시장은 2022년에 21억 9,000만 달러에 달했으며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5.48%의 CAGR로 성장하여 2031년에는 33억 5,00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초콜릿, 바닐라, 버터 피칸, 딸기, 블랙 라즈베리 등 다양한 맛의 유기농 아이스크림의 가용성이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면서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전 세계적으로 소비자들은 다양한 맛의 유기농 아이스크림을 찾고 있으며, 이는 소비자들이 유기농 아이스크림을 구매하도록 유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유기농 아이스크림과 같은 유기농 식품 소비의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환경, 건강 및 지속 가능성에 대한 소비자의 우려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유기농 아이스크림은 건강상의 이점으로 인해 기존 아이스크림보다 더 건강한 옵션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전 세계적으로 성장하는 클린 라벨 식품의 추세는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을 촉진하는 데 더욱 도움이됩니다.
주요 주요 업체의 인수 합병 전략이 증가하면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예를 들어, 2022 년 1 월 4 일 Thrasio-Style Foodtech Curefoods는 소비자 직접 판매 사업을 강화하기 위해 5 개의 식품 브랜드를 인수했습니다. 현재 인수한 포트폴리오에는 주노스 피자, 컵케이크 노긴스, 노마드 피자, 아이스버그, 화이트 키친이 포함됩니다.
유기농 아이스크림 시장 역학
바닐라 맛 유기농 아이스크림에 대한 수요 증가
유기농 바닐라 아이스크림은 다양한 토핑과 디저트 조합을 위한 다재다능하고 인기있는 베이스 역할을 합니다. 그 맛으로 인해 어린이들에게 가장 인기가 높습니다. 2020년 1월 영국 최고의 바닐라 및 비건 아이스크림 업체에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약 84%의 소비자가 맛과 식감 때문에 바닐라 맛을 좋아한다고 답했습니다. 두 번째와 세 번째로 인기 있는 맛은 민트 초콜릿 칩과 초콜릿이었습니다.
바닐라 카테고리에서 독특한 풍미를 제공하는 프랑스 바닐라, 마다가스카르 바닐라, 타히티 바닐라와 같은 다양한 종류의 바닐라가 출시되면서 유기농 아이스크림의 바닐라 맛은 다양한 경우와 디저트 선택에 따라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있어 2022~2030년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유기농 아이스크림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증가
지방과 설탕 함량이 낮은 제품을 제공하는 시장의 많은 주요 업체들은 건강에 미치는 영향이 적고 칼로리가 적은 아이스크림을 즐기려는 소비자를 유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유기농 인증 기준은 식품 안전과 품질을 우선시합니다. 건강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은 품질과 건강에 대한 약속을 의미하는 공식 유기농 라벨이 부착된 제품을 신뢰합니다.
고드레 식품 트렌드 보고서 2022의 데이터에 따르면, 약 48.3%의 요리 전문가가 인도에서 수제 장인 아이스크림이 부상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건강에 민감한 소비자들은 기존 아이스크림에서 발견되는 합성 첨가물보다 더 건강한 옵션으로 여겨지는 유기농 아이스크림과 같은 건강한 재료를 사용한 제품을 찾고 있습니다. 유기농 아이스크림에는 인공 향료와 방부제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유기농 아이스크림에 대한 정부 규제가 시장 성장을 방해하다
유기농 아이스크림 생산업체는 규제 기준을 충족하는 데 많은 비용이 듭니다. 이는 생산 비용 상승으로 이어질 수 있으며, 이는 가격 상승의 형태로 소비자에게 전가될 수 있습니다. 엄격한 규제는 유기농 아이스크림 시장의 새로운 플레이어에게 진입 장벽을 만듭니다. 소규모 또는 신생 기업은 규정 준수 요건을 충족하는 데 어려움을 겪으며 시장 성장과 다양성을 제한합니다.
미국 연방 규정에 따르면 유기농 아이스크림에는 유지방이 10% 미만 함유되어서는 안 됩니다. 저지방 아이스크림은 반 컵 제공량당 총 지방 함량이 최대 3g이어야 하며, 무지방 아이스크림은 1회 제공량당 총 지방 함량이 0.5g 미만이어야 합니다. 아이스크림으로 표시된 제품에는 최소 10%의 유지방이 함유되어 있으며, 저지방 아이스크림에는 25% 적은 유지방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유기농 아이스크림 시장 세분화
글로벌 유기농 아이스크림 시장은 제품, 맛, 유통 채널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바닐라 유기농 아이스크림에 대한 소비자의 수요 증가
맛에 따라 시장은 바닐라, 초콜릿, 버터 피칸, 딸기, 블랙 라즈베리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바닐라 맛 부문은 글로벌 유기농 아이스크림 시장에서 33.15 %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바닐라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사랑받는 아이스크림 맛입니다. 다양한 소비자에게 어필하고 있습니다. 인공 향료나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바닐라 빈으로 만들어집니다. ICT/UN 통계에 따르면 바닐라의 전 세계 총 수요량은 2000~3000톤이 넘습니다.
미국, 프랑스, 독일은 유기농 아이스크림에 사용되는 2022년 전 세계 바닐라 추출물 수입량의 80%를 차지했습니다. 이 세 나라는 바닐라 원두와 바닐라 가공품의 주요 수출국입니다. 시장에서 바닐라 추출물의 제품 출시가 증가하면서 시장 성장에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2년에 영국의 한 향료 회사는 새로운 바닐라 추출물을 시장에 출시했습니다.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시장의 주요 주요 업체들은 시장에 신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예를 들어, 2023년 3월 1일, 플래닛 베이스 푸드 글로벌은 천연 제품 엑스포 웨스트에서 유기농 비건 아이스크림을 출시하며 비유제품 냉동 디저트 카테고리를 론칭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새로 출시된 제품은 버터 피칸, 초콜릿, 커피 칩, 바닐라 등 다양한 맛으로 제공됩니다.
양식의 상단
지리적 침투
북미에서 유기농 아이스크림 소비 증가 추세
북미는 전 세계 유기농 아이스크림 시장의 43.12%를 차지하며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2022년 국제 유제품 협회에서 발표한 데이터에 따르면 미국의 아이스크림 제조업체는 13억 8천만 갤런의 아이스크림을 제조했습니다. 유기농 아이스크림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지역 시장 성장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지역에서 다양한 브랜드의 유기농 아이스크림의 가용성이 급격히 증가하면 예측 기간 동안 지역 시장 성장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예를 들어, 2020 년 5 월 21 일 Natrel은 캐나다에서 유기농 우유와 크림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새로 출시된 제품에는 안정제나 방부제, 항생제, 인공 성장 호르몬이 들어 있지 않습니다. 새로 출시된 제품에는 우유, 크림, 버터, 아이스크림 및 배양 제품이 포함되며 캐나다 전역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영향 분석
코로나19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공급망이 중단되면서 재료, 포장재, 운송수단의 가용성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유기농 아이스크림 제조업체들은 고품질의 유기농 재료를 조달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많은 식품 생산 시설에서 새로운 보건 및 안전 규정을 적용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생산 능력이 감소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노동력 부족과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는 제조 공정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레스토랑, 카페, 요식업소의 폐쇄 또는 제한적 운영은 유기농 아이스크림 시장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러한 장소는 유기농 아이스크림을 포함한 프리미엄 식품의 중요한 유통 채널입니다. 팬데믹 기간 동안 경제적 불확실성과 일자리 손실로 인해 일부 소비자는 가격에 더욱 민감해졌고, 이는 유기농 아이스크림과 같은 프리미엄 제품이 기존 아이스크림보다 더 비싼 경향이 있기 때문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영향 분석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간의 전쟁으로 인해 무역 제한과 운송 중단으로 인해 공급망에 차질이 생겼습니다. 유기농 아이스크림 생산에 사용되는 재료와 원재료는 공급망 중단으로 인해 영향을 받았습니다. 공급망 중단과 운송 비용 증가는 유기농 아이스크림 제조업체의 생산 비용 상승으로 이어집니다. 이는 결국 소비자 가격 인상으로 이어집니다.
유기농 아이스크림이나 그 원료를 러시아와 우크라이나로 수출 또는 수입하는 기업들은 무역 제한이나 금수 조치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는 업계의 글로벌 무역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소비자들이 직면한 경제적 불확실성과 재정적 어려움은 구매 행동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일부 소비자는 더 저렴한 아이스크림으로 전환한 반면, 다른 소비자는 계속해서 프리미엄 및 유기농 제품을 우선시했습니다. 유기농 아이스크림은 필수 상품으로 간주되지 않아 유기농 아이스크림의 제조 및 운송 수요가 감소하고 있습니다. 미국 유제품 개발 위원회 회장은 팬데믹 기간 동안 아이스크림 판매가 50% 감소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주요 개발
2023년 6월 5일, 오리지널 장인 아이스크림 제조업체인 맥코넬의 파인 아이스크림은 맥코넬의 하우스 베이크 쿠키와 맥코넬의 유기농 파인 아이스크림을 시장에 출시했습니다. 이 회사의 유기농 파인 아이스크림은 목초를 먹여 키운 유기농 유제품으로 만들어집니다.
2021년 4월 6일, 식물 기반 회사인 포레이저 프로젝트는 유제품이 들어가지 않은 유기농 아이스크림을 시장에 출시했습니다. 새로 출시된 아이스크림은 유당, 유제품, 대두, 글루텐이 없으며 유기농 및 비건 인증을 받았습니다. 유기농 아이스크림은 바닐라 빈, 비터스위트 초콜릿, 쿠키 앤 크림, 솔티드 카라멜, 민트 칩 등 다섯 가지 맛으로 제공됩니다.
아이스크림 브랜드 NIC는 지난 5월 25일 벨기에 초콜릿, 치쿠, 잭푸르트 등 3가지 맛을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전국 주요 소매점과 온라인 플랫폼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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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방법론 및 범위
- 연구 방법론
-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 정의 및 개요
- 임원 요약
- 제품별 스니펫
- 맛별 스니펫
- 유통 채널별 스니펫
- 지역별 스니펫
- 역학
- 영향 요인
- 동인
- 바닐라 맛 유기농 아이스크림에 대한 수요 증가
- 유기농 아이스크림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증가
- 제약
- 유기농 아이스크림에 대한 정부 규제로 시장 성장 저해
- 기회
- 영향 분석
- 동인
- 영향 요인
- 산업 분석
-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 공급망 분석
- 가격 분석
- 규제 분석
- 코로나19 분석
- 코로나19 분석
- 코로나 이전 시나리오
- 코로나19 중 시나리오
- 코로나 이후 시나리오
-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 수요-공급 스펙트럼
-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 결론
- 코로나19 분석
- 제품별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제품별
- 시장 매력도 지수, 제품별
- 장인*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Impulse
- 테이크 홈
- 소개
- 맛별
- 소개
- 맛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맛별
- 시장 매력 지수, 맛별
- 바닐라*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초콜릿
- 버터 피칸
- 딸기
- 블랙 라즈베리
- 기타
- 소개
- 유통 채널별
- 소개
- 유통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 유통 채널별 시장 매력도 지수
- 슈퍼마켓 및 대형마트*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
- 편의점
- 이커머스
- 기타
- 소개
- 지역별
- 소개
-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 북미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제품별
- 풍미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 미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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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풍미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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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풍미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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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르헨티나
- 나머지 남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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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풍미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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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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