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레저용 차량(RV) 배터리 시장 (2030년까지) : 유형별 (FLA 배터리, VRLA 배터리 및 기타 유형), RV 유형, 배터리 유형
Stratistics MRC에 따르면 글로벌 레저용 차량(RV) 배터리 시장은 2024년 0.57억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7.1%의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하여 2030년에는 0.85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레저용 차량(RV)용 배터리는 다양한 온보드 시스템을 작동시켜 승객에게 부드럽고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하는 필수 부품입니다. RV가 외부 전원에 연결되어 있지 않을 때 이러한 배터리는 가전제품, 조명 및 기타 전자 장치에 에너지를 공급하는 역할을 합니다. 또한 RV 배터리는 충전 시간이 빠르고 수명이 길며 무게가 가벼운 리튬 이온 배터리부터 신뢰성과 경제성으로 잘 알려진 딥 사이클 납축 배터리까지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레저용 차량 산업 협회(RVIA)에 따르면, 독립형 및 지속 가능한 여행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RV 배터리 기술이 크게 발전했으며, 기존 옵션에 비해 성능과 수명이 뛰어난 리튬 이온 배터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시장 역학:
운전자:
오프그리드 여행에 대한 관심 증가
캠핑장에 연결할 필요 없이 외딴 곳을 탐험하려는 관광객이 늘어나면서 RV 업계는 오프그리드 여행의 매력에 큰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로 인해 에어컨, 냉장고, 엔터테인먼트 시스템과 같이 에너지를 많이 소비하는 장치에 장시간 전원을 공급할 수 있는 대용량 배터리의 필요성이 증가했습니다. 또한, 유틸리티 없이 캠핑을 즐기는 ‘분 도킹’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고립된 지역에서 장시간 체류할 수 있는 내구성과 신뢰성을 갖춘 배터리 솔루션의 필요성이 강조되고 있습니다.
제약:
높은 시작 가격
고급 배터리 기술, 특히 리튬 이온 배터리의 높은 초기 비용은 RV 배터리 시장의 주요 장벽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배터리는 기존 납축 배터리에 비해 수명이 길고 무게가 가벼우며 충전 속도가 빨라지는 등 많은 장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배터리의 초기 비용은 훨씬 더 높을 수 있습니다. RV를 처음 구매하거나 예산이 빠듯한 사람들은 이러한 비용 장벽을 특히 어려워하여 효율성은 떨어지지만 가격이 저렴한 배터리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복잡한 인버터 및 배터리 관리 시스템(BMS)과 같은 추가 필수 부품을 통합하는 비용도 총 비용을 증가시킵니다.
기회:
지속 가능한 친환경 교통수단 증가
환경에 대한 의식이 높아짐에 따라 지속 가능하고 환경 친화적인 여행 옵션에 대한 수요가 RV족을 비롯한 모든 곳에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특히 태양열 배터리 시스템과 같은 재생 에너지원의 사용을 장려하는 측면에서 RV 배터리 시장은 이러한 변화의 혜택을 크게 받을 것입니다. 또한 지속 가능한 재료를 사용하여 생산하거나 생산 및 폐기 과정에서 환경에 미치는 영향이 적은 배터리를 제공함으로써 점점 늘어나는 친환경적인 고객들을 유치할 수 있습니다.
위협:
강력한 시장 경쟁
RV 배터리 시장은 잘 알려진 배터리 생산업체부터 최첨단 제품을 제공하는 신생 경쟁업체까지 다양한 업체들이 참여하면서 경쟁이 점점 더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치열한 경쟁으로 인한 가격 전쟁은 수익 마진을 압박하고 기업이 경쟁에서 차별화하기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더 많은 자원을 보유한 대기업이 시장을 장악하여 소규모 또는 신생 경쟁업체가 입지를 구축하기가 더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또한, 경쟁이 치열한 환경에서는 기업이 앞서 나가기 위해 끊임없이 혁신해야 하므로 제품 개발 주기가 빨라질 수밖에 없습니다.
코로나19의 영향:
RV 배터리 시장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다양한 방식으로 영향을 받았습니다. 한편으로는 초기 봉쇄 조치와 경제적 예측 불가능성으로 인해 RV 판매와 생산이 일시적으로 감소하여 공급망이 혼란에 빠지고 새로운 배터리 개발이 연기되었습니다. 하지만 팬데믹이 확산되면서 보다 안전하고 사회적으로 고립된 여행 옵션에 대한 열망으로 인해 RV에 대한 수요가 눈에 띄게 급증했습니다. 또한 이러한 소비자 행동의 변화는 원격 근무 및 오프 그리드 생활의 인기 증가와 함께 결국 시장의 회복 속도를 높이고 오프 그리드 생활 및 장거리 여행을 위해 설계된 배터리 기술의 개발을 촉진했습니다.
FLA 배터리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레저용 차량(RV) 배터리 시장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것은 침수 납축(FLA) 배터리 부문입니다. RV 소유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이 배터리는 내구성, 경제성 및 신뢰성으로 인해 선호됩니다. RV의 다양한 전력 요구 사항을 고려할 때 FLA 배터리는 견고하고 방전 주기를 견딜 수 있는 용량으로 유명합니다. 또한, 업계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는 것은 검증된 기술력과 VRLA(밸브 조절 납축) 배터리와 같은 다른 종류의 배터리에 비해 저렴한 초기 비용 덕분입니다.
12 볼트 세그먼트는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레저용 차량(RV) 배터리 시장에서 12볼트 세그먼트는 가장 높은 CAGR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장의 이유는 레저용 차량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다양한 전기 제품 및 부품과의 적응성 및 호환성 때문에 RV에서 12V 시스템의 사용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12V 배터리는 조명, 워터 펌프, 엔터테인먼트 장치와 같은 필수 RV 시스템에 효과적으로 전력을 공급할 수 있기 때문에 선호도가 높습니다. 또한, 가성비와 다양한 RV 전원 관리 시스템과의 호환성 덕분에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레저용 차량(RV)용 배터리 시장은 북미가 주도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잘 정립된 RV 문화, 높은 RV 소유율, 레크리에이션 여행을 지원하는 강력한 인프라가 이 지역이 우위를 점하는 주요 원인입니다. 미국과 캐나다는 RV 애호가 인구가 많고 여행과 레저 모두에 RV를 광범위하게 사용하기 때문에 강력한 시장 입지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또한 북미 시장은 RV 생산에 대한 대규모 투자와 배터리 기술의 발전, 그리고 방대한 RV 부문을 유지하기 위한 최첨단 배터리 솔루션에 대한 강한 수요로 인해 성장하고 있습니다.
연평균 성장률이 가장 높은 지역:
연평균 성장률이 가장 높은 지역은 유럽 지역으로, 레저용 차량(RV)용 배터리 시장도 마찬가지로 크게 확대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확장은 프랑스, 독일, 영국을 비롯한 여러 유럽 국가에서 RV 여행 및 캠핑에 대한 수용이 증가함에 따라 촉진되고 있습니다. 여행객들이 보다 유연하고 흥미로운 여행 옵션을 찾으면서 유럽에서 RV 및 관련 배터리 시스템이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또한 이 지역은 지속 가능성과 환경 친화적인 솔루션을 중시하기 때문에 리튬 이온 배터리와 같은 최첨단 배터리 기술의 사용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주요 개발:
2024년 6월, 존슨콘트롤즈는 공기 분배 기술 사업부를 로스앤젤레스에 본사를 둔 미들마켓 사모펀드 회사인 트루링크 캐피털에 매각하는 최종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전 세계 25개 이상의 지역에서 4,500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는 Air Distribution Technologies는 HVAC 생태계를 지원하는 제품군을 설계 및 제조합니다.
2024년 5월, 저장 에너지 기술 제공업체인 EnerSys는 국방 고객을 위한 휴대용 전력 제품 제조업체인 Bren-Tronics를 2억 8천만 달러에 인수하는 최종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에너시스는 목요일 2024년 2분기까지 전액 현금으로 거래를 완료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의 자회사이자 미국 최고의 셔틀 버스 및 밴 제조업체인 Forest River Bus, LLC는 2024년 1월 미국에서 가장 오래되고 성공적인 스쿨버스 제조업체 중 하나인 콜린스 버스를 인수한다고 자랑스럽게 발표했습니다.
대상 유형:
– FLA 배터리
– VRLA 배터리
– 기타 유형
보장되는 RV 유형
– 여행용 트레일러
– 다섯 번째 바퀴
– 클래스 A
– 클래스 B
– 클래스 C
– 기타 RV 유형
보장되는 배터리 유형:
– 납축 배터리
– 침수 배터리
– AGM 배터리
– 젤 타입 배터리
– 리튬 배터리
– 연료 전지
– 기타 배터리 유형
지원 전압 범위
– 6 볼트
– 8 볼트
– 12 볼트
– 24 및 36볼트
– 48볼트
– 기타 전압 범위
지원되는 배터리 기능
– 시동 배터리
– 딥 사이클 배터리
– 이중 목적 배터리
지원되는 판매 채널
– 주문자 상표 부착 생산업체(OEM)
– 애프터마켓/교체
대상 최종 사용자
– 개인 소비자
– 상업용 차량
– 제조업체
– 기타 최종 사용자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참가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2년, 2023년, 2024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최종 사용자 분석
3.7 신흥 시장
3.8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품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유형별 글로벌 레저용 차량 (RV) 배터리 시장
5.1 소개
5.2 FLA 배터리
5.3 VRLA 배터리
5.4 기타 유형
6 글로벌 레크리에이션 차량 (RV) 배터리 시장, RV 유형별
6.1 소개
6.2 여행용 트레일러
6.3 다섯 번째 바퀴
6.4 클래스 A
6.5 클래스 B
6.6 클래스 C
6.7 기타 RV 유형
7 배터리 유형별 글로벌 레크리에이션 차량 (RV) 배터리 시장
7.1 소개
7.2 납축 배터리
7.3 침수 배터리
7.4 AGM 배터리
7.5 젤형 배터리
7.6 리튬 배터리
7.7 연료 전지
7.8 기타 배터리 유형
8 전압 범위 별 글로벌 레저용 차량 (RV) 배터리 시장
8.1 소개
8.2 6 볼트
8.3 8 볼트
8.4 12 볼트
8.5 24 및 36 볼트
8.6 48 볼트
8.7 기타 전압 범위
9 배터리 기능별 글로벌 레저용 차량(RV) 배터리 시장 현황
9.1 소개
9.2 시동 배터리
9.3 딥 사이클 배터리
9.4 이중 목적 배터리
10 글로벌 레저용 차량 (RV) 배터리 시장, 판매 채널 별
10.1 소개
10.2 주문자 상표 부착 생산업체(OEM)
10.3 애프터 마켓 / 교체
11 최종 사용자 별 글로벌 레크리에이션 차량 (RV) 배터리 시장
11.1 소개
11.2 개인 소비자
11.3 상업용 차량
11.4 제조업체
11.5 기타 최종 사용자
12 지역별 글로벌 레저용 차량 (RV) 배터리 시장
12.1 소개
12.2 북미
12.2.1 미국
12.2.2 캐나다
12.2.3 멕시코
12.3 유럽
12.3.1 독일
12.3.2 영국
12.3.3 이탈리아
12.3.4 프랑스
12.3.5 스페인
12.3.6 기타 유럽
12.4 아시아 태평양
12.4.1 일본
12.4.2 중국
12.4.3 인도
12.4.4 호주
12.4.5 뉴질랜드
12.4.6 대한민국
12.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12.5 남미
12.5.1 아르헨티나
12.5.2 브라질
12.5.3 칠레
12.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12.6 중동 및 아프리카
12.6.1 사우디 아라비아
12.6.2 아랍에미리트
12.6.3 카타르
12.6.4 남아프리카 공화국
12.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3 주요 개발 사항
13.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3.2 인수 및 합병
13.3 신제품 출시
13.4 확장
13.5 기타 주요 전략
14 회사 프로파일링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