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시장규모, 시장동향, 시장예측 데이터 수록

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소시지 케이싱 시장 (2024-2031) : 유형별 (천연 케이싱, 합성 케이싱, 대체 케이싱), 형태별 (튜브, 프리타이), 유통 채널별 (기업 대 기업, 기업 대 소비자)

글로벌 소시지 케이싱 시장은 2022년에 28억 8,000만 달러에 달했으며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4.5%의 CAGR로 성장하여 2031년에는 40억 9,00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시지 및 핫도그와 같은 가공육 제품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가 증가하면서 글로벌 소시지 케이스 시장 규모가 확대되고 있습니다. 식품 산업에서 소시지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소시지 케이싱이 소시지의 풍미와 질감을 개선하기 때문에 소시지 케이싱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소시지 케이스는 신선 소시지, 훈제 소시지, 경화 소시지 등 다양한 소시지에 폭넓게 사용됩니다.
새롭고 혁신적인 제품 출시는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합니다. 비건 소시지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비건 소시지가 출시되고 있습니다. 제조업체들은 식물성 소시지 케이싱을 시장에 선보이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네덜란드에 본사를 둔 식품 엔지니어링 회사인 Vaess는 2022년 4월 비건 소시지 케이싱을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소시지 케이스 제조업체는 제품 사용에 대한 더 나은 지원을 위해 소시지 케이스의 최종 사용자와 소통할 수 있는 기술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2023년 4월, 플라스틱 소시지 케이싱 제조업체인 플라스틱 소시지 케이싱은 소비자에게 빠르고 편리한 온라인 주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새로운 웹사이트를 만들었습니다. 이 제조업체는 업데이트된 웹사이트를 통해 소비자에게 자세한 제품 정보와 사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시장 성장 동향
소시지에 대한 수요 증가
소비자는 편리하고 조리하기 쉬운 식품을 선호합니다. 소비자 식습관의 변화와 바로 먹을 수 있는 육류 제품에 대한 높은 수요는 소시지와 같은 가공육 제품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킵니다. 소시지는 글로벌 시장에서 건강한 육류 간식 옵션으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미국 핫도그 및 소시지 협의회에 따르면 2022년 미국 내 저녁 소시지 판매량은 약 12억 파운드, 아침 소시지 판매량은 4억 1,600만 파운드에 달했습니다.
혁신적인 맛을 지닌 다양한 종류의 소시지가 출시되면서 소시지 수요가 증가하고, 소시지 생산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소시지 케이싱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소시지 케이싱은 소시지 속을 감싸는 역할을 합니다. 소시지 케이싱은 소시지 제품을 고정하고 특정 모양을 제공합니다. 소시지에 대한 수요 증가는 케이싱에 대한 수요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쳐 시장 규모를 증가시킵니다.
소시지 케이싱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새로운 생산 공장이 설립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2년 4월 육류 제품용 케이싱의 주요 공급업체 중 하나인 Viscofan S.A.는 일리노이주 댄빌에 제조 공장을 설립했습니다. 이 공장의 투자로 제품 생산 능력이 향상되어 회사의 비즈니스 생산량 확대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기술 개선
소시지 케이싱 산업의 기술 발전은 글로벌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장비 제조업체는 산업 수준에서 효율성과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장비를 생산하기 위해 새롭고 혁신적인 기술을 채택합니다. 이러한 장비를 채택하면 제공되는 제품 범위가 증가하여 시장 성장을 주도합니다.
2023년 8월, Handtmann은 중간 규모의 산업용 소시지 생산업체를 위한 자동화 시스템인 고성능 PVLH 251 AL 시스템을 출시했습니다. 이 자동화 생산 설비는 조리 및 건조된 소시지의 셀룰로오스 및 콜라겐 케이싱을 소분하고, 연결하고, 걸어 놓는 작업을 처리합니다. 이 새로운 시스템은 콜라겐 및 셀룰로오스 케이싱의 효율성을 개선할 뿐만 아니라 건조 소시지 및 반려동물 사료용 소시지 제품 생산에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더 나은 품질의 제품 생산을 위한 새로운 기술을 확립하는 새로운 혁신은 시장 수요를 증가시킵니다. 2023년 8월, 영국의 한 공정 엔지니어 팀은 제조된 콜라겐 소시지의 제품 품질을 보호하는 새로운 기술을 개발했습니다. 개발된 새로운 가공 기술은 생산성을 개선하고 콜라겐 소시지 케이스의 낭비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높은 코스트와 엄격한 규제
소시지 케이싱의 높은 생산 비용은 최종 제품의 원가를 높여 시장 성장을 저해합니다. 예를 들어, 2023년 8월, 선도적인 산업용 소시지 케이스 공급업체인 칼레 그룹은 원자재 비용 상승으로 인해 소시지 케이스 가격 인상을 선언했습니다. 원자재 비용 상승과 함께 급증하는 소시지 케이싱 수요를 따라잡기 위해 릴링 재고는 8%, 완제품은 5% 인상한다고 발표했습니다.
기관과 정부는 육가공품 생산 및 판매에 엄격한 규제를 적용하여 시장 확대를 억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프랑스 식품안전청은 소시지에 이산화황과 같은 2등급 방부제 사용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FSIS의 구성 요소 업데이트는 2023년 5월에 이루어졌습니다. FSIS 규정 9 CFR 317.8(b)(38) 및 381.117(g)은 소시지 케이스의 제품 라벨링 승인에 대한 특정 상황을 제공했습니다. 높은 규제 부하는 시장 성장을 방해합니다.
시장 세분 분석
글로벌 소시지 케이스 시장은 유형, 형태, 유통 채널, 애플리케이션, 최종 사용자 및 지역을 기준으로 세분화됩니다.
편의성 및 다양성
글로벌 소시지 케이싱 시장은 유형에 따라 천연, 합성 및 대체 케이싱으로 분류됩니다. 인조 케이싱 부문은 사용이 간편하고 가용성이 넓어 글로벌 시장 점유율이 가장 높습니다. 인조 소시지 케이싱이 제공하는 강도와 탄성은 세그먼트 성장을 긍정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인조 소시지 케이스는 콜라겐, 셀룰로오스, 플라스틱 및 섬유로 세분화됩니다.
지속 가능성 트렌드에 따라 제조업체들은 지속 가능한 소시지 케이싱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2021년 4월, 소시지 등 육가공품에 케이싱을 공급하는 글로벌 기업 비스케이스 컴퍼니즈는 지속 가능한 에코라인 플라스틱 케이싱을 공개했습니다. 비스케이스는 화학적으로 재활용된 플라스틱이 80% 이상 함유된 비스플렉스, 비스맥스, 비슬론 케이스를 출시했습니다. 폴리잭스 케이스에는 화학적으로 재활용된 플라스틱이 90% 이상 함유되어 있습니다.
주요 시장 플레이어들의 새로운 인수는 전 세계적으로 시장을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예를 들어, 2022년 8월에는 다양한 소시지 케이싱을 제조하는 DCW 케이싱이 덴마크 크라운의 자회사인 DAT-Schaub에 인수되었습니다. 이 인수는 콜라겐 케이싱 제품군에서 회사의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시장 지리적 점유율
가공 육류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
유럽은 가공육 제품에 대한 높은 수요로 인해 전 세계 소시지 케이싱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소시지와 같은 육가공품에 대한 유럽 지역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제품의 중요한 재료인 소시지 케이스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유럽인들은 편리함과 긴 유통기한으로 인해 전통적인 육류보다 소시지를 선호합니다.
소시지에 대한 높은 수요는 소시지 케이싱에 대한 시장 수요를 증가시킵니다. 독일, 이탈리아, 네덜란드와 같은 국가가 이 지역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높은 소비율로 독일이 시장을 장악했습니다. 2021년 독일은 1인당 소시지 소비량이 21kg으로 높은 비중을 차지했습니다.
이 지역은 소시지 케이싱 제조에 첨단 기술을 적용했습니다. 예를 들어, 푸쉬 테헤란 나비드(Pooshesh Tehran Navid Co.) 회사는 최신 폴리머 압출 기술을 적용하여 독일에서 플라스틱 소시지 케이싱을 개발했습니다. 소시지 케이싱을 제조하는 Viscofan S.A., Devro 및 DAT-Schaub와 같은 주요 시장 플레이어의 존재는이 지역의 시장이 광범위하게 확장되는 데 도움이됩니다.

COVID-19 영향 분석
코로나19 팬데믹의 발발은 전 세계 소시지 케이스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과 부정적인 영향을 모두 미쳤습니다. 식품 가공 산업은 각국 정부의 봉쇄 조치로 인해 큰 영향을 받았습니다. 가공 산업은 생산 및 유통 활동을 중단했습니다. 공급망 활동이 원활하지 않아 제품 생산에 필요한 자원의 가용성이 떨어졌습니다.
원자재 부족과 노동력 부족은 낮은 생산률로 이어졌습니다. 유통 채널 활동이 중단되면서 최종 사용자 부문에 대한 제품 유통이 중단되었습니다. 소시지 판매에 제품을 사용하는 최종 사용자가 많은 외식 부문과 레스토랑이 문을 닫으면서 시장 규모가 감소했습니다.
소비자 식생활 패턴의 변화와 간식을 많이 먹는 습관은 가공육 제품 소비 증가에 기여하여 소시지 케이스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간편하고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인 훈제 및 경화 소시지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시장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또한 전자상거래 부문의 사용 증가, 접근성 및 인기와 온라인 판매에서 이러한 제품의 광범위한 가용성으로 인해 시장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의 영향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은 식량을 포함한 많은 산업 부문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원자재 부족, 노동력 감소, 유통 채널 중단은 가공식품 시장 성장에 영향을 미쳐 소시지 케이스 시장에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전쟁으로 인해 수출입 무역에 차질이 생겨 경제에 혼란이 초래되었습니다. 전쟁으로 인한 정치적, 경제적 불확실성은 소시지 케이스 시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주요 개발
2023년 5월, 덴마크 크라운의 자회사인 DAT-Schaub는 회사 지분의 70% 이상을 인수하여 SELO사를 인수했습니다. 인수를 통해 베네룩스 지역으로 시장을 확대하여 인조 케이싱 판매를 늘렸습니다.
2022년 12월, 독일 식품 제조업체인 SARIA는 스코틀랜드의 소시지 케이스 생산 회사인 Devro Plc를 인수했습니다. 이 인수를 통해 SARIA는 콜라겐 기반 소시지 케이싱 제품을 시장에 확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2022년 11월에는 덴마크 크라운의 자회사인 DAT-Schaub가 Insuban Ltda, Indexna S.A., Tricolsa S.A.S., ESB를 인수했습니다. 이러한 인수를 통해 이 회사는 남미에서 사업 영역을 확장했습니다.
보고서를 구매하는 이유
유형, 형태, 유통 채널, 애플리케이션, 최종 사용자 및 지역에 따라 글로벌 소시지 케이싱 시장을 세분화하고 주요 상업 자산 및 플레이어를 이해합니다.
트렌드를 분석하고 공동 개발을 통해 상업적 기회를 파악합니다.
모든 세그먼트가 포함된 소시지 케이싱 시장 수준의 수많은 데이터 포인트가 포함된 Excel 데이터 시트.
PDF 보고서는 철저한 정성적 인터뷰와 심층 연구를 거친 종합적인 분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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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유형별 스니펫
    2. 형태별 스니펫
    3. 유통 채널별 스니펫
    4. 애플리케이션별 스니펫
    5. 최종 사용자별 스니펫
    6. 지역별 스니펫
  4. 역학
    1. 영향 요인
      1. 동인
        1. 소시지 수요 증가
        2. 기술 개선
      2. 제약
        1. 높은 비용과 엄격한 규제
      3. 기회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6.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 이전 시나리오
      2. 코로나19 중 시나리오
      3. 코로나 이후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유형별
    1. 소개
      1.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내추럴 케이싱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3. Cattle
      4. Sheep
      5. 돼지
    3. 합성 케이싱
      1. 콜라겐
      2. 셀룰로오스
      3. 플라스틱
      4. 섬유
    4. 대체 케이스
  8. 형태별
    1. 소개
      1. 폼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폼별
      2. 시장 매력도 지수, 형태별
    2. Tubed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Pretied
  9. 유통 채널별
    1. 소개
      1. 유통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2. 유통 채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기업 대 기업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3. 기업 대 소비자
      1. 대형마트/슈퍼마켓
      2. 온라인 스토어
      3. 전문점
      4. 기타
  10. 애플리케이션별
    1. 소개
      1.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시장 매력도 지수, 용도별
    2. 비식용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식용
      1. 신선 소시지
      2. 사전 조리 소시지
      3. 훈제 소시지
      4. 경화 소시지
      5. 육류 기반
  11.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최종 사용자별
      2. 최종 사용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식품 제조업체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가정
    4. 레스토랑 및 식품 서비스
    5. 기타
  12.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유형별
      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5.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미국
        2. 캐나다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형태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형태별
      5.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스페인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5.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나머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5.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5.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3.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4. 기업 프로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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