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시장규모, 시장동향, 시장예측 데이터 수록

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구운 칩 시장 (2024-2031) : 유래별 (과일, 야채, 곡물, 기타), 기능별 (유기농, 글루텐 프리, 저칼로리, 저나트륨, 기타)

글로벌 구운 칩 시장은 2022년에 15억 3천만 달러에 달했으며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5.4%의 CAGR로 성장하여 2031년에는 23억 4천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구운 칩이 건강 간식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건강하고 영양가 있는 스낵에 대한 소비자 식단 선호도의 변화는 전 세계 구운 칩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건강에 대한 우려로 인해 튀긴 칩의 사용이 줄어든 것을 보완하기 위해 사람들은 더 건강하고 영양가가 높은 구운 칩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건강 질환이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들은 클린 라벨 스낵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천연 재료로 만든 저염 및 유기농 칩에 대한 수요가 높습니다. 칼로리는 낮고 영양가는 높은 구운 칩은 글로벌 시장에서 제품 확장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통곡물, 섬유질과 단백질이 풍부한 원료를 사용한 새롭고 혁신적인 제품 출시로 제품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소비자들은 합성 첨가물이 없는 건강한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신제품 및 천연 제품의 출시 증가는 시장 성장을 긍정적으로 이끌었습니다. 예를 들어, 2021년 12월, 인도의 팝칩 제조업체 스타트업인 TagZ Foods는 구운 감자칩인 Pop을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글루텐과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아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시장 역학
제빵 제품에 대한 수용도 증가
튀긴 칩의 부정적인 영향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구운 칩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가 증가했습니다. 튀긴 칩은 고온의 기름에 노출되어 그 가치가 떨어집니다. 튀긴 칩은 과도한 지방과 칼로리로 가득 차 있습니다. 반면 구운 칩은 지방과 칼로리가 낮습니다. 구운 칩의 낮은 콜레스테롤 수치는 튀긴 칩보다 구운 칩에 대한 소비자의 수용도를 높여 시장 성장을 견인합니다.
구운 칩 카테고리에서 새로운 맛이 출시되어 소비자들에게 제품의 확산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주요 업체들은 새롭고 혁신적인 맛을 시장에 도입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2년 4월 VMG의 브랜드인 팝칩은 새로운 맛의 구운 칩을 시장에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불맛이 나는 버팔로와 풍성한 맛으로 시장에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건강한 간식 트렌드
바쁜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사람들은 식사 사이에 허기를 채우기 위해 간식에 의존합니다. 빠르고 간편한 스낵은 직장인이나 바쁜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사람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간편한 식품은 전 세계 인구 사이에서 큰 수요가 있습니다. 건강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영양가 있고 건강한 스낵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구운 칩 시장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구운 칩은 과일, 채소, 곡물에서 공급됩니다. 클린 라벨 제품의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구운 칩 제조업체도 유기농 기반 구운 칩을 쉽게 출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3년 5월 슈퍼푸드 회사인 Nourish Organic은 100% 클린 라벨을 부착한 베이크드 칩을 시장에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글루텐 프리와 비건 채식을 표방하며 시장에서의 가치를 높이고 있습니다. 다양한 방식으로 제품이 출시되면서 시장 규모가 확대되고 있습니다.
높은 가격과 치열한 경쟁
구운 칩은 기존의 튀긴 칩에 비해 가격이 비쌉니다. 구운 칩은 통곡물과 같은 값비싼 원재료로 생산됩니다. 구운 칩 생산에 고품질 재료를 사용하면 제품의 제조 비용이 증가합니다. 베이킹 기술을 적용하면 생산 비용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구운 칩의 높은 가격은 가격에 민감한 사람들이 저렴하고 맛있는 대체 제품을 찾기 때문에 시장 성장을 저해할 수 있습니다. 튀긴 칩은 구운 칩 시장과 더 큰 경쟁을 형성합니다. 밀레니얼 세대는 전통적인 기름에 튀긴 칩에 익숙해져 있으며, 구운 칩을 간식으로 먹는 습관을 거부합니다.
시장 세분 분석
글로벌 구운 칩 시장은 소스, 기능성, 풍미, 유통 채널, 애플리케이션, 최종 사용자 및 지역을 기준으로 세분화됩니다.
셀리악병 사례 증가
글로벌 구운 칩 시장은 기능성에 따라 유기농, 글루텐 프리, 저칼로리 및 저나트륨으로 분류됩니다. 글루텐 프리 시장은 전 세계 인구의 글루텐 불내성 유병률 증가로 인해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비만과 과체중 문제가 증가함에 따라 저칼로리 부문은 전 세계 구운 칩 시장에서 두 번째로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글루텐 불내성 유병률이 증가함에 따라 글루텐 프리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세계 인구 조사에 따르면 핀란드에서는 성인 인구의 약 2.5%가 글루텐 불내증 환자입니다. Flaveo와 같은 주요 시장 플레이어가 글루텐 프리 구운 칩을 시장에 출시하면서 이 세그먼트가 시장에 널리 확산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양식의 상단
시장 지리적 침투
편의 식품에 대한 수요 증가
북미는 전 세계 구운 칩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고용률 증가로 인해 간편식 및 포장 식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미국 노동통계국에 따르면 미국의 인구 대비 고용률은 60.4%입니다. 높은 노동 인구는 온투고 간식 시장을 긍정적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에 따르면 미국 성인 인구의 41.9%가 비만입니다. 비만 및 기타 생활 습관 장애의 사례가 증가함에 따라 이 지역의 사람들은 칼로리와 영양소가 낮은 식품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의 가처분 소득 증가는 시장 성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오프라인 및 온라인 판매 플랫폼에서 맛을 낸 구운 칩의 가용성은 시장 확장에 더 큰 영향을 미칩니다.

코로나19 영향 분석
코로나19 팬데믹은 전 세계 구운 칩 시장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원자재 및 기타 재료의 부족은 제품 생산에 악영향을 미쳤습니다. 봉쇄 규정으로 인해 제조업체는 제한된 자원과 노동 시설로 인해 생산 활동을 계속하는 것이 매우 어려운 과제였습니다.
유통 채널 활동의 중단으로 인해 생산된 제품이 최종 사용자에게 도달하는 시간이 지연되었습니다. 공급망 활동의 중단은 시장 참여자들의 경제 활동을 위축시켰습니다. 편의점 및 기타 오프라인 판매 플랫폼의 폐쇄로 인해 제품 판매가 감소했습니다. 팬데믹은 수요-공급망 활동에 장애를 일으켰습니다.
봉쇄 조치로 인해 사람들이 집에만 머물게 되면서 포장된 간편 건강식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사람들의 건강에 대한 의식이 높아지면서 건강 간식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포장 식품의 소비가 증가하면서 구운 칩 시장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또한 전자상거래 부문의 사용 증가, 접근성 및 인기와 온라인 판매에서 이러한 제품의 광범위한 가용성은 시장 수요를 증가시켰습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의 영향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은 식품을 포함한 많은 산업 부문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전쟁은 식품 산업에 불리한 여건을 조성했습니다. 대규모 제품 생산과 유통이 중단되었습니다. 전쟁으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공급망 활동이 중단되었습니다. 제품 유통 채널이 부정적인 영향을 받아 시장 성장이 감소했습니다.
국제 공급망 활동이 감소하여 전 세계적으로 식량 부족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전쟁이라는 위급한 상황으로 인해 수요-공급이 중단되었습니다. 전쟁으로 인해 수출입 무역에 차질이 생겨 경제적 혼란이 발생했습니다. 전쟁으로 인한 정치적, 경제적 불확실성은 베이크드 칩 시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주요 개발
2023년 3월, 전국 감자칩의 날을 맞아 프리토레이의 브랜드인 베이크드 레이즈는 미국의 다국적 패스트푸드 레스토랑 프랜차이즈인 서브웨이와 협력하여 혁신적인 12인치 크리스피를 출시했습니다.
2023년 2월, 캠벨 수프 컴퍼니의 브랜드 중 하나인 케틀 브랜드는 미국 시장에서 에어 프라이드 칩을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2022년 12월, 인도의 대표적인 감자칩 브랜드 중 하나인 펩시코의 Lays 브랜드는 샨타누 니킬과 제휴하여 새로운 종류의 구운 칩을 시장에 출시했습니다.
보고서를 구매하는 이유
소스, 기능, 맛, 유통 채널, 애플리케이션, 최종 사용자 및 지역을 기반으로 글로벌 구운 칩 시장을 세분화하고 주요 상업 자산 및 플레이어를 이해합니다.
트렌드를 분석하고 공동 개발을 통해 상업적 기회를 파악하세요.
모든 세그먼트가 포함된 베이크드 칩 시장 수준의 수많은 데이터 포인트가 포함된 Excel 데이터 시트.
PDF 보고서는 철저한 정성적 인터뷰와 심층 연구를 거친 종합적인 분석으로 구성됩니다.
모든 주요 업체의 주요 제품으로 구성된 Excel로 제공되는 제품 매핑.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H&I글로벌리서치 조보고서 이미지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소스별 스니펫
    2. 기능별 스니펫
    3. 맛별 스니펫
    4. 배포 채널별 스니펫
    5. 애플리케이션별 스니펫
    6. 최종 사용자별 코드조각
    7. 지역별 스니펫
  4. 역학
    1. 영향 요인
      1. 동인
        1. 제빵 제품에 대한 수용도 증가
        2. 건강한 간식 트렌드
      2. 제약 요인
        1. 높은 가격과 치열한 경쟁
      3. 기회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6.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 이전 시나리오
      2. 코로나19 중 시나리오
      3. 코로나 이후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출처별
    1. 소개
      1.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출처별
      2. 시장 매력도 지수, 소스별
    2. 과일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3. 채소
    4. 곡물
    5. 기타
  8. 기능별
    1. 소개
      1. 기능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기능성별
      2. 시장 매력 지수, 기능별
    2. 유기농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글루텐 프리
    4. 저칼로리
    5. 저나트륨
    6. 기타
  9. 맛별
    1. 소개
      1. 맛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맛별
      2. 시장 매력도 지수, 맛별
    2. 크림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허브 & 양파
    4. 치즈 & 베이컨
    5. 이탈리안 케첩 소스
    6. 프렌치 어니언 딥
    7. 소금에 절인
    8. 클래식
    9. 바베큐
    10. 기타
  10. 유통 채널별
    1. 소개
      1. 유통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2. 유통 채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슈퍼마켓/하이퍼마켓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
    3. 편의점
    4. 전문점
    5. 온라인 스토어
    6. 기타
  11. 애플리케이션별
    1. 소개
      1.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가정용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레스토랑 및 카페
    4. 기타
  12.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최종 사용자별
      2. 최종 사용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어린이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성인
    4. 노인
  13.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소스 별
      4. 기능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기능별
      5. 풍미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9.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미국
        2. 캐나다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소스별
      4. 기능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기능별
      5. 풍미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9.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스페인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소스별
      4. 기능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기능별
      5. 풍미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9.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나머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출처별
      4. 기능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기능별
      5. 풍미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9.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출처별
      4. 기능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기능별
      5. 풍미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4.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5.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6. 회사 프로필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H&I글로벌리서치 글로벌 시장조사 보고서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