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시장규모, 시장동향, 시장예측 데이터 수록

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대형 픽업트럭 시장 (2030년까지) : 운전실별 (승무원 운전실, 확장 운전실, 일반 운전실), 연료별 (디젤, 가솔린)

Stratistics MRC에 따르면 글로벌 대형 픽업 트럭 시장은 2024년 447억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8.2%의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하여 2030년에는 717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형 픽업트럭은 견인, 운반, 거친 지형 횡단 등 까다로운 작업을 위해 설계된 견고한 차량입니다. 이러한 트럭은 일반적으로 강력한 엔진, 견고한 프레임, 강화된 서스펜션을 갖추고 있어 무거운 짐을 쉽게 운반할 수 있습니다. 첨단 견인 기능을 갖춘 대형 픽업트럭은 트레일러, 보트, 몇 톤에 달하는 장비를 운반할 수 있습니다.
미국 트럭운송협회에 따르면 미국에서 운송되는 화물 톤수의 약 71%가 트럭으로 운송됩니다.
시장 역학:
운전자:
오프로드 기능에 대한 관심 증가
야외 레크리에이션 활동이 인기를 얻으면서 소비자들은 거친 지형을 쉽게 통과할 수 있는 차량을 찾고 있습니다. 견고한 구조와 강력한 엔진으로 유명한 대형 픽업트럭은 모험 애호가와 오프로드 애호가들에게 점점 더 매력적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제조업체들은 트럭에 향상된 서스펜션 시스템, 전지형 타이어, 스키드 플레이트와 같은 고급 오프로드 기능을 장착하여 험난한 지형을 원활하게 주행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이러한 추세에 부응하고 있습니다.
비용 절감:
연료 가격 변동
연료 가격의 변동은 대형 픽업 트럭 시장에 큰 도전 과제입니다. 견고함과 견인 능력으로 유명한 이러한 차량은 연료 집약적인 엔진에 의존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연료비 변동에 특히 취약합니다. 유가가 상승하면 소비자는 지속적인 연료비에 대한 우려로 인해 이러한 트럭에 대한 투자를 주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망설임은 수요를 감소시키고 시장 성장을 둔화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건설 회사나 농업과 같이 대형 트럭에 의존하는 비즈니스는 운영 비용이 증가하여 새 차량에 투자하거나 차량을 확장하는 데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회:
자동차 기술의 발전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차선 유지 보조, 충돌 방지 등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ADAS)과 같은 주요 혁신 기술은 트럭의 안전성을 높여 사고 위험을 줄이고 운전자의 신뢰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터보차저와 직접 연료 분사 등 엔진 기술의 발전으로 출력과 연비가 향상되어 대형 트럭이 더 많은 연료를 소비하면서 더 무거운 짐을 견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텔레매틱스 시스템의 통합으로 차량 상태와 성능을 원격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어 차량 관리 기능이 향상되었습니다.
위협:
무역 및 관세 불확실성
무역 및 관세 불확실성은 공급망과 가격 구조에 예측 불가능성을 도입하여 대형 픽업트럭 시장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이러한 불확실성은 종종 원자재 및 부품 비용의 변동으로 이어져 제조 공정에 차질을 빚고 생산 비용을 증가시킵니다. 무역 긴장은 다른 국가의 보복 관세를 초래하여 대형 픽업 트럭의 국제 판매 및 유통망을 더욱 복잡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제조업체는 이러한 변동성 속에서 장기적인 전략적 결정과 투자를 내리기 어려워져 혁신과 경쟁력 유지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코로나19의 영향:
코로나19 팬데믹은 대형 픽업트럭 시장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초기에 전 세계 경제가 봉쇄와 제한을 경험하면서 경제적 불확실성과 건설 및 산업 활동의 감소로 인해 이러한 차량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급감했습니다. 많은 잠재 구매자들이 재정적인 문제나 우선순위의 변화로 인해 구매를 연기했습니다. 그러나 공급망 중단으로 인해 제조 공정에 차질이 생겨 생산이 지연되고 필수 부품이 부족해지면서 상황이 더욱 악화되었습니다.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되는 크루 캡 세그먼트
크루 캡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통적으로 견고한 견인 및 적재 능력으로 선호되는 대형 트럭은 주로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인해 다용도로 활용되는 데 한계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트럭 베드와 함께 승객을 위한 넓은 좌석을 제공하는 크루 캡 모델이 도입되면서 이러한 차량은 다기능 자산으로 탈바꿈했습니다. 이러한 개선으로 견인력과 탑승객의 안락함을 모두 필요로 하는 가족 및 전문가를 포함하여 더 넓은 소비자층을 끌어들였습니다.
디젤 세그먼트는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디젤 세그먼트는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디젤 엔진은 가솔린 엔진에 비해 우수한 토크와 견인력을 제공하므로 트레일러 견인 및 무거운 짐 운반과 같은 고하중 작업에 이상적입니다. 디젤 엔진은 연료 효율성이 뛰어나 장거리 주행 시 더 나은 주행 거리와 낮은 운영 비용을 제공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효율성은 트럭을 빈번하고 무거운 작업을 위해 자주 사용해야 하는 상업용 사용자나 개인에게 특히 유용합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추정 기간 동안 압도적인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온라인 쇼핑이 점점 더 보편화되면서 신속하고 안정적인 제품 배송을 위한 효율적인 물류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대형 픽업 트럭은 견고함, 화물 적재 능력, 다용도성 덕분에 라스트 마일 배송 작업의 중추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수요는 다양한 지형을 주행하고 다양한 적재 크기를 수용할 수 있는 차량에 대한 필요성으로 인해 더욱 촉진되고 있습니다. 또한 GPS 추적 및 텔레매틱스 시스템과 같은 첨단 기술을 트럭에 통합하면 운영 효율성이 향상되고 적시 배송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연평균 성장률이 가장 높은 지역:
유럽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수익성 높은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엄격한 배기가스 배출 기준과 환경 문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기업들은 이 지역 전역에서 청정 기술을 위한 연구 개발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규제는 전기 또는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과 같은 대체 연료 옵션의 채택을 장려하여 유럽 지역의 혁신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또한, 규제 기관이 부과하는 이 지역의 안전 표준은 제조업체가 차량에 첨단 안전 기능을 장착하여 탑승자와 보행자 모두를 더 높은 수준으로 보호하도록 강제하고 있습니다.

주요 개발 사항:
2024년 4월, 볼보 그룹은 미국 내 사업을 보완하기 위해 멕시코에 새로운 대형 픽업트럭 제조 공장을 건설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이러한 전략적 움직임은 제조 입지를 확장하고 제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하여 진화하는 시장 요구를 충족하기 위한 볼보의 노력의 일환입니다.
2024년 1월, 쉐보레는 향상된 기술, 새로운 디자인, 향상된 디젤 출력을 제공하는 RHD 2024 쉐보레 실버라도 HD를 호주에서 출시했습니다. 이 모델에는 350kW와 1,322Nm을 발휘하도록 업그레이드된 6.6리터 터보 디젤 V8이 10단 자동 변속기 및 사륜구동과 결합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실내 기술로는 더 커진 13.4인치 독립형 인포테인먼트 터치스크린과 12.3인치 디지털 계기판 클러스터가 있습니다.
적용되는 캡:
– 크루 캡
– 익스텐디드 캡
– 일반 운전실
지원 연료:
– 디젤
– 가솔린
적용 분야
– 농업
– 건설 산업
– 오프로드 레크리에이션
– 기타 애플리케이션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참가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2년, 2023년, 2024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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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애플리케이션 분석

3.7 신흥 시장

3.8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재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운전실 별 글로벌 대형 픽업 트럭 시장

5.1 소개

5.2 크루 캡

5.3 확장 택시

5.4 일반 택시

6 연료 별 글로벌 대형 픽업 트럭 시장

6.1 소개

6.2 디젤

6.3 가솔린

7 글로벌 대형 픽업 트럭 시장, 애플리케이션 별

7.1 소개

7.2 농업

7.3 건설 산업

7.4 오프로드 레크리에이션

7.5 기타 응용 프로그램

8 지역별 글로벌 대형 픽업 트럭 시장

8.1 소개

8.2 북미

8.2.1 미국

8.2.2 캐나다

8.2.3 멕시코

8.3 유럽

8.3.1 독일

8.3.2 영국

8.3.3 이탈리아

8.3.4 프랑스

8.3.5 스페인

8.3.6 기타 유럽

8.4 아시아 태평양

8.4.1 일본

8.4.2 중국

8.4.3 인도

8.4.4 호주

8.4.5 뉴질랜드

8.4.6 대한민국

8.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8.5 남미

8.5.1 아르헨티나

8.5.2 브라질

8.5.3 칠레

8.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8.6 중동 및 아프리카

8.6.1 사우디 아라비아

8.6.2 UAE

8.6.3 카타르

8.6.4 남아프리카 공화국

8.6.5 나머지 중동 및 아프리카

9 주요 개발 사항

9.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9.2 인수 및 합병

9.3 신제품 출시

9.4 확장

9.5 기타 주요 전략

10 회사 프로파일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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