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조사 / 보고서 & 자료 PR

시장규모, 시장동향, 시장예측 데이터 수록

시장조사 보고서

세계의 폴리페놀 보충제 시장 (2024-2031) : 유래별 (포도, 녹차, 코코아, 베리, 기타), 유형별 (유기농, 일반)

글로벌 폴리페놀 보충제 시장은 2023년에 6억 5,010만 달러에 달했으며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9.2%의 CAGR로 성장하여 2031년에는 13억 1,45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건강과 웰빙을 위해 천연 및 식물 기반 솔루션을 선택하는 소비자들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식물에서 발견되는 자연 발생 미량 영양소인 폴리페놀은 합성 의약품이나 동물 유래 보충제에 대한 바람직한 대안을 제공하며, 천연 성분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가 높아지는 추세에 부합합니다. 폴리페놀 보충제의 효능에 관한 지속적인 과학적 연구, 혁신적인 제품 출시, 마케팅은 폴리페놀 보충제의 시장 도달 범위를 넓히고 있습니다.
캡슐 및 정제, 분말, 액상, 구미 등 다양한 형태의 폴리페놀 보충제가 출시되어 편리한 보충 방법을 제공합니다. 가처분 소득이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들은 폴리페놀 보충제와 같은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보충제 회사의 타겟 마케팅 캠페인은 폴리페놀 보충제에 대한 소비자 인식과 관심을 더욱 향상시켜 시장 성장을 촉진합니다.
북미는 전 세계 폴리페놀 보충제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북미인들은 더 나은 영양소를 몸에 주입하기 위해 식이 보충제를 사용하는 것을 널리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 질병 통제 예방 센터에서 실시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2020년에 대부분의 성인과 어린이의 3분의 1에 해당하는 58.5%와 34.8%가 식이 보충 제를 사용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식이 보충제의 사용은 높은 응용 분야로 지역 시장의 성장을 약속하고 있습니다.

폴리페놀 보충제 시장 역학
식이 보충제 사용 증가
전 세계적으로 소비자들의 건강 의식이 높아지면서 필요한 건강 상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폴리페놀을 포함한 식이 보충제의 사용 필요성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인구의 높은 식이 보충제 사용률은 전 세계 폴리페놀 보충제 시장을 긍정적으로 형성하고 있습니다. 선도적인 식이 보충제 산업 그룹인 책임 있는 영양 섭취를 위한 위원회의 2021년 설문 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약 98%가 비타민 또는 미네랄 보충제를 복용한다고 답했습니다. 46%는 오메가-3 지방산과 프로바이오틱스 등의 특수 보충제를 사용했습니다. 44%는 식물성 또는 허브 보충제를 섭취했습니다.
스포츠 보충제는 조사 대상의 약 30%가 사용했습니다. 체중 관리 보조제는 응답자의 19%만이 복용하는 것으로 나타나 가장 흔하지 않았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식이 보충제의 사용이 증가하면서 폴리페놀 보충제 시장 매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이는 인간의 전반적인 건강 증진을 위한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소비자들의 건강 의식 증가
많은 사람들이 질병을 기다리기보다는 건강과 웰빙을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을 적극적으로 찾고 있습니다. 책임 있는 영양 섭취를 위한 협의회에 따르면 보충제를 섭취하는 가장 큰 이유는 면역 건강 개선(36%) 또는 전반적인 건강/웰빙 유지(44%)라고 합니다. 항산화 및 면역을 지원하는 것으로 알려진 폴리페놀은 이러한 예방적 건강 관리 접근 방식에 공감을 불러일으킵니다.
포도, 녹차, 코코아, 베리류 등 다양한 원료로 만든 폴리페놀 보충제는 심장 건강 개선, 만성 질환 위험 감소, 체중 관리, 인지 기능 향상 등 필요한 분야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폴리페놀 보충제가 건강에 도움이 된다는 인식과 함께 소비자들의 건강에 대한 의식이 높아지면서 시장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폴리페놀 보충제의 까다로운 공정과 높은 비용
폴리페놀의 조달, 제조 및 가공과 관련된 전반적인 어려움으로 인해 생산 비용이 높아지고 혁신이 제한되어 혁신적인 새로운 보충제 형식이나 전달 시스템의 개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식물의 폴리페놀 함량은 재배 조건, 수확 시간, 가공 방법 등의 요인에 따라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불일치로 인해 보충제의 폴리페놀 함량을 표준화하기가 어렵습니다.
폴리페놀마다 수율과 순도를 최적화하기 위해 특정 추출 기술이 필요합니다. 일부 방법은 복잡하고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 폴리페놀은 빛, 열, 산소에 민감한 경우가 많습니다. 가공 과정에서 이러한 요소에 노출되면 폴리페놀이 분해되어 최종 보충제에서의 활용도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폴리페놀 추출 및 소싱의 복잡성으로 인해 고품질 보충제를 생산하는 데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소비자의 경제성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폴리페놀 보충제 시장 세분 분석
글로벌 폴리페놀 보충제 시장은 소스, 유형, 형태, 응용 분야, 가격대, 유통 채널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녹차 폴리페놀과 관련된 높은 건강상의 이점
글로벌 폴리페놀 보충제 시장은 소스에 따라 포도, 녹차, 코코아, 베리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녹차 폴리페놀 보충제 부문은 녹차와 관련된 응용 분야에 대한 높은 수요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녹차 생산과 소비는 전 세계적으로 정점에 달해 있습니다. 전 세계 녹차 생산량은 지난 10년간 매년 4.9%씩 증가했습니다.
세계 녹차 생산량은 매년 6.3%씩 증가하여 2032년에는 425만 톤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FAO 2022에 따르면 2022년 전 세계 차 수출량은 184만 톤에 달하며, 녹차 수출량은 연간 2.0%의 증가율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녹차는 다양한 효능과 다양한 기능성으로 인해 글로벌 시장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녹차 폴리페놀은 녹차에서 발견되는 천연 화합물로, 시장 성장을 촉진하는 많은 응용 분야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인지 기능과 기억력 향상, 체중 관리 지원, 암, 심장병, 알츠하이머병과 같은 만성 질환 위험 감소, 피부 건강 증진 등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이 있습니다. 녹차 폴리페놀과 관련된 용도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높아지면서 시장 성장의 원동력이 되고 있습니다.
개요
폴리페놀 보충제 시장 지리적 침투력
북미 지역의 보충제 사용 증가
북미는 폴리페놀 보충제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폴리페놀 보충제와 관련된 다양한 용도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미국과 캐나다에서 이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건강 상태를 개선하기 위해 보충제를 섭취하는 소비자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2년 10월에 실시된 미국책임영양위원회(Council for Responsible Nutrition)의 연례 식이 보충제에 대한 소비자 설문조사에 따르면 미국 소비자의 75%가 2022년에 보충제를 복용했다고 합니다. 이 중 남성의 46%, 여성의 53%가 보충제 사용자였습니다. 식이 보충제에 대한 수요 증가는 이 지역의 시장 성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또한 북미는 보충제의 연구, 개발, 마케팅 및 유통을 위한 강력한 인프라를 갖춘 잘 정립되고 성숙한 보충제 산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북미의 높은 가처분 소득과 폴리페놀을 포함한 식이 보충제에 대한 높은 지출 의향은 시장 확장에 도움이 됩니다.

COVID-19가 폴리페놀 보충제 시장에 미치는 영향 분석
봉쇄와 여행 제한으로 인해 글로벌 공급망에 차질이 발생하여 폴리페놀 추출물 원료의 가용성과 비용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팬데믹은 일부 지역의 경기 침체로 이어져 보충제와 같은 비필수 품목에 대한 소비자 지출에 잠재적으로 영향을 미쳤습니다. 팬데믹이 절정에 달했을 때 소비자들은 건강보조식품보다 필수품을 우선시하여 시장 성장을 제한했습니다.
반면에 팬데믹으로 인해 개인 건강과 웰빙에 대한 인식이 높아졌습니다. 소비자들은 면역력 강화 보충제에 더 많은 관심을 갖게 되었고, 항산화제로 인식되는 폴리페놀과 그 응용 분야가 주목을 받았습니다. 폴리페놀이 풍부한 보충제를 포함한 천연 및 식물 기반 제품으로의 전반적인 전환이 있었습니다. 봉쇄령과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로 인해 온라인 쇼핑이 급증하면서 폴리페놀 보충제의 온라인 판매에 도움이 되었고 매출도 향상되었습니다.
2020년 초에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식이 보충제 판매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미국 국민건강영양조사에 따르면 팬데믹 기간 동안 미국 인구의 50% 이상이 비타민과 보충제를 섭취하는 것으로 보고되었으며, 팬데믹 상황 동안 보충제에 대한 수요가 20% 증가했다고 합니다.
주요 개발
2023년 10월, 새로운 전체 식품 솔루션을 제공하는 RFI Ingredients는 베리의 폴리페놀 잠재력을 끌어내기 위해 다단계 방법인 독점 발효 기술인 FermaPro를 적용했습니다.
2022년 4월, Novexpert는 녹차 폴리페놀이 함유된 얼룩 방지 라인을 출시했습니다. 노벡스퍼트의 새로운 얼룩 방지 제품 2종은 단단하고 투명하며 얼룩을 줄이고 안색을 환하게 가꾸는 데 사용됩니다. 100% 천연 성분으로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2021년에 Layn Natural Ingredients는 Non-GMO 프로젝트에서 검증한 새로운 식물 추출물 라인을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군은 폴리페놀이 풍부한 추출물에 초점을 맞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보고서를 구매하는 이유는?
소스, 유형, 형태, 응용 분야, 가격대, 유통 채널 및 지역에 따라 글로벌 폴리페놀 보충제 시장 세분화를 시각화하고 주요 상업 자산 및 플레이어를 이해합니다.
동향과 공동 개발을 분석하여 상업적 기회를 파악합니다.
폴리 페놀의 수많은 데이터 포인트가 포함 된 Excel 데이터 시트는 모든 세그먼트의 시장 수준을 보완합니다.
PDF 보고서는 철저한 정성적 인터뷰와 심층 연구를 거친 종합적인 분석으로 구성됩니다.
모든 주요 업체의 주요 제품으로 구성된 Excel로 제공되는 제품 매핑.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H&I글로벌리서치 조보고서 이미지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출처별 스니펫
    2. 유형별 스니펫
    3. 양식별 스니펫
    4. 애플리케이션별 스니펫
    5. 가격대별 스니펫
    6. 배포 채널별 스니펫
    7. 지역별 스니펫
  4. 역학
    1. 영향 요인
      1. 동인
        1. 식이 보조제 사용 증가
        2. 소비자들의 건강 의식 증가
      2. 제약 요인
        1. 폴리페놀 보충제의 까다로운 공정과 높은 비용
      3. 기회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5. DMI 의견
  6. COVID-19 분석
    1.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 이전 시나리오
      2. 코로나19 중 시나리오
      3. 코로나 이후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출처별
    1. 소개
      1.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출처별
      2. 시장 매력도 지수, 소스별
    2. 포도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3. 녹차
    4. 코코아
    5. 베리류
    6. 기타
  8. 유형별
    1. 소개
      1.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유기농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기존
  9. 형태별
    1. 소개
      1.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형태별
      2. 시장 매력도 지수, 형태별
    2. 캡슐 및 정제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분말
    4. 액상
    5. 구미
  10. 애플리케이션별
    1. 소개
      1.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심장 건강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인지 기능
    4. 체중 관리
    5. 노화 방지
    6. 면역력 지원
  11. 가격대별
    1. 소개
      1. 가격대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가격대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프리미엄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보통
    4. 낮음
  12. 유통 채널별
    1. 소개
      1. 유통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
      2. 유통 채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약국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3. 전문점
    4. 온라인 소매업체
    5. 기타
  13.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소스 별
      4.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유형별
      5.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애플리케이션 별
      7.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가격대별
      8.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9.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미국
        2. Canada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출처별
      4.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유형별
      5.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애플리케이션 별
      7.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가격대별
      8.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9.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스페인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출처별
      4.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유형별
      5.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애플리케이션 별
      7.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가격대별
      8.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9.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기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소스별
      4.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유형별
      5.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애플리케이션 별
      7.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가격대별
      8.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9.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출처별
      4.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5.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형태별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애플리케이션 별
      7.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가격대별
      8.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4.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5. 기업 프로필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H&I글로벌리서치 글로벌 시장조사 보고서 판매